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앱테크 추천

짬게임뽕 쉽게설명 출금방법 초간단 게임 매일 최소 1000원 최대100만원 짬게임뽕 추천인 은스타 앱테크추천

by eunsta 2020. 12. 2.
반응형

짬게임뽕 쉽게설명 출금방법 초간단 게임 매일 최소 1000원 최대100만원 짬게임뽕 추천인 은스타 앱테크추천 

 

오늘은 지이인짜 괜찮은 앱테크를 소개해드림. 이것저것 앱테크를 1년가까이 이용하고 있지만 왠만한 앱테크 중에 하루에 쉽게 천원버는 앱테크는 거의 없다고 봄..근데 짬게임뽕은 게임방법만 알면 쉽게 가위바위보 게임으로 하루에 1000원은 벌수있음.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구글아이디만 있으면 게임 가능한 앱테크 추천 짬게임뽕 쉬운설명 들어갑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짬게임뽕을 검색! 아쉽게도 현재 안드로이드만 가능하며 아이폰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람!!

 

설치를하게되면 동의에 체크를 하고 로그인 계정선택에 자신이 쓰는 구글계정을 연결해준다. 

연결하고 나면 닉네임을 설정해주는데 이 닉네임이 바로 이후에 지인들에게 소개할때 입력하는 추천인! 쉽게 한글로 하는게 편할듯!

 

 

여기에서 문화꽃이란 곧 현금을 말하는데 현금 출금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가입이 필수. 참고로 주민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 이 부분은 국세청에 세금신고를 위해서 필요한 사항이니 걱정노노!!

 

참고로 출금할때는 구글아이디가 아니라 홈페이지 가입한 아이디로 출금을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아이디를 기억해야함.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번 그리고 게임아이디(구글아이디)와 비번분실때 필요한 이메일과 이름 주민번호 이렇게 입력하면됨.

 

 

 

짬게임뽕은 한마디로 하루에 얻은10개의 생명으로 가위바위보를 해서 점수를 쌓아 랭킹 1000등안에 들면 무조건 천원이 지급되는 방식임.

(지금은 살짝 바뀐룰이 생겼는데 500등 안에들면 500원 그이상에서 1000등 안에들면 1000원으로 바뀜..;;)

 

가장 중심에 있는 로비부터 설명하면 로비에서는 게임하기 버튼 외에도 여러가지 버튼이 있는데 하나씩 알려드림. 우선 게임방법은 말그대로 게임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는 페이지인데 나는 사실 보고 더 헷갈려서;;ㅋㅋ 

 

 

다음으로 중요한 코인버튼은 하루에 30초짜리 광고를 시간날때 40번까지 봐주면 쌓이는데 쌓은 코인으로 아이템이나 점수획득이 가능해서 무조건 많이 보는게 좋음.그리고 추가점수는 10000점씩? 터치하면 획득할수있음.근데 점수올리기엔 귀여운수준이긴 함.

 

선물함은 전날 1000등안에 들면 선물함으로 1000문화꽃(1000원)이 들어와있어서 받아주면 되는곳.

 

카페는 짬게임뽕에대한 다양한 질문과 자료들이 있는 카페. 설정은 말그대로 설정 ㅋㅋㅋ 상품신청은 출금하는곳. 문의하기는 문의하는곳ㅋ

 

 

 

 

코인에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광고보기는 하루에 40개씩 가능하다. 광고한개당 코인100개인데 이 코인100개로 아래에 있는 랜덤박스를 열면 각종 아이템과 점수들을 얻을수있다. 사실 가위바위보로 랭킹1000등안에 들기란 쉽지 않기때문에 대부분 광고시청해서 받은 코인으로 랜덤박스를 열어서 점수를 맞추게 되어있음..ㅋㅋㅋ 그래서 중간중간 광고시청을 해주는게 좋음.

 

 

추가점수는 영상은 몇초단위로 짧게나오고 대부분 멈춘화면 한가지만 보면 획득하는 점수. 티끌모아 태산...ㅋㅋㅋㅋ

 

상품신청이 바로 출금하기인데 천원부터 출금이 가능하고 매일 777등이 100만원이므로 출금은 1천원 100만원 1만원단위로 있음.ㅋㅋ참고로 출금 말고도 스크롤 내려보면 백화점 상품권이나 이마트 상품권 모바일상품권으로도 있지만 그래도 현금출금이 최고!!ㅋㅋㅋ 출금은 평일기준 빠르면 다음날 늦어도 3일이내에는 처리되고 수수료는 5만원부터ㅋㅋ 5만원 신청하면 49,999원이 입금된다고 함..ㅋㅋ

 

로비를 지나 장비로 들어가면 캐릭터 설정인데 큰 의미없음. 아이템 구매할돈으로 출금하는게 나아서 패스..ㅋㅋㅋㅋ

 

그리고 아우라/보석/꽃 이런것도 있는데 이 아이들 역시 게임할때 무조건 이기는 아이템 등등 있지만 역시나 3000원주고 구매하기에는 아까운건 사실.. ㅋㅋ 근데 매일 777등 노리는분들은 아이템이 필요할수 있을지도..?ㅋㅋ 암튼 아이템들은 위에서 말한 랜덤박스를 열다보면 종종 나오기 때문에 그때 저장해뒀다가 필요할때 쓰면됨.

 

 

여기가 바로 랭크확인하는곳. 매일저녁 10시가되면 랭킹스탑이 되기때문에 10시 이전에 대부분은 1000등안에 들수있도록 랜덤박스를열어 점수를 맞추는데 어느정도 익숙한분들은 이제 매일 하루에 1명 777등에게 100만원이 지급되므로 777등을 맞추기위해 혈안이 되어있음..그래서 10시에 가까워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을 볼수있음..ㅋㅋㅋㅋ

 

 

근데 9시가 되면 꽃거지라는게 등장하는데 이 아이는 랭킹을 블라인드 처리해서 안보이게하는 역할을 함. 내가 랭킹을 보고싶다. 그러면 코인을 써서 1분동안 추방이 가능한데 이 꽃거지도 9시부터 10분까지는 100코인 10분부터 20분까지는 500코인 그 이후엔 1000코인을 써야 추방할수있음(정확하게 500코인이랑 1000코인 적용시간이 살짝 헷갈리는데 암튼 뒤로갈수록 코인을 많이써야됨)

 

그리고 9시50분부터는 추방이 안됨.그래서 그전에 꽃거지 추방하고 777등 근처로 랭킹을 맞춰놓고 운에 맡기는 수 밖에 없다는거.ㅋㅋㅋ그래서 777등 쟁취를 위해 온갖 방법과 수단들을 고민하게 되지만 무난하게 1000등안에만 들어도 나쁘지않잖아요?ㅋㅋ요즘 나도 777등 도전중이긴 함..ㅋㅋ

 

 

다음으로 금고는 1000등 또는 777등을 맞추기위해 점수가 너무 많으면 100코인을써서 보관해 두었다가 다음에 모자랄때 다시 찾으면 되는 은행같은 역할 ㅋㅋㅋ

 

상점은 물건을 구매하고 그런곳이 아니라 문화꽃(현금)을 충전하는곳이라고 보면 되는데 필요에 따라서 하면 될듯. 예전에 어플설치하고 미션 성공하면 포인트 받고 뭐 그런덴데 크게 추천하지는 않음.ㅋㅋ

 

 

영어 문화꽃 상점은 게임을 설치 실행해서 해당 레벨까지 올라가야 지급되는 문화꽃인데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르겠지만 딱히 게임익혀서 레벨까지 도달하는 시간을 계산한다면 뭔가 비효율적일거 같음.ㅋㅋ 암튼 영어문화꽃을 게임하고 레벨까지 올라가면 받는 문화꽃

 

 

한글 문화꽃은 우리가 자주 해봤던 어플설치하고 받는 캐쉬인데 역시 실행형보다 귀여운 수준인데 이것저것 설치해서 핸드폰에 좋을건 없을듯..ㅋㅋ 문화꽃도 적고;;ㅋㅋㅋ

 

자. 게임화면은 이러함. 그냥 가위바위보를 해주면 됨.ㅋㅋ기본 10번이며 나머지는 랜덤박스로 하트가 걸리면 추가로 가능. 참고로 저 화면은 랜덤박스로 걸린 무적권아이템 사용중 ㅋㅋㅋ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면 10만점, 지면 5만점 비기면 더 적은 점수를 획득하지만 한번더 기회가 주어지니 점수는 대충 그렇게 쌓이고 계속 가위바위보를 해서 게이지가 꽉차면 또 추가로 올라가는 뭐 그런방식. 가위바위보도 운이라..ㅋㅋㅋ

 

 

이렇게 1만원을 모아서 출금까지 완성!ㅋㅋ 몇번 해보다보면 아무래도 게임이라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모을수 있음!ㅋㅋ 길가면서 해도되고 쉬는시간 이용해서 열심히 모아봅시다!ㅋㅋㅋ

 

이상 짬게임뽕 쉽게설명 출금방법 초간단 게임 매일 최소 1000원 최대100만원 짬게임뽕 추천인 은스타 앱테크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