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내돈내산후기

대구 세계 과자 할인점 수입과자 구매 후기 칼로리 허쉬 초코 웨하스 보리과자 종합크림 크래커 블록젤리 밀레 포글리에 비첸지 패스트리크림 그라나다

by eunsta 2020. 10. 19.
반응형

대구 세계 과자 할인점 수입과자 구매 후기 칼로리 허쉬 초코 웨하스 보리과자 종합크림 크래커 블록젤리 밀레 포글리에 비첸지 패스트리크림 그라나다 홀 그레인 쿠키 외

 

대구 동성로에 있는 세계과자 할인점 구경갔다가 바구니 가득 담아온 후기를 공유해봄. 요즘 사악한 과자 가격을 생각하니 나도모르게 하나둘씩 바구니에 담다보니 어느새 무거워진 바구니...ㅋㅋㅋ

 

 

 

천원 이천원하는 쿠키 크래커 웨하스 종류가 많았는데 천원치코 퀄리티 너무 괜찮아서 살짝 놀람.. 자주 들러야겠다는 생각..ㅋㅋㅋ 후기 시작합니다 ㅋㅋ

 

 

 

우선 내가 구매한 제품들 펼쳐놓은 사진..ㅋㅋㅋ 라임원액은 베이킹할때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저런것 까지 있을줄이야!ㅋㅋㅋ

 

 

 

 

보기에도 맛있게 생긴 허쉬초코 웨하스 미니 가격은 이천원. 칼로리는 500 ㅋㅋㅋㅋㅋ 근데 서주에서 나왔네? 의외로 놀람 ㅋㅋ

 

 

 

이름처럼 미니미니해서 한입에 넣기도 좋은 사이즈, 그리고 맛있다.ㅋㅋㅋㅋㅋ 천원에 이정도 퀄리티 실화?ㅋㅋ 싸구려맛안남.. 역시허쉬(라임ㅋㅋㅋ) 이거 만족스러움!!ㅋㅋㅋ 일단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는 허쉬 디자인..ㅋㅋㅋ

 

 

 

 

얘도 천원인데 종합 크림크래커 라고 적혀있고 칼로리는 560칼로리 ㅋㅋㅋ 영양정보 확인하시공.. 세가지맛 크림이 들어있는 크래커.

 

 

 

예쁘다 ㅋㅋㅋ 쪼꼬미 크래커 3가지맛 3개씩 9개가 들어있는데 하나에 백십일원 정도 하네 ㅋㅋㅋㅋ

 

 

 

하나 뜯어서 손위에 올려봄. 사이즈가 마니미니하고 크림은 뭔가 잔뜩 들어있다는 어필을 하듯 삐져나와있음.ㅋㅋㅋ 레몬맛 합격!ㅋㅋㅋㅋ

 

 

 

레몬을 제외한 나머지 초코랑 우유크림은 쏘쏘 했다. 살짝 저렴이맛이 났음. 레몬크림이 젤 맛있음.ㅋㅋ 그래도 나쁘지않았다.ㅋㅋㅋ

 

 

 

 

블록젤리는 너무 귀여워서 저금통으로 써볼까 싶어서 샀는데 가격은 2500. 아무래도 케이스 값이 클듯..ㅋㅋㅋ 칼로리는 260

 

 

 

열기가 쉽지는 않은데 ㅋㅋㅋ 저렇게 안쪽케이스를 눌러서 밖으로 빼내듯이 꺼내야함.ㅋㅋㅋ 블록젤리 맛있는데 실제로 조립이 잘 안되더라.ㅋㅋㅋㅋ 귀여우니까 괜찮아..ㅋㅋㅋㅋㅋ

 

 

 

 

올영에서 먹고 반한 비첸지 밀레폴리에 여기는 3500원으로 가격은 크게 저렴한 편은 아니었음. 올영에서 3개에 2천원안했던거 같은데..?

 

 

 

그래도 보고있으니 엄빠미소 흐뭇흐뭇ㅋㅋㅋㅋ

 

 

 

 

근데...이거 내 개인적인 생각인지 모르겠는데 올영에서 먹은거랑 맛이좀 다른거같다... 뭔가 슈크림이 싸구려맛 나는거같노...? 기분탓인가..

 

 

 

디자인이 예뻐서 그런지 괜히 얘만 하나 남았더라. 그래서 괜히 맛있나 싶어서 집어와봤는데 얘는 2500원임.

 

 

 

미니미니 귀엽다. 맛은 그냥 무난무난했다.ㅋㅋㅋㅋㅋ

 

 

 

 

이날 구매한것 중에 젤 맘에드는과자는 의외로 보리과자 ㅋㅋㅋㅋㅋㅋ 아이러니 ㅋㅋㅋㅋ 쌀과자 살려고 하다가 낱개 포장에 뭔가 괜찮아 보이길래 엄마도 좋아할거 같아서 기대없이 그냥 사와봤는데 가격도 2천원이라 완전 착한가격인데

 

 

 

조리퐁맛난다 맛있다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쟁여놓고 먹고싶은데??ㅋㅋㅋㅋㅋ 가격너무 착하잖아 ㅋㅋㅋㅋ양도 많고 합격!

 

 

 

천원 치고는 괜찮다 싶어보였던 그라나다 홀그레인 쿠키 크런치 뮤즐리 여러가지 견과류가 들어가서 건강에도 그래도 좋을거같아서 ㅋㅋ구매해봄.ㅋㅋ 맛은뭐 나쁘지않았다 천원에 몸에좋은 견과들 들어가있는 쿠키니까..ㅋㅋ 어차피 쿠키는 몸에 좋을리가 없는데 그나마 곡물 들어가있으니 덜해롭고 그나마 몸에 좋겠지 라는 위안.ㅋㅋ 그래도 천원인데 진짜 착하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웨하스 초코와플인데 가격은 천원 ㅋㅋ아무래도 밋밋한 웨하스 보다 와플모양이라 식감이 좋다.ㅋㅋ 크림맛은 그냥 노멀함.ㅋㅋ

 

 

 

비첸지 밀레 두종류는 가격도 비싼편이고 맛도 뭔가 애매하고 ..실패한거 같다.ㅋㅋㅋㅋ 걔들만 빼면 괜찮은 쇼핑이었어 ㅋㅋㅋ 담에 다른것도 사먹어 봐야징 ㅋㅋ 이상 대구 세계 과자 할인점 수입과자 구매 후기 칼로리 허쉬 초코 웨하스 보리과자 종합크림 크래커 블록젤리 밀레 포글리에 비첸지 패스트리크림 그라나다 홀 그레인 쿠키 외 후기를 마칩니다.

 

동성로 세계과자 할인점 매장 구경하기!!ㅋㅋㅋ

 

m.blog.naver.com/polokej/222119633880

 

[동성로 세계과자 할인점] 대구 수입과자 할인점 가격실화?방문후기

​[동성로 세계과자 할인점] 대구 수입과자 할인점 가격실화?방문후기​​​동성로에 들러야할 일이 생겨서...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