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앱테크 추천

앱테크 커런트뮤직 앱 사용방법 해외 앱테크 커런트뮤직 앱 출금후기 라디오 들으면서 돈벌기 공기계 앱테크 추천 current music

by eunsta 2020. 11. 3.
반응형

앱테크 커런트뮤직 앱 사용방법 해외 앱테크 커런트뮤직 앱 출금후기 라디오 들으면서 돈벌기 공기계 앱테크 추천 current music

 

앱테크 소개해주는 유튜버의 영상을 보다가 덥썩 가입해서 실제로 몇달동안 해본 커런트앱으로 음악과 라디오 켜놓기만하고 돈벌기 후기를 알려드림.

 

내가 몇달동안 직접 해보니 이 앱테크는 공기계가 있어야 가능한듯. 평소 사용하는 핸드폰으로 시도하면 출금하는데 까지는 까마득한 커런트앱 가입부터 출금까지 !!

 

 

우선 커런트 뮤직을 다운받아서 간단하게 가입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음악 장르를 선택한다. 중요한건 아니니 아무거나 눌러주면됨.ㅋㅋ 그리고 이 앱은 하루종일 음악을 켜놔야 그나마.. 출금이 가능한 앱임을 미리 알려드림. 나는 공기계가 2개가 있어서 속는셈 치고 둘다 깔아서 다른메일로 설치했음.

 

tmi를 좀 하자면.. 이해는 가긴한데 요즘 앱테크 알려주는 유튜버 중에 진짜 닥터구구가 젤 나은것 같음.. 구구는 직접 출금까지 해보고 요리조리 따져보고 솔직하게 리뷰해주는데 대부분의 유튜버들은 하루이틀만 해보고 이렇다 이렇다고 그냥 영상찍어버리고 하니까 결국 따라해보면 그만큼 안나오는 경우가 대부분.. 이게 이만큼 걸리는줄 알았다면 절대 하지 않았을건데 그냥 공기계가 있어서 테스트해볼겸 인내심을 가지고 시작해봄.

 

앱을설치하고 처음 들어가서 아무 음악이나 켜놓고 있으면 체감은 숫자가 바바박 올라가는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음.ㅋㅋㅋㅋ 다 영어로 되있긴한데 대충 감으로 할 수는 있다. 어플 하단에 보면 Earn은 각종 포인트를 모을수 있는 페이지. Redeem은 모아져 있는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달러나 상품을 볼 수 있고 Music는 가입할때 체크했던 여러가지 음악장르들을 볼 수 있음.

 

아무래도 해외어플이라 한국곡은 없나 했는데 검색어에 BTS입력해서 목록중에 들어가면 방탄도 있고 한국 아이돌 그룹 노래들도 있음. 그옆에 메뉴는 내가 들었던 곡들 그옆은 초대링크라고 보면됨.

 

eunsta.tistory.com/154

 

페이팔(PayPal) 계좌등록 가입방법 해외 앱테크 결제받기

페이팔(PayPal) 계좌등록 가입방법 해외 앱테크 결제받기 여러가지 앱테크를 검색하고 알아보다보니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해외앱테크 까지 알게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캐쉬를 모으고 있다보니

eunsta.tistory.com

참고로 페이팔이 있어야 입금받을수 있음. 혹시 페이팔 계좌 없으시면 만들어놓기!

 

 

이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한마디로 음악을 틀어놓고 방치해두면 되는데 이때 주의할 점은 한번 켜놓는다고해서 자기전까지 음악이 나오는게 아니다. 은근짜증나긴한데 한번씩 확인해줘야함. 끊길때가 많다. 라디오방송이 종료되었거나 등등 음악이 안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사실 중간중간 확인을 해줘야 하고 보통 이거 하시는 분들은 나도 그렇지만 이어폰 끼워놓고 그냥 던져놓는데 한번씩 확인을 해줘야한다.

그리고 이어폰을 끼워놓는 이유는 볼륨이0이면 포인트가 자동으로 쌓이지 않게끔 되어있음.

 

그리고 이 앱도 광고를 봐주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수 있는데 예전엔 광고를 계속 볼 수 있었던거 같은데 점점 사용자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요새는 광고가 일부러 볼려고하면 볼수있진 않더라..ㅋㅋㅋ 한번씩 타이밍좋게 듣고있는지 확인하는듯한 메세지가 뜰때 클릭해주면?(아마도) 추가포인트가 발생하는데 요거는 거의뭐 타이밍.ㅋㅋㅋ

 

놓쳤더라도 음악을 플레이하다가 빨간색 띠가 생겨있으면 그때 터치해서 광고를 봐주면 된다. 거의 15초나 30초짜리.

 

 

이쯤되면 궁금해지는 BB는 포인트를 초큼 더 빨리 쌓게해주는 부스터 아이템 같은건데 4000포인트 쌓이면 1달러를 향해 갈거냐 아니면 부스터를 달거냐 고민이된다. 그러나 여기까지라도 왔다면 무조건 장착해야하는 아이템... 저거 없으면 하다가 짜증나서 핸드폰 던질지도 모름 ㅋㅋㅋㅋ 세월아 네월아임.. 중간중간 음악끊겨서 확인도 해줘야하는데 부스터까지 없으면 그냥 충전기 꽂아놓고 잊고 살아야됨 ㅋㅋ 그렇게해서 꾸역꾸역 습관처럼 오매가매 확인해서 포인트를 모아왔음. 중간에 그냥 접을까 싶다가도 지금껏 한게 아까워서 ㅋㅋㅋㅋㅋ

 

 

아까 얘기했던 Kpop으로 켜놓고 있음.ㅋㅋㅋ 어차피 이어폰 끼워놨긴 하지만... 그렇게 공기계 2대를 돌려서 테스트를 해보다 보니 인내심이 생겨버림.ㅋㅋㅋ참고로 부스터를 장착했으면 20달러까지 가서 찾는게 이득임.

 

5월 17일에 시작해서...10월 6일에 완성.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공기계 있었으니 이정도지 핸드폰 자기가 할거 다하면서 절대못함. 그리고 이 앱이 배터리도 많이 잡아먹고 다른앱이랑 충돌도 자주 하는거 같더라구.. 처음엔 중간에 끊긴지도 모르고 계속 방치해두고 외출하고 그래서 어느정도의 시간은 몰라서 그랬다고 할 수 있지만 암튼 유튜버들이 말하는 음악만 들어도 돈이되는 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오랜시간이 걸렸음.. 아이폰이 좀더 낫다고 하는 얘기는 있긴했음. 난 안드로이드.

 

 

제일 첫 페이지를 보게되면 거의 출석체크 처럼 ㅋㅋ 매일 하루에 한번 포인트를 쌓는 버튼도 있다. 이게 몇일 채우면 보너스 포인트를 더 받기때문에 매일매일 해주는게 좋음. 음악듣는거보다 매일 저 버튼 한번 눌러주는게 더 포인트 많이 쌓이는  느낌 ㅋㅋㅋㅋㅋ하나의 공기계는 그냥 10달러로 받기로..ㅋㅋㅋ 일단 한번 출금해보고 다음에 결정하기로..ㅋㅋㅋㅋ

 

그리고 10이든 20이든 포인트를 달러로 교환하게되면 그 이후에 대한 부스터는 서비스로 딸려와서 이건 좋음. 또 구매하는건 짜증남..ㅋㅋㅋㅋ 이렇게 신청을 하게되면 금액에 따라 적으면 3일-7일정도 소요된다고 나오는데 과연 그 안에 도착했을까요..?ㅋㅋㅋㅋ 습관이란 참 무서운게 이제 익숙해져서 그냥 마음비우고 음악 켜놓고 지내는데 이전보다 훨씬 빠르게 쌓이는 느낌은 뭘까..?ㅋㅋㅋ

 

이상 앱테크 커런트뮤직 앱 사용방법 해외 앱테크 커런트뮤직 앱 출금후기 라디오 들으면서 돈벌기 공기계 앱테크 추천 current music 포스팅을 마칩니다.

 

m.blog.naver.com/polokej/222133943541

 

[커런트뮤직] 해외앱테크 음악들으며 돈벌기 페이팔 출금후기(feat.출금꿀팁)Current Music

[커런트뮤직] 해외앱테크 음악들으며 돈벌기 페이팔 출금후기(feat.출금꿀팁)Current Music​놀고있는 공...

blog.naver.com

커런트 뮤직 출금후기. 좀더 빨리 송금받는 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