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앱테크 추천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돈버는 어플 테스트 꿀팁 후기 부업 알바추천 코브라링크 추천인

by eunsta 2020. 3. 31.
반응형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돈버는 어플 테스트 꿀팁 후기 

평소에 앱테크에 관심은 많아가지고 이것저것 깔아보고 써보고 욕하고 지우고 다시 검색해서 깔아보기를 반복하는 요즘 내가 구독하는 유튜버 닥터구구님의 코브라 브라우저 영상을 보고 깔아서 나름 짧은 테스트를 해보고 공유해봄.

이앱은 모바일로만 가능하며 생긴지는 1월에 나온것 같던데 나처럼 아직 모르는 사람도 많을듯..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설치하기로 GOGO

 

 

모바일만 가능하니 앱스토어에 가서 코브라브라우저를 설치한다.(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가능하다고 함.) 가입방법도 엄청 간단한데 메인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모양을 눌러서 프로필을 입력하고 시작해야 한다.

 

 

우선 메인페이지를 살펴보면 우리가 평소에 자주 들어가는 네이버, 구글, 다음, 유튜브,페북,인스타그램 까지 있고 그 옆으로는 인기검색어가 나열되어 있다. 점3개를 눌러보면 계속 검색어가 나열된다. 일단 메인페이지는 이렇고  

 

앱을 설치하자마자 알림창에 2014원이 적립되었다.(뒤에14원은뭐지..?ㅋㅋ)암튼 이제 프로필 설정으로 넘어가면

 

 

사람모양으로 들어가면 임시로 부여된 아이디가 있는데 무시하고 지운 다음 내가 원하는 아이디로 바꾸고 핸드폰번호와 출생년도 성별만 입력해주고 핸드폰으로 날아온 번호 인증만 해주면 된다. 나름 간편 

 

그리고 설치만 했을때 2000원이 적립, 추천인을 입력하면 5000원이 적립되서 나는 닥터구구님 껄로 추천했고 혹시나 추천할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eunsta로 추천해주시면 추천인에게 500가입인에게는 3000원이 추가로 적립됩니다 ^^

 

만원이 되면 출금이 가능하고 이틀후에 입금이 된다고 한다, 그리고 좋은점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해서 닥터구구님은 실험삼아 동생계좌로 출금했더니 입금이 되었음. 

 

 

 

처음에 신기해서 시험삼아 코브라 브라우저로 들어가서 네이버 웹서핑을 잠깐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쌓이길래 놀라서 몇가지 시도를 해봄.. 그리고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되니까 세상편함... 바로 유튜브 시청과 웹서핑은 차이가 있을까? 였는데...ㅋㅋ

 

 

 

 

7시53분에 내사랑 무한도전을 시청하며 8시 3분에 종료를 한 다음 적립금을 확인해 봤더니 10분 시청에 4원이 적립되었고..웹서핑보다는 살짝 적은것 같아서 다시 웹서핑을 시도해봄 ㅋㅋㅋㅋ

 

 

 

오후 5시46분에 웹서핑을 시작해서 56분에 멈추고 다시 적립금을 확인하니 10분에 32원이 쌓였다는거.ㅋㅋㅋ 당연한건지.. 모르겠지만서도 아무튼 웹서핑에 비해서 유튜브는 아주 귀엽게 적립되긴 하나...

 

이앱의 가장 큰 장점은 광고를 안봐도 된다는거!!!! 그리고 그래도 혹시나 약간이라도 찝찝해서 ㅋㅋ 웹서핑 할때는 로그인은 안하고 그냥 웹서핑만 하는 쪽으로 하는데 검색해 보니 웹서핑 할게 있어서 이것저것 4 ~ 5시간을 했는데 500원 정도가 쌓였다는 후기도 봤다..ㅋㅋ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되는 앱테크 들도 잠금화면 밀기를 해도 하루에 다소 한정적인 금액만 쌓이고 광고나 웹페이지를 봐야하고 나름 괜찮은 설문 앱도 하루에 100원적립이 최대더라고..ㅋㅋㅋ 근데 그냥 광고 안봐도 되고 내가 웹툰 웹검색할때 그냥 코브라 브라우저로 들어가서 하던대로 웹서핑 하기만 하면 되니까 진짜 괜찮은듯....ㅋㅋㅋ불편한게 없잖아!!ㅋ

 

자.. 그리고 코브라 브라우저에서 말하는 또다른 수익창출의 방법은 캡쳐공유인데 어떻게 하느냐..

 

내가 보고있는 웹 페이지에서 공유하고 싶은 일부를 캡쳐를 한다. 오른쪽 하단에 달러모양을 터치하면 캡쳐가 되는데 캡쳐공유를 하게되면 링크가 생성되고 저장을하면 그냥 저장이 된다.

 

캡쳐공유의 링크를 내 블로그나 카페나 어디든 공유를 해서 24시간내에 어떤 방문자가 클릭을 하게되면 설명상에는 방문자 수 만큼 적립되고 중복은 안된다고 나와있는데 중복 안되는건 당연하지만 큰 단점은 링크를 클릭한다고 바로 적립이 되는게 아니라

 

링크를 클릭하면 이미지가 보이고 이미지를 한번 더 눌렀을때 코브라 브러우저를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나온다. 즉 방문하는 사람도 코브라 브라우저 앱이 설치가 되어있어야 24시간 내에 한사람당 한번의 클릭으로 수익이 발생한다는 얘기..

 

근데 이거는 글쎄... 내가 해보니까 블로그 포스팅의 정보성 링크도 아니고 단순히 스샷한 이미지만 보이는데 그거때문에 코브라 브라우저를 설치할까?ㅋㅋ 이것때문에 코브라브라우저 링크 품앗이 카페도 있다고 하는데 서로 설치된 사람끼리 클릭 해주는거 아니면 별로 효율적이지 못한것 같다. 그냥 나는 웹서핑용으로만 쓰련다..ㅋㅋㅋ 그것만해도 꽤 괜찮은데 뭘.ㅋㅋ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돈버는 어플 테스트 꿀팁 후기 끄읕.

 

가벼운 글만 써도 돈이되는 앱테크 추천

 

https://eunsta.tistory.com/138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캐시피드 내가 쓴 글이 돈이되는 앱 집에서 돈버는어플 부업 알바 추천 코브라브라우저 타임스프레드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캐시피드 내가 쓴 글이 돈이되는 앱 집에서 돈버는 어플 부업알바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타임스프레드 세상은 넓고 앱테크는 많다..ㅋㅋㅋ 그렇다 세상에는 스마트폰 하나만 있어도 소소..

eunsta.tistory.com

 

방치하면 돈이 되는 앱테크 추천

https://eunsta.tistory.com/121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돈벌기 돈버는 앱 어플 이것저것 다 해본 솔직후기 추천인 ENXL0c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돈벌기 돈버는앱 어플 이것저것 요리조리 파해쳐본 솔직후기 집에만 있다보니 평소에 관심 많아서 계속 서치하고 설치실행 하기를 반복하다가 이번에 또 새로운 방식의 앱테크 어플을 발..

eunsta.tistory.com

 

소소한 다른 앱테크 추천

https://eunsta.tistory.com/98

 

워크맨 앱테크 추천 돈버는 어플 내가 6개 써보고 제일 괜찮았던 솔직 후기 캐시슬라이드 캐시플러스 타임캐시 만물상 두잇서베이 폴라이드

워크맨에 나왔던 앱테크 추천 돈버는 어플 내가 6개 써보고 제일 괜찮았던 솔직후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았거나 사용하는 어플(앱). 의외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스마트폰으로..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