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앱테크 추천

워크맨 앱테크 추천 돈버는 어플 내가 6개 써보고 제일 괜찮았던 솔직 후기 캐시슬라이드 캐시플러스 타임캐시 만물상 두잇서베이 폴라이드

by eunsta 2020. 3. 20.
반응형

워크맨에 나왔던 앱테크 추천 돈버는 어플 내가 6개 써보고 제일 괜찮았던 솔직후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았거나 사용하는 어플(앱). 의외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한 스마트폰으로 돈버는 어플(앱).틈틈이 나는 시간을 활용해서 조금씩 모은 캐시로 적게는 커피값 모아모아서 많게는 용돈으로 출금해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앱테크중 몇가지를 써보고 난 후기와 개인적으로 좋았던 앱의 장점을 공유해 보려고 한다.

 

 

 

처음에 돈버는 앱테크 캐시슬라이드가 나왔을때 실제로 나는 수시로 밀어서 잠금해제 하면서 2년?동안 꾸준히 한번씩 출금도 하고 생일선물도 기프티콘으로 자주 보내준 적이 있을만큼 캐시슬라이드는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는 앱이다. 예전만큼의 적립은 안되는게 아쉽고 더 좋고 다양한 앱이 많이 나왔지만 여러가지를 써 본 결과 잠금화면만 그때그때 해제하면서 번거롭지 않게 어느순간 돈이 쌓여있는게 편하기 때문. 그러나 요즈음은 너무나도 다양한 방식으로 돈을 버는 앱이 많이 나와있다. 

 

잠금 해제만 해도 귀엽게 쌓이는 돈에서 약간만 부지런 하게 한번씩 앱설치와 실행, 동영상시청으로 돈이 쌓이는 방식/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는 모든 앱을 사용할때 마다 유튜브를 시청할 때마다 걸을때 마다 돈이 쌓이는 방식/ 틈나는 시간을 활용해서 설문조사에 참여해서 돈이 쌓이는 방식의 앱을 사용해 보았다.

 

 

 

 

캐시 플러스는 본인이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는 모든 앱을 사용할 때마다 캐시가 쌓였다는 팝업이 뜬다. 그리고 만보계 기능이 기본으로 세팅되어져서 걸을때도 걸음체크를 캐시로 적립해줘서 숨만셔도 캐시가 쌓이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지만 몇일 해보니 사실 이거.. 짜증나서 못하겠음..ㅋㅋㅋ요즘 블로그 관련해서 등등 스마트폰을 거의 하루종일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연속 사용을 하는 나에게는 뭐 하나 쓰기만해도 걷기만 해도 숫자가 팍팍 쌓여서 되게 빨리 모을 수 있을것 같은 기분에 신이 나는것 같으면서도 뭐하나 넘어갈때마다 광고팝업이 떠서 일일이 꺼줘야 하니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ㅋㅋㅋ 그냥 캐시를 주는게 이상하긴하지.. 심지어 다음으로 소개할 타임캐시도 캐시플러스로 들어가서 캐시 쌓으려고 같이 깔았는데 두개가 동시에 만보계도 같이 돌아가고 같이 움직이니 충돌도 하는것 같고 둘다 시도때도 없이 팝업이 뜨니 매번 끄기가 너무 귀찮고 바쁘게 스마트폰으로 뭔가를 하다가 광고가 자꾸 뜨니까 폰 부셔버리고 싶다..ㅋㅋㅋㅋ 그리고 숫자가 계속계속 플러스 되서 커피한잔 까지만 쌓고 접을까 싶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려면 492,000캐시나 필요하다.ㅋㅋㅋ ㅋㅋ

 

 

 

 

 

 

 

타임캐시는 캐시플러스 만큼의 짜증은 아니라서 그나마 낫다. 만보계기능도 자동으로 되고..ㅋㅋ 타임캐시로 스벅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려면 45,600 캐시를 쌓아야 하는데 사실 단위가 그래서 그렇지 다 비슷비슷 한것 같다. 그래도 하루종일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나에게 일초마다 뜨는 팝업의 스트레스 캐시플러스 보다는 그래도 타임캐시가 나은것 같다.. 둘다 현금 출금은 안되는것 같고 상품권이나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백화점 치킨 스마트폰 요금 게임아이템 등등으로 교환을 할 수 있는 방식.

 

 

 

 

캐시플러스와 타임캐시가 동시에 돌아가다 보니 뭐만 할려고 하면 적립부분을 터치해 줘야되서 오히려 더 귀찮아짐...ㅋㅋ 그냥 팝업창 없이 앱쓰고 영상보면 그냥 적립되었다고 상단에 표시만 해주시면 안되나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캐시플러스로 커피한잔 사먹을 바에 그냥 제가 제 돈을 안쓰고 아낄게요... 너무 불편함... 오히려 캐시슬라이드가 내가 스마트폰을 사용할때 방해하지 않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ㅋㅋ

3일정도 사용해보고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지울 생각임... 팝업해제를 해도 되는데 그러면 적립이 많이 안된다고 한다...ㅋ그리고 적립을 터치해야지 적립으로 쌓임. 화면 터치하면 바로 페이지로 연결됨.. 손가락 굵은사람 어떻하나요..ㅋㅋ

 

 

 

앱테크 추천 만물상 이라는 앱이다. 3천원부터 현금 출금도 가능하며 앞서 소개한 정신없는 어플과는 다르게 적립금환산 없이 그대로 사용이 가능해서 오히려 더 현실적이고 내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에 지장도 크게 안 줄것 같아서 이 앱은 계속적으로 해볼 생각임...매일 출석체크를 1원씩 10일을 연속으로하면 30원을 추가로 지급되는 깨알 이득도 있고 매일 편의점 상품 하나씩 참여응모해서 당첨되는 만물상이 쏜다 타임에는 푸시알림도 되니 알림뜨면 한번씩 해보는 재미도 쏠쏠한듯. 

 

 

 

 

 

 

앱테크 추천 두잇세베이 라는 설문참여 하면 돈이 쌓이는 앱이다. 약간의 상세한 정보를 입력하면 거기에 맞는 설문 참여가 나오게 되고 각 설문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도 나온다. 설문 장르에 따라 별 생각 안하고 내가 생각하는 그대로를 체크하면 끝나는거라 내가 잠깐이라도  틈나는 시간을 이용해서 설문 참여를 하면 다른 적립 앱과는 다르게 나름 적지않은 돈이 쌓인다. 4분 설문참여 하고 50원이면 괜찮은것 같다.ㅋㅋ 그리고 일반적인 앱과 동일하게 포인트 충전소에서 앱을 설치하고 지급받는 방식도 있고 아직 내눈에는 마감된 설문이 대부분이고 참여할 수 있는 설문은 많이 없었지만 앞으로 계속 생길듯 하다. 1만원 이상부터 출금가능함.5만원 이하일 경우에 이체 수수료 500원제외.5만원초과일 경우 소득세 3.3%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입금된다. 돈버는 어플 앱테크 추천ㅋㅋ

 

 

 

 

앱테크 추천 마지막으로 소개할 앱은 폴라이드. 이거 의외로 은근 재미도 있는것같아 시작하게 되면 계속 하게되는게 장점인지 단점인지 헷갈린다..ㅋㅋ 회원가입할때 관심사를 최대한 여러분야 체크해주면 그 분야마다 선택투표 해주면 1포인트가 쌓이는데 대부분 둘중에 어떤게 좋은지 선택만 하면 바로 적립이 되는거라 의외로 하다보면 계속 하게된다.(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도 있음..ㅋㅋㅋㅋ )이거야 말로 하루 중에 심심할때 해도 좋을듯..ㅋㅋ 2만원부터 출금이 되고 이체 수수료 추가해서 21000이 되어야 출금이 가능하다고 한다.이 앱은 하루에 최대치 1초투표가 정해져 있긴해서 투표 말고도 친구초대 투표공유, 내가투표 만들어서 그날마다 뽑는 베스트 투표가 되면 500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하니.나쁘지않은것 같다.ㅋㅋ 

 

이상으로 내가 직접 몇일동안 사용해보고 공유해본 돈버는 어플 워크맨에 나왔던 앱테크 추천 내가 6개 써보고 나한테 맞는 앱은 설문 투표앱과 무난한 잠금해제 앱, 만물상 정도인것 같다. 왜냐? 스마트폰 사용할때 쌓이는 팝업때문에 오히려 더 효율성이 떨어지고 앱끼리 충돌해서인지 버벅거리고 속도도 더 느려진것 같아서 비 효율적인 정신없는 적립앱 캐시플러스와 타임캐시는..바이짜이찌엔....나한테는 내가 잠깐씩 여유 생길때마다 수시로 들어가서 적립금을 쌓는 앱이 더 좋을것 같다.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적립이되는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https://eunsta.tistory.com/113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돈버는 어플 테스트 꿀팁 후기 부업 알바추천 코브라링크 추천인

앱테크 추천 코브라 브라우저 광고없이 웹서핑만 해도 돈버는 어플 테스트 꿀팁 후기 평소에 앱테크에 관심은 많아가지고 이것저것 깔아보고 써보고 욕하고 지우고 다시 검색해서 깔아보기를 반복하는 요즘 내가..

eunsta.tistory.com

방치하면 돈이되는 앱테크 타임스프레드 추천

https://eunsta.tistory.com/121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돈벌기 돈버는 앱 어플 이것저것 다 해본 솔직후기 추천인 ENXL0c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돈벌기 돈버는앱 어플 이것저것 요리조리 파해쳐본 솔직후기 집에만 있다보니 평소에 관심 많아서 계속 서치하고 설치실행 하기를 반복하다가 이번에 또 새로운 방식의 앱테크 어플을 발..

eunsta.tistory.com

 

핸드폰 용량 늘리는 최고의 방법.

 

https://eunsta.tistory.com/93

 

핸드폰 용량 늘리는 최고의 방법.이거 하나로 수십기가의 획기적인 저장공간 을 확보함. 휴대폰 메모리 안드로이드 용량 정리 끝판왕 캐시삭제 카톡대화삭제보단 이거

의외로 숨겨진 핸드폰 용량 늘리는 최고의 방법은? 저장공간확보하는 쉬운방법 핸드폰을 바꾸고 사용한지 2년이 넘어가는 요즈음 초보 블로거 포스팅으로 동영상과 사진과 캡쳐를 마구마구 이용하다보니 238기가의..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