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

유튜브 영상 무료다운 음원추출 프로그램 클립다운 이렇게 간단하다니..

by eunsta 2020. 2. 27.
반응형

 

여차저차 해서 영상편집과 음원이 필요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엄청 신박한 프로그램을 알게되서 공유해봄.물론 아는사람들은 알겠지만 나는 최근까지만 해도 몰랐기 때문에 써보고 너무 쉬워서 유레카 외침.간단하지만 과정설명 들어갑니다.참고로 나는 모바일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모바일화면 캡쳐로 보여드림.그러나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이나 PC나 방법은 비슷함.

 

 

 

 

검색어에 클립다운 다운로드를 입력하면 윗쪽에는 사이트 아랫쪽에는 앱정보가 나오는데  PC는 사이트로 들어가서 다운로드받는다.윈도우환경에서만 가능하고 설치파일을 실행해서 진행하면 됨.모바일은 플레이스토어가 아닌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므로 앱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는다.아이폰도 방법은 동일.이제 앱을 실행해서 들어가 보면 

 

 

 

 

 

이런 화면이 뜬다. 이 상태에서 내가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의 주소를 링크복사해서 위의 사진처럼 주소를 붙여넣기 하면

되는데 나는 이게 좀 번거롭더라고.. 그래서 내가하는 방법은 내가 다운받고 싶은 영상으로 우선 들어가서..

 

 

 

아무거나 해보려고 지코의 아무노래를 영상과 음악 모두 다운받아보겠다.ㅋㅋㅋ 여기서 공유버튼을 눌러본다.

 

 

 

 

 

자. 공유버튼을 눌러보면 맨 밑에 클립다운이 보일것이다. 주소복사를 원하시는 분은 맨위에 주소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됨.클립다운을 누르면 

 

 

 

자. 그러면 음원을 원한다면 오디오를 눌러주고 비디오를 원한다면 비디오를 눌러주는 당연한 얘기.해상도 설정도 가능.당연한 소리겠지만 당연히 다운받은 영상과 음원은 무료인 대신에개인소장용으로만 가능하며 공유시 일어나는 저작권과 초상권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오디오와 비디오 모두를 다운받아보았다.

 

 

다운로드 탭에 들어가면 진행 상태를 볼 수 있고 내 보관함에 들어가면 이렇게 다운받아진 영상을 볼수 있음. 참쉽죠? 다운받은 음원과 영상을 확인해 보니 음질과 화질 모두 OK!! 만족!!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패드로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로 파일전송가능한 천사앱

https://eunsta.tistory.com/61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 으로 PC로 모바일로 완전쉽게 파일전송 가능한 샌드애니웨어(Sand Anywhere) 아이패드로 영화보기

갤럭시 노트만 계속 사용해 왔던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및 여러가지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할것 같아서 아이패드를 구매했었다. 아이폰의 디자인과 카메라 때문에 매번 망설였지만 노트의 기능을 포기할 수..

eunsta.tistory.com

유튜브 썸네일 인트로영상 쉽게 만들어주는 앱

https://eunsta.tistory.com/89

 

쉽게 유튜브 썸네일 만드는 앱 어플 추천 멸치 인트로 영상제작 기념일 영상제작 그림메세지 초보유튜버

초보유튜버에게 있어서 영상편집 외에 또 다른 어려움이 있다면 썸네일 제작도 그 중에 하나일듯 하다. 나도 소장용으로영상편집 연습삼아 몇개 시험삼아 올려봤는데 썸네일이 영상의 첫인상이니 의외로 고민되는..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