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앱테크 추천

페이팔(PayPal) 계좌등록 가입방법 해외 앱테크 결제받기

by eunsta 2020. 6. 8.
반응형

페이팔(PayPal) 계좌등록 가입방법 해외 앱테크 결제받기

 

여러가지 앱테크를 검색하고 알아보다보니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해외앱테크 까지 알게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캐쉬를 모으고 있다보니 필수적으로 페이팔(PayPal)에 가입해서 계좌등록을 해야한다는걸 알게되었다. 지정된 포인트까지 도달하게되면 달러로 출금이 되는데 항상 옆에 작게 페이팔 마크가 붙어있었던것.. 

뭔가 해외 온라인 전자 결제 시스템이라 복잡해보였는데 의외로 생각만큼 어렵지는 않았다. 다만 약간의 기다림이 필요할뿐..ㅋㅋ 그럼 페이팔(PayPal)에 가입하고 계좌등록을 하러 가봅시다. 무브무브. 

 

검색창에 페이팔을 입력하면 바로 보이는 공식 웹사이트로 들어가면 나오는 첫화면에서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하고 - PayPal로 결제받기를 선택해준다.앱테크를 하면서 쌓인 돈을 내 계좌로 받아야 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계정등록에 본인이 사용할 이메일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눌러주면

 

나름 입력하기 쉽게 친절한 표시가 되어있어서  그대로 입력을 해주면 됨.우편번호 헷갈리면 네이버 검색..ㅋㅋ 기본통화는 당욘 미국 달러로 두시고

 

비즈니스 유형은 개인사업자로 선택하고 서비스키워드도 적당히 선택한다음 대한민국 선택 후 계속 클릭하면 - 생년월일과 신분증빙서류가 나온다. 일반적으로 바로 입력가능한 운전면허증 번호로 입력해주면 되는데 나는 운전면허를 분실해서 전화로 알아보고 입력한다고 정신없어서 스크린샷을 빼먹었음....ㅋㅋㅋ 그리고 집주소는 비즈니스 주소와 동일을 체크하고 제출을 눌러주면 됨. 여기까지 끝났으면

 

페이팔(PayPal) 계정등록 가입은 완료가되었고. 환영한다는 메세지가 뜨면 좌측 상단에 보이는 자금을 클릭해준다.

 

자금에 들어오게 되면 하단에 은행계좌 - 새 은행계좌 연결이 보일것임.. 거의 다왔음 계좌연결만 해주면 거의 끝이남.

 

친절하게도 은행이름을 넣어주면 은행코드가 자동으로 나와서 찾지 않아도됨. 당좌를 체크해주고 자신의 계좌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후 비즈니스 계정으로 동의후 연결을 하게되면 

 

이런 화면이 보일것이다. 여기서 오우케이를 눌러주고 기다림의 시간을 가진다. 보통 2-4일 페이팔(PayPal)로 부터 등록 계좌에 소액의 돈이 2회 입금이 될것임. 난 이틀 지나도 안오길래 아.. 왜안오지 하면서 그랬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더라구...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 본인이 등록한 이메일로 은행계좌를 확인하라는 메일이 도착하고 초스피드로 계좌에 들어갔더니

이렇게 두번에 걸쳐서 입금이 되어있는걸 볼 수 있음. 이제 몇일전에 잠시 이별했던 페이팔로 다시 들어가 주면 

 

확인준비완료 상태가 되어있고 파란색 은행확인을 클릭해주면 

 

보이는 순서대로 입력을 해주면...

 

페이팔(PayPal) 계좌등록 가입완료!! 해외 앱테크의 첫 발을 내딛었다..ㅋㅋㅋㅋㅋ 송금받는 그 날이 오면 다시 송금받는 방법으로 돌아오겠음.ㅋㅋㅋㅋㅋㅋ 이상 페이팔(PayPal) 계좌등록 가입방법 해외 앱테크 결제받기 준비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