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다이어트

다이어트 간식 초간단 코코넛 로쉐 만들기 저탄수 다이어트 디저트 레시피 키토베이킹

by eunsta 2020. 8. 12.
반응형

다이어트 간식 초간단 코코넛 로쉐 만들기 저탄수 다이어트 디저트 레시피 키토베이킹 

 

저탄수 베이킹에 재미붙은 나. 보통 검색해보니 저탄수 다이어트 디저트를 만들때 아몬드가루와 코코넛가루를 많이 사용하는거 같아서 이번에는 코코넛 가루도 주문해봄. 코코넛 가루로 완전 초간단 꿀맛 코코넛 로쉐를 만들어 보았음.

 

참고로 유튜브 이제이레시피를 참고해서 만들었음. 이분 레시피가 제일 간단하고 맛있어 보여서 하핫.

 

재료는 달랑 3개 ! 온리 3개 ! 단 3가지 밖에 안됨 ㅋㅋㅋㅋ 요즘 스테비아 설탕 맨날써서 다써가넹.ㅋㅋㅋ 다이어트 베이킹 전용설탕ㅋㅋ

 

eunsta.tistory.com/110

 

다양한 설탕의 종류와 쓰임 칼로리 유통기한 보관방법 자일로스 알룰로스 타가토스 몰라시스 �

다양한 설탕의 종류와 쓰임 칼로리 유통기한 보관 노하우 포스팅 주제가 디저트나 음료를 만드는 경우가 많다보니 설탕의 종류도 많고 어떤 경우에 쓰면 더 좋은지도 궁금했는데 마침 예전에 ��

eunsta.tistory.com

 

과정 소개도 민망하지만 한번 해봄. 계란 2개의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흰자만 사용할거임. 노른자는 냉장고로 슝.

 

머랭으로 치는분들도 많이봤는데 이분 레시피는 대충 거품살짝 나게만 저어주는거 같아서 더 마음에들었던 간편레시피 ㅋㅋㅋ 대충저어준다.

 

이렇게 위에 대충 거품이 뽀골뽀골 올라올 정도만 되면 스테비아 설탕을 60g넣어줌 (설탕대체감미료 사용가능) 

 

설탕과 흰자가 잘 섞이도록 휙휙 저어준 다음.

 

코코넛 가루를 110g 넣어준다. 원래 코코넛 슬라이스? 같은 살짝 큰 입자로 만들던데 설명 보니까 코코넛 가루도 결과물의 맛은 비슷하다고 해서 코코넛 가루로 넣어줌.

 

흰자 설탕믹스에 아몬드가루까지 주걱을 사용해서 골고루 가루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섞어주고 

 

대충 손에 올려서 동그랗게 만든 다음 오픈팬에 올려준다. 첨에 해보니까 사이즈가 좀 크게 만들어야 될거 같에서 좀 크게 뭉침.ㅋㅋㅋ

 

170도에 12분을 굽는다고 되어있고 각자의 오븐상태에 따라 조절하면 되겠죠?ㅋㅋ 내껀 성능이 썩 좋지 않아서 조금씩 더돌려줌.

 

1차로 빼 봤는데 노릇한것들은 괜찮았는데 아직 안노릇한 애들이 많아서 다시 넣고 돌려줌

 

맘에 드는 색이 나오면 식힘망에 올려놓고 식혀야함. 따뜻할때랑 식은 다음이랑 먹어보니 맛이 차이가 많이남..ㅋㅋㅋ 꼭 식은다음 드세여.ㅋ

아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동글동글 노릇노릇 ㅋㅋ이렇게 초간단 다이어트간식 저탄수 노밀가루 쪼꼬미 코코넛로쉐 완성

 

완전히 식은게 아니라서 단면이 아주 살짝 촉촉해 보이지만 ㅋㅋㅋ 이정도 간단재료에 초간단과정이면 안해먹을 이유가 없잖아??ㅋㅋㅋ 빠져든다 다이어트 간식...ㅋㅋㅋ 

 

이상 다이어트 간식 초간단 코코넛 로쉐 만들기 저탄수 다이어트 디저트 레시피 키토베이킹을 마칩니다.

 

eunsta.tistory.com/181

 

초간단 다이어트 디저트 빵 만들기 저탄수 모카 케이크 레시피 키토빵 만드는법 아몬드가루 베��

초간단 다이어트 디저트 빵 만들기 저탄수 모카 케이크 레시피 키토빵 만드는법 아몬드가루 베이킹 노밀가루 앞전에 저탄수 아몬드 케이크에 이은 좋은엄니님의 또다른 레시피는 바로 ��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