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앱테크 추천

앱테크 추천 애드볼 로또 adball 무료 공짜 로또하기 돈버는 어플 앱 솔직후기 캐시피드 코브라브라우저 타임스프레드 만물상

by eunsta 2020. 4. 28.
반응형

앱테크 추천 애드볼 로또 adball 무료 공짜 로또하기 돈버는 앱 어플 솔직후기 캐시피드 코브라 브라우저 타임스프레드 만물상

 

최근에 이사관련해서 여러모로 바빠 베이킹도 못하고 나름 바쁘고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는 동안 그래도 몇가지 앱테크로 알려진 몇가지 앱들을 써봤다. 지난 포스팅엔 내가 쓴 글을 다른사람이 보면 캐시가 쌓이는 캐시피드. 오늘 소개할 앱은 앱테크라고 하기엔 거리가 좀 있지만공짜로 로또를 할 수 있는 앱이라 소개해봄.

 

이 앱은 내가 즐겨보는 유튜버 닥터 구구님이 소개해줘서 영상본날 바로 가입하고 마침 가입한 다음날 자체내에서 실시간 추첨이 있어서 아쉽게도?ㅋ 당첨되지 않았지만 큰 기대 안하고 한번씩 재미삼아 해봐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 솔직한 리뷰를 해봄. 우선 번거로움 없이 앱을 설치하고 간단한 로그인 번호인증만 하면 끝.

 

 

로그인은 자주쓰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고 간단하게 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이용 가능

 

 

가입이 완료되면 가입축하 기념으로 애드볼 10개가 증정되었다는 팝업이 뜬다. 이 애드볼이 뭐냐면 애드볼 1개당 로또 응모 1회를 할 수 있는데 한번 가입하고 축하기념으로 받은 애드볼 10개를 모두 응모하고 당첨 확인한 다음 계속해도되고 괜찮다 싶으면 해봐도 됨.ㅋㅋㅋ

 

애드볼을 모으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누구나 알고있는 설치 외에 애드볼에서 운영하는 애드브라우저로 웹서핑을 해도 애드볼 적립이 가능. 근데 솔직히 브라우저 쓰려면 그냥 코브라 브라우저가 낫지.. 출금이 되니까 ㅋㅋㅋㅋㅋ 

 

 

 

앱테크 추천 애드볼 앱의 메인화면이다. 보면 애드몰 이라는 곳에서 여러가지 상품을 구매할 수 도 있고 기프티콘도 구매할 수 있음 근데 그나마 친숙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금액을 보니까 실제금액보다 조금 더 금액이 높았음. 

 

애드볼에서 매일 어렵지 않게 1개를 모을수 있는 방법은 뉴스를 6개 보면 1200포인트가 쌓이고 1200포인트 = 애드볼1개.

 

뭐 설치하고 웹서핑하고 광고보고하면 우리의 시간을 많이 갉아먹는 큰 소득없는 시간낭비인듯 하여 하루에 한개정도 뉴스도 보고 획득한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다 그래도 일주일하면 7개니까 7번 응모할 수 있음.

 

 

뉴스 기사중에 아무거나 관심있는 기사에 들어가서 스크롤 쫙 내리면 적립 되는데 이때 약간 아쉬운점은 적립되는데 약간의 버퍼링처럼 시간이 초큼 걸린다는거. 암튼 그창 그대로 두면 상단에 200포인트가 적립되었다고 뜬다. 그러면 나머지 5개의 기사를 더 보면됨.

 

 

 

6개를 보았더니 애드볼이 총11개가 되었다. 그리고 출석체크도 매일하면 6번째 출석할때 마다 1개씩 주는데 이건 솔직히 노력에 비해 귀여운 수준이라 굳이 안해도 될듯...ㅋㅋㅋㅋ

 

 

 

애드볼 응모는 어떻게 하느냐 앱 메인화면 중앙에 농구공을 터치하면 애드볼 응모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애드볼 로또로 들어가기. 들어가면 내가가진 애드볼 갯수 중에서 몇개를 응모할건지 입력하고 직접 번호를 입력해도 되고 자동응모해도됨. 나는 1개를 남기고 10개를 일괄응모했음.

 

그리고 남은1개는 궁금해서 편의점 상품권 응모 도전해봤는데 역시...ㅋㅋㅋㅋ 실패 ㅋㅋㅋㅋ 

 

 

 

애드볼에 대한 자주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다. 응모와 추첨은 나눔 로또와 같은 방식으로  매주 월요일 12시 생방송으로 확인가능.

 

 

나는 기막힌 타이밍으로 바로 다음날 월요일 오후12시에 라이브 로또 추첨을 볼 수 있었음 ㅋㅋㅋ 나는 자동응모라 내 번호는 알 수 없지만 이게뭐라고 약간의 쫄림현상 ㅋㅋㅋㅋ

 

 

추첨이 끝나고 바로 애드볼 앱에 들어와서 내 당첨번호 확인!!!! 결과는?!! 아까비....ㅋㅋㅋㅋㅋ 당첨금 지급 방식이 살짝 복잡하면서도 이해가 어려운 부분이 4등이랑 5등이랑 당첨금액인데...ㅋㅋㅋ

 

내가 보니까 1등이랑 2등말고는 의미가 없는것 같긴해서 그 나머지 등수로 당첨되면 기프티콘이나 다른걸로 교환 구매를 하면 될것 같고 얘는 그냥 일주일에 7번 모아서 재미삼에 돈안드니까 한번씩 응모해보면 좋을것 같다는 솔직한 후기였습니다아아.ㅋㅋ 그래서 굳이 추천인 이런거는 말안해도 될듯함..ㅋㅋㅋ 재미로 해보세요들

 

이상 앱테크 추천 애드볼 로또 adball 무료 공짜 로또하기 돈버는 앱 어플 솔직후기 캐시피드 코브라 브라우저 타임스프레드 만물상 솔직후기 끄읕.

 

 

자고 일어나면 캐시가 쌓여있는 방치형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https://eunsta.tistory.com/121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돈벌기 돈버는 앱 어플 이것저것 다 해본 솔직후기 추천인 ENXL0c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돈벌기 돈버는앱 어플 이것저것 요리조리 파해쳐본 솔직후기 집에만 있다보니 평소에 관심 많아서 계속 서치하고 설치실행 하기를 반복하다가 이번에 또 새로운 방식의 앱테크 어플을 발..

eunsta.tistory.com

 

웹서핑만 해도 돈이 쌓이는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https://eunsta.tistory.com/113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돈버는 어플 테스트 꿀팁 후기 부업 알바추천 코브라링크 추천인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돈버는 어플 테스트 꿀팁 후기 평소에 앱테크에 관심은 많아가지고 이것저것 깔아보고 써보고 욕하고 지우고 다시 검색해서 깔아보기를 반복하는 요즘 내가..

eunsta.tistory.com

그외에 여러가지 앱테크 사용 솔직후기

https://eunsta.tistory.com/98

 

워크맨 앱테크 추천 돈버는 어플 내가 6개 써보고 제일 괜찮았던 솔직 후기 캐시슬라이드 캐시플러스 타임캐시 만물상 두잇서베이 폴라이드

워크맨에 나왔던 앱테크 추천 돈버는 어플 내가 6개 써보고 제일 괜찮았던 솔직후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았거나 사용하는 어플(앱). 의외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스마트폰으로..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