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앱테크 추천

앱테크 추천 공유문자 남는문자로 돈버는어플 아무것도 안해도 자동전환은 물론 좋은일에 쓰여지는 착한앱.

by eunsta 2020. 5. 8.
반응형

앱테크 추천 공유문자 남는 문자로 돈버는 어플 아무것도 안해도 자동전환은 물론 좋은일에 쓰여지는 착한앱

 

여차저차 한달동안 이사준비와 이사를 해야되서 너무 바쁜 나머지 홈베이킹은 물론이며 겨우 겨우 틈나면 포스팅을 하려고 했으나 너무나 피곤한 나머지 한동안 소홀했던 블로그를 이사 마무리 단계와 동시에 다시 퐈이팅 하기로함.ㅋㅋ 오늘 소개할 앱테크는 카톡에 외면당해 버려지고 있는 문자로 돈 버는 어플 공유문자를 소개합니다아.참고로 아직은 안드로이드만 가능하니 이점 참고.

 

 

 

요즘 이사 때문에 다시 마트등등 가게에서 물건을 많이 사게되는데 몇일전 다이소에서 방 꾸미기에 필요한 이것저것을 주워담았더니 8만원이 나와버려서 그래도 다이소에서 이정도면 적립은 좀 되겠다 싶어 앱을깔았는데 ㅋㅋㅋㅋㅋㅋ 80원 적립됨 ㅋㅋㅋ 큰기대 안했지만 진짜 어이가 없었다.ㅋㅋ 땅파도 10원 안나온다는 얘기는 옛날 호랑이 담배필때 얘기인듯. 

 

 

 

네이버에서 영수증 사진찍어서 리뷰하면 500원씩 쌓이는데 ㅋㅋ 80원 진짜 실소 나왔다 증말...ㅋㅋㅋㅋ

 

http://m.blog.naver.com/polokej/221903649896

앱테크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리뷰 꿀팁 네이버페이 의외로 쏠쏠한 재미 돈버는앱 어플 ��

앱테크 추천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영수증리뷰 꿀팁 네이버페이 의외로 쏠쏠한재미 돈버는앱 어플 부업알바​...

blog.naver.com

세상은 넓고 앱테크는 많다.ㅋㅋㅋ 다양한 앱을 사용하면서 짠테크를 하고있는중 괜찮은 앱을 발견. 처음 간단한 가입과 설정만 해 놓으면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되는 이 앱은 카톡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버려지는 문자들이 소상공인에게 홍보비 절약과 매출상승으로 이어지는 합법적인 착한어플이라 이겁니다!! 안할 이유없고 취지도 좋고 귀찮을 일도 없으니 설치 GOGO!!

 

 

 

앱테크 추천 공유문자를 그럼 설치해야겠죠?ㅋㅋ 남는 문자로 돈버는 공유문자를 설치해줌. 참고로 한번더 강조. 아직은 안드로이드만 가능하고 아이폰과 알뜰폰 사용하시는 분은 아직 불가능하다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됴..

 

 

 

 

앱 소개에 있는 내용을 가져와봄. 어떤 앱테크라도 추천제도는 있는법 누구에게나 추천해줘도 서로에게 득이되는 착한 어플이기도 하지요.

 

 

 

 

 

설치하고나면 가입절차는 간단한데 너무나 상세하게 이 앱의 지급방식과 안전하다는 내용들과 어떤 서비스인지 지급방식 등등 친절하고 쉽게 설명을 해 놓은 내용들을 꼼꼼하게 읽다보면 시간이 좀 걸리는데 그만큼 안전하고 확실하다는거 아닌가 싶음.ㅋㅋ

 

이 앱을 사용할 때 설명에도 나오겠지만 기본 메세지앱이 아닌 와이파이가 되는 곳에서 공유문자 앱으로 기본설정을 해두는것만 지켜주면됨. 이것도 친절하게 설명이 나와서 어렵지 않고. 문자 무제한은 물론이며 알뜰폰을 제외한 하루에 평균 문자15건 이내로  쓰는 분들도 가능. 

 

 

 

처음에 기본 설정만 해두고 4월에 설치하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자동적으로 포인트가 쌓여있고 한달동안 쌓인 포인트는 얼마가 되었건간에 그 다음달 25일경 자동으로 현금전환되어 입금이 되는 자동 수익형 앱. 회사는 문자 한건당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소상공인의 홍보 문자와 사회 소외계층에게 기부도 되어지고 나와 추천한 사람에게 돌려주기도 하는 착한앱이 분명하다.

현재 앱스토어가 아닌 링크로 들어가서 다운받아야함.
*** 서버에서 직접 다운로드 (링크주소) ***

인터넷 창에 링크주소 붙여넣고 클릭
https://www.dangolgib.co.kr/appDownload

 

무엇보다 버려지는 문자가 좋은곳에 쓰여서 좋고 원래 없다고 생각했던 문자 비용이 캐시백이 되고 번거롭게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자동전환 입금되는 앱테크 추천 공유문자.누구에게나 추천해줘도 서로에게 득이되는 앱테크 추천 공유문자. 추천인 따로 없으시다면 eunsta로 추천 부탁드려요^^ 

 

방치형 앱테크 추천 자고일어나면 쌓여있는캐시

https://eunsta.tistory.com/121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돈벌기 돈버는 앱 어플 이것저것 다 해본 솔직후기 추천인 ENXL0c

앱테크 추천 타임스프레드 돈벌기 돈버는앱 어플 이것저것 요리조리 파해쳐본 솔직후기 집에만 있다보니 평소에 관심 많아서 계속 서치하고 설치실행 하기를 반복하다가 이번에 또 새로운 방��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