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

아이패드로 모바일로 실시간tv 드라마 스포츠 뉴스 예능 만화 보기(feat.유튜브영상다운로드앱)

by eunsta 2020. 2. 28.
반응형

요즘같이 강제 방콕러가 발견한 실시간 티비보기를 공유해 봄.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PC  모두 가능한데 편리하게 내방에서 뒹굴뒹굴 크게보려고 먼저 아이패드에서 실시간 티비 보는 방법을 먼저 소개합니다아.참고로 아이패드나PC는 크롬에서 실행해야됨. 다른걸로 해보니까 영상이 안나오기도 하더라고..

 

 

안드로이드는 어플이 따로 있는데 애플은 사이트로 들어가서 주소를 입력해야됨. 20th.kr을 입력한다.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채널과 다시보기도 나옵니다. 키햐아... 뉴스 예능 드라마 만화 교육방송 다있네..?ㅋㅋ

 

오호.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님 보이구요.이건아마 다시보기인듯 하기도 하고. 아무튼 실시간으로도 가능한듯. 핵이득?

 

각종 스포츠도 볼 수 있습니다요. 스포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음. 

 

 

 

 

 

내사랑 무한도전도 나온다 캬..ㅋㅋ 무한상사... 그리워여...ㅋㅋㅋ

심심해서 이것저것 다 들어가서 눌러봤는데 보이는 라디오도 있길래 들어갔더니 선넘규님 계십니다.

안드로이드는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서 실시간tv를 입력하면 바로 설치가능. 참쉽죠? 근데 이게 보는 시간에따라 버퍼링이좀 있을때도 있더라.. 감안해야 하겠지만 그래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이득!!

 

 

무료로 유튜브 고화질 영상추출 음원추출이 가능한 클립다운 보기

https://eunsta.tistory.com/60

 

유튜브 영상 무료다운 음원추출 프로그램 클립다운 이렇게 간단하다니..

여차저차 해서 영상편집과 음원이 필요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엄청 신박한 프로그램을 알게되서 공유해봄.물론 아는사람들은 알겠지만 나는 최근까지만 해도 몰랐기 때문에 써보고 너무 쉬워서 유레카 외침.간..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