본문 바로가기
홈카페/초간단 디저트 만들기

초간단 떠먹는 피넛 컵케이크 만들기 5분완성 레시피 노오븐 디저트

by eunsta 2020. 7. 23.
반응형

초간단 떠먹는 피넛 컵케이크 만들기 5분완성 레시피 노오븐 디저트

 

앞서 호주가이버 님의 레시피 하나만 하면 심심할까봐 하는김에 또 내가 애정하는 하다앳홈님의 초간단 떠먹는 케이크 레시피를 참고해서서순식간에 뚝딱 만들어보았음.

전자렌지에 2분 만드는데 3분 재료도 3가지 밖에 안들어가는 초스피드 초간단 착한레시피 감사합니다아!

 

오늘의 주인공 피넛버터와 저울위에 재료들을 섞어줄 용기 준비.

 

피넛버터 50g을넣어줍니다. 참고로 1컵 분량 입니됴.

 

피넛버터 50g위에 계란하나 톡 깨서 넣어주고 

 

설탕 15g 넣어주면 끄읕. 참고로 설탕은 흑설탕 황설탕 상관없음.

 

이제 얘들을 살살살 달래가며 뭉쳐있는 버터들을 주걱으로 삐대?면서 ㅋㅋㅋ 하나로 합체시켜 주는작업. 이 작업만 빨리되도 3분완성임 솔직히 ㅋㅋㅋ

 

피넛청크 안에 어차피 알갱이들이 들어가 있으니까 맛있을듯. 살살살 풀어주고 섞어주고 덩어리들 없게끔 완성하고 나면

 

걸쭈우욱 하게 조청? 같은 호박죽 스러운 비주얼이 되어버림.ㅋㅋㅋ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컵에다가 삭삭 긁어서 넣어줍니다. 나는 머그컵 밖에 없어서 저걸로 썼는데 살짝 낮으면서 넓은 컵이면 모양도 예쁨. 하다앳홈님 영상에 나온 잔같은 경우는 낮아서 케이크가 살짝 부풀어 올라와있어서 더 보기 예뻤는데 나만없어 그런컵...

 

잔을 돌려가며 기포가 있으면 탕 쳐서 기포를 깨주고 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려줌.

 

신기하다... 밀가루와 버터가 없어도 재료 2가지 만으로 이렇게 되다니... 물론 설탕도 들어갔지만 설탕빼도 빵모양은 나올듯.. 계란의 힘인가..ㅋㅋㅋㅋㅋ

 

카카오 파우더를 뿌려주거나 슈가파우더를 솔솔 뿌려줍니다.ㅋㅋㅋ 역시 못생긴 비주얼이 마법의 가루하나로 예뻐짐..ㅋㅋㅋ

 

스푼으로 살짝 떠보겠음.

 

컵 안쪽을 보면 진짜 빵이 되어있다...ㅋㅋ신기방기.. ㅋㅋ 내가 욕심때매 초큼 더 돌렸는데 1분정도 돌려주면 될듯.. 살짝 덜돌려도 될뻔.ㅋㅋㅋ

 

피넛버터 안쪽에 어차피 땅콩이 들어가 있어서 견과류가 들어가듯 피넛맛 나는 빵이 완성됨..ㅋㅋㅋ 기호에 따라 피넛과 어울리는 다른 재료를 첨가해도 맛있을듯...ㅋㅋㅋ 설겆이거리도 적고 초간단한 재료로 초스피디하게 끝나는 착한 디저트 5분완성 떠먹는케이크 완성!

 

이상 초간단 떠먹는 피넛 컵케이크 만들기 5분완성 레시피 노오븐 디저트 포스팅을 마칩니돠!

 

eunsta.tistory.com/168

 

초간단 오레오 케이크 만들기 5분완성 레시피 노버터 노오븐 디저트 홈카페

초간단 오레오 케이크 만들기 5분완성 레시피 노버터 노오븐 디저트 홈카페 비가 많이오는날 밖에 나갈 엄두도 안나는 집순이는 집에서 초초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게 뭐가 있나 싶어 유��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