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

쉽게 유튜브 썸네일 만드는 앱 어플 추천 멸치 인트로 영상제작 기념일 영상제작 그림메세지 초보유튜버

by eunsta 2020. 3. 13.
반응형

초보유튜버에게 있어서 영상편집 외에 또 다른 어려움이 있다면 썸네일 제작도 그 중에 하나일듯 하다. 나도 소장용으로영상편집 연습삼아 몇개 시험삼아 올려봤는데 썸네일이 영상의 첫인상이니 의외로 고민되는 부분. 요즘엔 쉽게쉽게 앱으로 괜찮은 퀄리티의 썸네일을 만들 수 있는 앱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Canva를 많이 사용하는듯 하고 나도 써봤는데 확실히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의 선택의 폭이 넓고 선택장애가 오긴 했지만 Canva보다 더 자주 손이 가는 앱은 바로 멸치앱이다. 뭔가 더 쉽고 간편하다 생각되어져서 한번 공유해 볼까 한다.

와 이렇게만 하면 인생샷이 가능하다고? 를 선택해서 사진과 메세지를 바꿔서 만들어 보겠음.

앱을 다운받고 클릭하면 제일먼저 뜨는 화면. 나는 그냥 회원가입 안하고 사용중.

 

들어가면 이렇게 네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나는 오늘 유튜브용 썸네일을 만들어 볼꺼니깐. SNS로 들어가 준다.

 

SNS로 들어오면 여러가지 잠금화면,이미지오프닝,뮤비티저 등등등 여러가지의 사진편집 영상편집이 나와서 찾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를 터치.

 

검색란에 썸네일을 입력하고 이미지를 체크해 주면

 

여러가지의 썸네일이 나오는데 썸네일말고도 다른종류를 보면 유튜브에서 자주보이는 인트로 영상들도 이 앱에서 제작한듯한 느낌?ㅋㅋ 난 예전에 진짜 본인이 작업해서 만든줄 알았...ㅋㅋ

 

 

맨위에 시선강탈하는 썸네일로 이미지를 만들어 보겠다. 이미지 만들기 GOGO

 

1번은 썸네일 사진 2번3번은 메세지를 입력해 주면 완성. 참쉽죠?

 

이미지 만들기를 선택하고 잠깐 기다리면 이렇게 알림이 뜹니다.

 

친절친절 보관함으로 가보자!!

 

오오... 괜찮은데? 다운받아서 완성된 썸네일을 확인하면?

 

짜안ㅋㅋ대박인데 이거?ㅋㅋ 종류가 아주아주아주 많은건 아니지만 초간단 초스피디하게 썸네일을 만들수 있고 다른메뉴를 들어가보면 연인과의 기념일, 돌잔치 청첩장 영상과 사진도 제작할 수 있음.ㅋㅋㅋ 멸치앱 추천dream.

 

완전쉬운 유튜브 영상 음원추출방법?

https://eunsta.tistory.com/60

 

유튜브 영상 무료다운 음원추출 프로그램 클립다운 이렇게 간단하다니..

여차저차 해서 영상편집과 음원이 필요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엄청 신박한 프로그램을 알게되서 공유해봄.물론 아는사람들은 알겠지만 나는 최근까지만 해도 몰랐기 때문에 써보고 너무 쉬워서 유레카 외침.간..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