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내돈내산후기

치킨매니아 메뉴 가격치킨매니아 레게노 치킨 세트1,2,3탄 다 먹어봄(허니 /싹쓰리 /트윙클) 배달의민족 첫주문 만원 할인

by eunsta 2020. 11. 30.
반응형

치킨매니아 메뉴 가격 치킨매니아 레게노 치킨 세트1,2,3탄 다 먹어봄(허니 /싹쓰리 /트윙클) 배달의민족 첫주문 만원 할인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면서 늘어만 가는건 역시 배달주문 횟수..ㅋㅋ 매일 먹을 수 있는 치킨도 같은 치킨만 계속 먹기보단 여기저기 주문해서 먹어보는 재미. 최근에 가격대비 괜찮아서 먹어본 치킨매니아 메뉴 가격과 치킨매니아 레게노1탄 - 3탄까지 먹어본 후기! 

 

 

 

 

 

 

사실 떡볶이랑 치킨의 조합이 궁금해서 주문해본 치킨매니아 였는데.. 진짜 먹고 매니아가 되어버렸군.. 닭을 잘튀기네 이집 닭 잘하는데?ㅋ

 

 

 

 

 

레게노 치킨 시리즈 1탄은 허니치킨 세트. 치킨과 떡볶이가 함께나와서 좋음.. ㅋㅋ 레게노 시리즈는 듣던대로 인기있는 치킨 메뉴의st 타입인듯. 교촌 허니콤보 친구 치킨매니아 허니치킨 ㅋㅋㅋㅋ 허니치킨에는 맵떡이 나옴.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은 싹쓰리치킨. 비비큐의 황금올리브와 처갓집 슈프림 친구가 뭉친 황금후라이드와 스크림양념치킨 피쳐링 신떡!ㅋㅋ

 

 

 

 

 

 

레게노치킨 3탄은 뿌링클 치킨 친구 트윙클치킨 ㅋㅋㅋ 매력적인 세트의 이유는 치즈볼도 함께나온다는거!ㅋㅋㅋ 피쳐링 신떡!ㅋㅋ

 

 

 

 

 

 

레게노 치킨세트의 가격은 20900원이며 치즈는 별도추가 허니치킨세트를 제외한 나머지는 신떡이 들어가고 맵기조절은 주문시에 부탁하면 조절해주심. 메뉴가격은 배달의 민족 메뉴판을 가져왔음.이번에 배달의 민족 가족껄로 다 첫주문 1만원할인받아서먹었으니까!ㅋ

혹시라도 저처럼 배민어플 안써보신분은 신규가입하시면 만원쿠폰 지급되니 10900원에 치킨매니아 고고!!

 

m.blog.naver.com/polokej/222142914868

 

배민 첫주문 1만원 할인 쿠폰번호 치킨이타고있어요?배달의민족 처음주문 1만원 쿠폰

​배민 첫주문 1만원 할인 쿠폰번호 치킨이타고있어요?배달의민족 처음주문 1만원 쿠폰​​예~전에 한두번...

blog.naver.com

 

 

 

 

 

 

닭발튀김과 떡볶이 세트 / 후라이드와 떡볶이 세트가 있는데 얘는 오뎅도 들어가나봄. 달달한 맛인가 봉가. 다음 메뉴는 너다..ㅋㅋㅋㅋ

 

 

 

 

 

 

그리고 베스트 메뉴와 세트메뉴도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한마리메뉴에 바베치킨 18,900원 / 양념반간장반 18,000 

 

순살메뉴 - 순살 후라이드& 감자 18,000 / 순살양념치킨

 

 

 

 

 

보기가 좀 안예뻐도 이해해 주시길 바람..;;메뉴가 다양한데 한 화면에 다 떠지질 않아서 사이즈를 줄이다 보니 비율이 안맞아서 못생겨짐..ㅠㅠ...ㅋㅋㅋ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ㅋㅋ 떡볶이는 따로 주문하면 6천원정도 하는가봄. 

 

 

 

 

 

주문하면 이렇게 옵니다. 자신있는 멘트. 한번 맛보면 매니아가 된다. ㅋㅋㅋㅋ 엄청난 홀릭 까지는 아니지만 나도 소소하게 매니아가 되서 세번다 주문해서 먹긴했네..ㅋㅋㅋ

 

 

 

기본적으로 치킨매니아 레게노세트를 주문하면 치킨,떡볶이,치킨무,콜라가 기본구성. 배달의 민족 첫주문으로 만원할인 받아서 먹는 행복..ㅋㅋ

 

 

 

왼쪽이 스크림 오른쪽이 황금후라이드 ㅋㅋㅋㅋㅋㅋ 근데 비주얼은 꽤 맛있게 보이는건 인정. 뭔가 후라이드도 바삭할것 같고 기대기대.

 

 

 

 

 

갠적으로는 슈프림보다 초딩입맛인 내입에는 더 괜찮은것 같기도 한데...? 처갓집 슈프림은 인스타에 하도 칭찬이 자자해서 기대만 잔뜩하고 주문해서 먹었다가 실망했던 기억이.. 한개 두개 먹을땐 엄청 맛있었는데 계속 먹을수록 뭔가 물린다 해야하나..? 짠것같기도 하고..? 맛이 기억이 잘 안날정도로 재주문율 0퍼 였던 처갓집 슈프림이지만 얘는 닭을 잘 튀겨서 그릉가 ㅋㅋㅋ 뭔가 닭도 보들보들하니 맛있고 양념도 좀더 덜 자극적이고 달달해서 뭔가 초딩입맛인 내입맛엔 좋았음!!

 

 

 

고운자태를 드러내는 신떡..ㅋㅋㅋ 황금후라이드도 진짜 바삭하니 잘튀겨지고 맛있던데 떡볶이 국물에 찍먹하니 꾸르맛!ㅋㅋㅋㅋ아. 그리고 치즈 추가를 하지 않았지만 내가 요즘 빠져있는 소와나무 고칼슘 치즈 슬라이스 2장 얹어서 먹었더니 완전 맛있잖아...국물 한방울도 버릴수 없다...

 

 

 

얘는 레게노 1단 허니치킨(날개,다리)와 맵떡이지만 추가요청사항에 덜맵게 부탁드리고 얜 치즈를 추가했음 ㅋㅋㅋ 비주얼 끝내주고요...ㅋㅋ

 

 

 

날개 다리라서 그런지 뭔가 귀여운 느낌도 있고 ㅋㅋ 작아보이는 느낌도 없지않아 있지만 레게노 1탄도 대만족..ㅋㅋ 여기 닭을 뭔가 잘튀기는거 같아..ㅋㅋㅋ 다른치킨을 이것저것 먹어보다 새로운 치킨을 접해서 그런가..ㅋㅋ 맛있었음...

 

 

 

캬... 국물에 밥말아 먹고 싶을정도로 ㅋㅋㅋ 초딩입맛이 좋아하는 떡볶이.ㅋㅋㅋ 치즈 올라가 있는데 말해뭐해..ㅋㅋㅋ 허니치킨세트도 성공!

 

 

 

레게노 3탄 트윙클세트 ㅋㅋㅋ 치즈볼 통통하니 비주얼 좋구요.. 

 

 

 

맛있는건 가까이서 봐야함..ㅋㅋㅋ 내가 뿌링클 젤처음에 나왔을때 먹고 진짜 깜짝 놀랄맛이었긴한데 뿌링클은 뭔가 자주는 못먹겠더라고 그리고 먹다보면 걔는 은근히 입천장 브레이커라서 ㅋㅋㅋ그리고 뭔가 건조한 느낌이랄까...ㅋㅋ 아주 가끔씩 생각날거 같은 뿌링클 이었는데

 

 

 

내기준 뿌링클보다 더 촉촉하고 바삭함은 물론이며 ㅋㅋㅋㅋ 더 맛있는거 같은데 왜때문인거죠?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건가..?

 

 

 

캬... 환상이지.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이랑 떡볶이는 사랑 아닙니까...ㅋㅋㅋㅋ

 

 

 

치즈볼도 통통 쫜닥하니 모짜렐라 치즈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는편이라서 좋았음.!! 배달의 민족 첫주문으로 레게노 치킨을 먹어본 결과 솔직한 후기 - 맛은 원조보다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덜 자극적이라서 내입맛엔 더 좋았으나 가격으로 봤을때는 두종류에 20900원이면 엄청 저렴한 가격은 아닌거 같고 그냥 가격대로 측정된거 같긴함. 처음에는 진짜 싸다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치킨 양이 많은 편은아니라서 일반 치킨 한마리와 떡볶이를 따로 주문해도 비슷한 금액이 나올것 같긴함.ㅋㅋㅋ근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사실 놀랐음..ㅋㅋㅋ 그래도 떡볶이랑 조합은 충분히 매력있음!ㅋㅋ 치킨매니아도 쿠폰있었으면 좋겠당...ㅋㅋ

 

이상 치킨매니아 메뉴 가격 치킨매니아 레게노 치킨 세트1,2,3탄 다 먹어봄(허니 /싹쓰리 /트윙클) 배달의민족 첫주문 만원 할인 포스팅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