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내돈내산후기

미니 가습기 추천 차량용 휴대용 무선 가습기 생수병 물병 일상공감 안건조해 롱롱 가습기 세상간편해

by eunsta 2020. 12. 8.
반응형

미니 가습기 추천 차량용 휴대용 무선 가습기 생수병 물병 일상공감 안건조해 롱롱 가습기 세상간편해

 

뼛속까지 귀찮고 번거로운게 싫은 나는 무조건 편리하고 간편한게 좋다는 주의로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 만들기의 번거로움과 귀찮음을 제외한 나머지는 단순하고 편리한제품을 구매하는편.

 

집에 가습기가 있긴 하지만 서브?로 하나만 더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요리조리 검색해보다가 신박한 미니 가습기를 발견해서 구매해보았다.

 

 

사실 내가 출근해서 근무하는 도중에 배송이 와버려서 집에서 이미 초스피드 언박싱을 해버린 상태라 집에오니 이미 작동중이었음..ㅋㅋ 그래서 박스 상태의 사진이 없다보니 공식 일상공감 사이트에 있는 제품정보를 첨부해봄..ㅋㅋ

 

일상공감에 안건조해 롱롱가습기. 이름 짱 귀엽다..ㅋㅋㅋ 사진에 나오는 미니 가습기가 너무 신기해보여서 상세페이지 읽어보다가 홀린듯이 구매함..ㅋㅋ저건 사야해 라며..일단 가격이 너무 괜찮잖아..ㅋㅋ

 

 

놀랐던건 저 쪼꼬미 본체?만 있으면 물병이건 세숫대야건 종이컵이건(아.종이컵은 가벼워서 안되겠다..ㅋㅋ) 물이 들어있는 모든곳에 꽂아 놓기만 하면 저렇게 가습이 되는 신박한 아이디어ㅋㅋㅋㅋ 참고로 스틱이 짧은거랑 긴거 두개 들어있어서 상황에 맞게 스틱끼워서 사용하면됨.

 

작다고 우습게 보면 안되는게... 쪼꼬미 귀여운 몸집에 비해 가습량이 엄청나다..ㅋㅋㅋ 사진처럼 계속 나오는모드 간격을두고 일정하게 나오는 모드 두가지가 있고 모든 작동은 버튼하나로 작동함.

 

넘 귀여운 디자인과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있을건 다있음..ㅋㅋ 캬..ㅋㅋ 타이머 조절도 됨..ㅋㅋㅋㅋㅋ

 

구성품에 롱스틱 숏스틱이 들어있는데 스틱을 본체에 딱! 끼워서 물에 담궈주면 끝! 참고로 스틱을 완전 딱! 끼워주는게 포인트! 제대로 안끼우면 가습이 적게 나오거나 안나올수 있어서 나도 처음엔 불량인가 했는데 전화문의해보니 스틱을 꽉 끼우라고 하셔서 그렇게 했더니 가습 콸콸콸..ㅋㅋㅋ

 

아. 그리고 처음 스틱을 끼우자마자 바로 나오진 않고 스틱을 물에 잠길정도로 넣은다음 충분히 스틱이 물을 머금을때까지 5분?정도 기다려줘야한다. 처음엔.ㅋㅋ 안나온다고 불량 아닙니다!ㅋㅋ 

 

 usb 케이블 충전방식이라 충전이 완료되면 선없이 무선으로 작동가능해서 여행갈때나 차량에서나 휴대하기도 왕 편리한 일상공감 안건조해 롱롱가습기..ㅋㅋ이름 귀엽지만 길어..헥헥

 

 

사이즈는 이렇습니다. 참고하시구요..ㅋㅋ 언박싱 사진이 없어서.. 이제 가습기 실제 사이즈를 보여드림!ㅋㅋㅋ

 

쨘! 구성품으로 500ml 플라스틱 병이 들어있지만 일반 생수병이나 컵이나 아무데나 꽂아놓기만 하면 됨.ㅋㅋ 손으로 잡으면 사이즈는 저정도. 앗참 ! 가습기는 생수말고 정수물 말고 수돗물로 사용하는거 잊지마시길! (세균번식 원이이 된다고 함) 필터는 한달~두달정도 지나면 교체해주면 됨.일단 2개는 기본으로 들어있으니 ㅋㅋㅋ3개월후면 겨울동안은 쓸듯. 

 

아주 단순하고 귀엽게 버튼 하나와 케이블 연결하는부분 끝! 

 

버튼을 한번눌러주면 전원켜지면서 연속분사 / 두번 누르기 - 간격두고 분사됨 / 세번 누르기 - 정지 / 버튼 꾸-욱 - 무드등 켜고 끄기.

 

램프불 빨간색 - 충전중 / 완충하면 - 2시간정도 사용가능 

 

가습 뿜뿜 나오는곳! ㅋㅋㅋㅋ 뒷배경이 잘 안보이는 것 같아서 곧 확실히 보여드림!

 

요렇게 숏스틱은 대충 물컵에 꽂아두고 사용 ㅋㅋ사이즈 보니 차량용 가습기로도 괜찮겠죠?ㅋㅋㅋㅋ 이제 이 쪼꼬미의 가습량을 보여드림....

 

엄청나죠???ㅋㅋㅋㅋㅋ 가격도 착한데 휴대하기도 좋고 가습량도 풍부하고 충전하면 무선으로 사용도 가능한데 안사면 손해였었다고 혼자 자기합리화 중...ㅋㅋㅋ

 

이 아이는 미니가습기 소형가습기 무선가습기 휴대용 차량용 가습기 저소음 가습기 다 가능한 일상공감 안건조해 롱롱가습기 추천!ㅋㅋㅋㅋ

이상 미니 가습기 추천 차량용 휴대용 무선 가습기 생수병 물병 일상공감 안건조해 롱롱 가습기 세상간편해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