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초간단 카페음료 만들기

편스토랑 이정현 달고나 아포가토 만들기 빨리 만드는 법 레시피 이경규 앵그리 크림쫄면 이영자 심지호 이유리 정일우 강다니엘 달고나 라떼

by eunsta 2020. 4. 3.
반응형

편스토랑 이정현 달고나 아포가토 만들기 빨리 만드는법 레시피 이경규 이영자 심지호 이유리

 

일주일 중 유일하게 보는 편스토랑 23회의 우승은 이경규의 앵규리크림쫄면으로 마무으리가 되었고. 오늘 내 눈길을 사로잡은 바로 이정현의 달고나 아포가토 만들기... 

내가 또 바로 따라해봄...ㅋㅋ 이런거는 또 바로바로 해봐야함..ㅋㅋㅋ 

 

편스토랑 이정현의 달고나 아포가토의 기본베이스는 믹스커피지만 커피종류와 개수는 원하는대로 라고 나와있어서 믹스커피로 만들어본 나는 개고생 했던 기억이 있으므로 믹스커피로 하지않을거임... 바로 편의점으로 뛰어가서 아이스크림 사옴

 

내가 다~ 해봤는데!! 흑설탕이 제일 빠르다.레알 ㅋㅋ 그래서 프림없는 그냥 맥심커피로 2잔 분량을 만들거라 두스푼 듬뿍 넣었음. 프림이 범인이겠지. 믹스커피로 빨리 안만들어 지는이유.

 

흑설탕을 수북하게 넣는다 2잔 만들거라서. 뜨거운물 노노 그냥 일반 정수물 사용했뜹니다.

 

가루 친구들이 잠길 정도로 자박?하게 넣어준 다음

 

이정도로? ㅋㅋ (우유 대기조)

 

핸드믹서로 날개 1개로 실시한다. 예상대로라면 얼마되지 않아 완성될것.

 

역시 금방 색깔이 변하는걸 볼 수 있다. 흑설탕 싱기방기 ㅋㅋㅋ 점점 밝아지는 컬러

 

여기서 쫌만 더하면 이제 슬슬 올리고당 같은 주르륵 떨어지는 질감이 나오게 되고 높이도 점점 차오르게 됨.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흑설탕 달고나 꿀떨어지듯 흐르는 흑설탕 달고나를 꿀떨어지게 바라보는 내눈...ㅋㅋ

 

너무 단단하게 하면 잘 안섞일 거라서 난 요정도로 스탑.

 

예쁘게 떠서 넣을 아이스크림 스쿱도 없는 나는 세븐 일레븐에 뛰어가서 빵빠레와 칸타타를 사왔음. 마침 또 2+1이더라고 ㅋㅋㅋ 개이덕....  

 

스쿱 없으니까 나는 칼로 고스란히 잘라서 비닐장갑 끼고 고대로 옮겨줌. 칸타타 커피아이스크림도 궁금해서 같이 도저언.

 

난 아이스크림 먼저 우유 나중에 넣어봄.

 

칸타타 아이스크림에도 우유를 부어주고 (멸균우유)

 

준비된 달고나를 주르륵 부어줍니다. 비주얼 죽이지유?

 

벌써 맛있다. 어뜩하노...ㅋㅋㅋㅋ 근데이거 칼로리 몇일까... 후덜덜..

 

캬... 비주얼 보세혀... 눈으로 1차 먹어준 다음.

 

바로 시나몬 파우더 솔솔솔 뿌려주고 시나몬 스틱은 없어서 ... 제외 ㅋㅋㅋ 좌 칸타타 우 빵빠레 

 

맛은 솔직히 내가 상상한 딱 그맛 이었습니다만 맛없을 수 있나 요게?ㅋㅋ 원래 맛 없을 수 없는조합. 근데 빵빠레 말고 하겐다즈 같은 아이스크림이면 더 맛있긴 할듯. 과연 편스토랑 이정현 달고나 아포가토 달고나 라떼의 뒤를 이을것인가?ㅋㅋㅋ

 

편스토랑 이정현 달고나 아포가토 만들기 빨리 만드는법 레시피 끄읕.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씹는 달고나를 아이스크림 위에 넣고 커피원액을 넣어 먹는게 왠지 더 맛있을거 같노?ㅋㅋ

 

https://eunsta.tistory.com/68

 

달고나 라떼 커피 전자렌지로 달고나 만들기 전참시 이영자 달고나 밀크티

집에서 뒹굴뒹굴 유튜브를 보다가 달고나를 전자렌지로 만드는 영상을 보고 벌떡 일어나 바로 따라해보았다. 코로나 덕에 강제집콕신세 이렇게 강제 시간날때 해봐야지 싶어 바로 만들기 들어감. 여전히 대충 만들..

eunsta.tistory.com

 

다소 오래걸리는 믹스커피로 달고나베이스 만들기

 

https://eunsta.tistory.com/85

 

믹스커피로 달고나 라떼 만들기 최종편 총정리 실패하지 않는법 편스토랑 정일우 마카오 달고나 커피 전자레인지 레시피 스테비아 설탕 칼로리

앞서 포스팅에서 편스토랑 정일우편 400번 저어 만드는 마카오 달고나 커피에 이어 스테비아 설탕으로 만드는 제로칼로리 달고나, 그리고 마지막으로 집에 흔하게 있는 일반 믹스커피로 한 번 만들어 보았다. 두번..

eunsta.tistory.com

7대 우승상품 이경규 앵그리 크림쫄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https://eunsta.tistory.com/119

 

편스토랑 앵그리 크림쫄면 이경규 7대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 앵규리 크림쫄면 CU 편의점 3군데 만에 겟.

편스토랑 앵그리 크림쫄면 이경규 7대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 앵규리 크림쫄면 아.... 6대 메뉴 까지는 방송 다음날 늦은 오후에 라도 동네 편의점가면 한 두개는 무조건 있었는데... 오늘 힘들었따....왜? 어제..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