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

아이패드로 영화보기 보는 방법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 으로 PC로 모바일로 완전쉽게 파일전송 가능한 샌드애니웨어 Sand Anywhere)

by eunsta 2020. 2. 27.
반응형

갤럭시 노트만 계속 사용해 왔던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및 여러가지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할것 같아서 아이패드를 구매했었다. 아이폰의 디자인과 카메라 때문에 매번 망설였지만 노트의 기능을 포기할 수 없기에 매번 안드로이드만 사용했던 나는 아이패드를 처음으로 사용해보고는 큰 장점과 큰 단점을 알게되었다.. 나는 애플 입문이었으므...ㅋㅋㅋㅋ

큰 장점은 당연히 애플펜슬로 마음껏 낙서를 할 수 있다는 것이었고 큰 단점은 안드로이드에서 파일 전송이 안된다는거..진짜 멘붕옴..ㅋㅋㅋ1도 몰랐었던 나는 유튜브도 찾아보고 이리저리 찾아보니 엄청 번거로운 방법밖에없고 귀찮아서 걍 포기하려던 순간 여차저차해서 알게된 완전 천사같은 앱을 발견해서 몇개월동안 엄청 잘 쓰고 있는데 호..혹시나 나처럼 모르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으니 한번 공유해 보려고 함..너무 간단해서 반할준비...ㅋㅋㅋ

 

플레이 스토어에서 샌드 만 입력해도 제일위에 뜰것이다...ㅋ아는 사람은 다 아는 앱.. 나만 몰랐나봉가..? 이렇게 설치를 해주고 나는 이미 설치를 했기 때문에 열기버튼이 있음... 설치를 해주면

 

약간의 광고와 함께 내 파일들이 보인다.(이정도 광고야 서비스에 비하면 귀엽져.. 좋습니다..) 나는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앞전에 소개하면서 전송했던 아무노래 영상을 아이패드로 보내버리겠음. 상단을 보면 사진을 보낼건지 비디오를보낼건지 오디오를 보낼건지 연락처 파일 친절하게 보내버리라고 잘 만들어져 있음.. 캬! 그럼 내가 보내버릴 영상을 선택하고 캡쳐화면에서 짤렸는데 아랫쪽에 화살표로 표시된 보내기를 눌러준다. 눌러주면

 

 

 

 

 

이렇게 6자리 숫자키가 나온다. 링크공유를 해도 되지만 바로 아이패드에 번호를 입력해보기로.(당연히 아이패드에도 샌드애니웨어가 깔려 있어야 겠죠?)여기서 PC로 보내고 싶으면 PC에서 동일하게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된다.여기서 전송받을 기기는 받기를 눌러서 키를 입력해준다.

 

이렇게 6자리를 입력해주면..?

 

와우. 아이패드에서 보는 아무노래 뮤비가 되겠습니다!! 방법은 엄청 간단한데 이걸 아는데는 오래걸렸다는거...참고로 이런방법으로 PC에있는 영화를 샌드애니웨어로 보낼수도 있어서 핵이득... 단지 용량이 크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리는데 전송해놓고 다른거하다보면 어느새 전송 완료 되있어서 아이패드에서도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영화를 볼수있다.우리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ㅋㅋ

 

유튜브영상과 음원을 무료로 추출가능한 착한프로그램!

https://eunsta.tistory.com/60

 

유튜브 영상 무료다운 음원추출 프로그램 클립다운 이렇게 간단하다니..

여차저차 해서 영상편집과 음원이 필요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엄청 신박한 프로그램을 알게되서 공유해봄.물론 아는사람들은 알겠지만 나는 최근까지만 해도 몰랐기 때문에 써보고 너무 쉬워서 유레카 외침.간..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