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초간단 디저트 만들기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초간단 10분과정 집에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만드는법 투게더st 홈메이드 다이어트 간식

by eunsta 2020. 8. 25.
반응형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초간단 10분과정  집에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만드는법 투게더st 홈메이드 다이어트 간식 

 

오늘은 집에서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봄. 요즘 유지어터의 삶이 익숙해지니까 초보 야매 키토베이킹도 재밋고 점점 탄수화물 줄여가는 것도 습관이 됨. 요즘 유튜브 보면 다이어터들을 위한 레시피가 많은데 의외로 맛도 괜찮아서놀람...ㅋㅋㅋ 그래서 스트레스 받지않고 나름 맛있게 먹으면서 유지중인 유지어터.

 

 

아이스크림 만드는 레시피는 예전부터 이것저것 많이 알고있었지만 다이어터가 먹는 아이스크림은 잘 몰라서 유튭영상 레시피를 이것저것 요리조리 살펴본 결과 가장 간단하면서 괜찮은 레시피를 발견했다. 바로 쏭의 소소한 키토제닉 라이프 채널에서 보게된 4가지 재료로 만드는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참고해서 따라 만들어 보았음. 레시피 감사합니다아!! (영상은 아랫쪽에 첨부!!)

 

무엇보다 나한테 있는 재료들이라서 신나게 시작을 해보아따.ㅋㅋ 재료는 단 4가지 계란노른자 3개 , 바닐라익스트랙, 설탕 대체 감미료 (스테비아설탕),동물성생크림 끝!! 넘나 간단하쥬? 이 레시피는 미리 재료준비만 해놔도 사실 생크림 치는 과정 말고는 과정이 없을 정도로 금방 끝나서 핸드믹서 말고 다른걸 이용했을 땐 시간이 10분 이상 걸릴 수 있고 얼리는 작업 빼고 아이스크림을 초간단 하게 10분정도 만에 만들 수 있음.

젤 먼저 준비해둘것 알끈 제거한 노른자 3개(흰자는 따로 보관해서 필요할때 사용)에다 바닐라 오일을 5g 넣어줌

 

 

그런 다음 바닐라 익스트랙과 노른자가 잘 섞일 정도로 저어주고 대기시켜줌.

 

eunsta1.tistory.com/17

 

다이어트 설탕추천 살안찌는 설탕 눈꽃 스테비아 0칼로리 내돈내산 후기

다이어트 설탕추천 살안찌는 설탕 눈꽃 스테비아 0칼로리 내돈내산 후기 나이가 들수록 건강의 소중함을 느끼고 신경쓰이기도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밖에 못나가고 집에서 뒹굴뒹굴 자꾸

eunsta1.tistory.com

 

생크림 300ml에 설탕대체 감미료 (스테비아) 20g 넣고 공기주입해서 휘핑해준다. 단단하게 뿔이 생길때 까지 말고 보다는 주름이 보이는 정도? 까지 적당하게 휘핑해 주고 

 

앞전에 만들어둔 노른자와 바닐라를 넣고 

 

골고루 섞어준다. 섞일정도로만. 노른자가 안들어가도 되지만 맛도 부드러움도 노른자가 들어간게 훨 맛있다고 함.

 

이제 냉동실행 들어가기 전에 적당한 용기에 넣어준다. 이 아이스크림은 보통 아이스크림 집에서 만들때 시간마다 꺼내서 포크로 뒤적뒤적 안해줘도 된다고 함. 

 

 

평평하게 만들어 주고 이제 시간이 흘러야해.. 나는 이걸 언제 만들었느냐?ㅋㅋ 기다리는거 싫어서 자기전에 만들었음 ㅋㅋㅋ그리고 냉동실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으려고..ㅋㅋㅋ

 

 

안녕... 내일봐...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아침..ㅋㅋㅋ 일어나자 마자 아이스크림을 실온에 살짝 꺼내고 5분 정도 기다림.. 냉장고 성능이 좋아서 그런건지 너무 꽝꽝 얼어서 잠깐 동안 놔두고 스쿱으로 떠본다..ㅋㅋㅋㅋ 막. 드라마틱하게 아이스크림 광고처럼 떠지지는 않지만..ㅋㅋㅋ 괜찮아..ㅋㅋ

 

 

오호. 비주얼은 확실히 투게더 친구정도 되는 괜찮은 비주얼!ㅋㅋㅋ 맛도 신기하게 어느정도 비슷해서 놀라는중 ㅋㅋㅋㅋ 이제 커피위에도 올려먹고 아포가토도 해먹을것이야..룰루랄라.ㅋㅋㅋ

 

 

스쿱으로 떠내기 귀찮아서 엑설런트 생각하며 칼질해줌.. 하나씩 꺼내먹을려고 ㅋㅋㅋㅋㅋ 이럴땐 참 부지런하단 말이지 암암. 어쨋든 초보 유지어터의 초간단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성공!!ㅋㅋ

 

 

eunsta.tistory.com/181

 

초간단 다이어트 디저트 빵 만들기 저탄수 모카 케이크 레시피 키토빵 만드는법 아몬드가루 베��

초간단 다이어트 디저트 빵 만들기 저탄수 모카 케이크 레시피 키토빵 만드는법 아몬드가루 베이킹 노밀가루 앞전에 저탄수 아몬드 케이크에 이은 좋은엄니님의 또다른 레시피는 바로 ��

eunsta.tistory.com

 

youtu.be/_2iTyDZry7Q

 

이상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초간단 10분과정  집에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만드는법 투게더st 홈메이드 다이어트 간식 만들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