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아하 토큰] 출석체크와 질문으로 돈벌기 추천인 FKE245 앱테크 추천 아하(AHT) 한달 사용 출금 후기

by eunsta 2020. 10. 19.
반응형

[아하 토큰] 출석체크와 질문으로 돈벌기 추천인 FKE245 앱테크 추천 아하(AHT) 한달 사용 출금 후기

 

여러가지 앱테크 중에서도 꽤 간편하고 괜찮은 아하토큰을 한달이상 사용해보고 출금까지 해본 후기를 공유해봄. 사실 앱은 아니지만 페이지를 홈 화면에 깔아놓고 매일 한번씩 들어가 주면 됨!!ㅋ

 

사실 앱테크를 여러가지 해보고 포스팅도 했지만 사실 앱테크 라는게 몇원씩 몇원씩 모아모아서 몇달되야 출금정도 가능한 노가다?라면 이 아하 토큰은 하루에 출석체크만 한번해서 한달만 채워도 출금이 가능하다는 말씀! 5개월동안 가능!ㅋㅋ

 

근데 5개월까지 된다고 되어있지만 사실 이런건 출석체크만 하고 나오는 목적이 아니라서 언젠간 없어질지도 모르긴 하나 내가 해보니 이정도면 진짜 괜찮다고 생각이됨. 

 

 

 

우선 아하토큰은 네이버 지식인과 비슷한 플랫폼인데 내가 궁금한건 질문을하고 내가 답변할 수 있는건 답변을 하면서 토큰으로 보상을 받는다. 내가 직접 해보니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윈윈 할수있을듯! 자신이 올리는 포스팅에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검색해서 포스팅 아래에 링크공유를 하면 그 질문을 궁금해서 보게될때도 보상이 주어지는것! 실제로 코로나 열 관련해서 나도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받아 내 포스팅 아래에 공유했더니 실제로 매일매일 유입되어서 토큰이 쌓임!!

 

 

이런 식으로 포스팅 아래에 누구나 궁금해 할만한 질문 링크를 공유해두면 매일매일 토큰이 쌓인다. 

 

 

다양한 분야에서 질문을 할 수 있고 분야별로 찾기 귀찮으면 검색으로 바로 내가 궁금한 질문을 찾아보고 없다면 내가 질문을 작성해서 답변 받아도 토큰이 쌓임. 나는 그렇게 해서 첫질문 토큰을 받고 그 질문 답변을 포스팅 아래에 공유해두면서 매일 토큰이 쌓였다.

 

 

 

사실 점수를 받는 방식이 다양한데 일일이 집중해서 매달리기엔 우리의 시간은 너무나 부족하기 때문에 대충 일반 보상 점수표를 참고하면 될것같다. 내 질문에 누군가가 궁금해요를 눌렀거나 공유를 했거나 답변을 했거나 채택이 되었거나 할때 주어지는 점수!

 

가입하는 방법은 너무나 쉽다. 요즘은 네이버 아이디만 있어도 바로 로그인이 되는 이.편한 세상 ㅋㅋㅋㅋ

 

www.a-ha.io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등 사전에 검증된 전문직 및 현업 실무자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

www.a-ha.io

가입할때 추천인 따로 없으시면 FKE245 로 추천 부탁드려요^^ (급.공손체..ㅋ) 서로 250AHT를 추가로 받을수 있어요!!

 

이제 내가 활동한 내역을 공유해봄.

 

 

매일 한번씩 들어가서 출석체크를 해주는데 여기서 착한 장점은 보통 앱테크에서 출석체크를 했을때 한달에 한번이라도 빠지면 물거품이다.. 은근짜증남... 하루 못할수도 있지..ㅋㅋㅋ 근데 아하 출석체크는 하루를 빼먹어도 이틀을 빼먹어도 바로 그 다음부터 차곡차곡 출석체크가 되기 때문에 이거 레알 칭찬할 부분!!ㅋㅋㅋ 그리고 잘 보면 시즌 5까지 있다. 그말인 즉슨 5개월까지 출석체크가 가능하다는거. 그렇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계속해서 출석체크만 하고 사라진다면 고의성 의도? 처럼 보일수가 있으니 평소에 궁금했던 질문정도는 해보는게 좋다!!ㅋㅋ

 

그리고 내가 한달동안 활동한 내역에 대한 보상들을 알림에서 확인 가능한데 출석으로 지급되는 보상. 질문 공유로 유입된 보상이 체크됨.

 

 

이렇게 막 애써서 집중하는게 아니라 하루에 그냥 한번 들어가서 출석하고 궁금한 질문 직접 한번하고 공유, 내가 궁금했던 질문을 찾아서 공유해서 출금을 완료하고 이미 시즌 2를 진행중임!ㅋㅋㅋ

 

공유 내역을 보면 내가 궁금했던 질문을 누군가가 궁금해서 유입된 부분, 내 질문이 공유된 부분이 체크되어있음. 물론 나는 답변은 하지않았으므로 당연히 0이겠징..ㅋㅋㅋ 

 

출금할때 딱 한번만 살짝 귀찮은 작업?만 해주면 다음부터는 쉽게 출금가능한데 아하토큰이 상장된 업비트 거래소에서 시세를 보고 높은 가격이 될때를 보다가 매도해도되고 아니면 그냥 그냥 바로 매도 후에 케이뱅크로 출금하면 됨. 나는 일단 큰기대는 안하지만서도 아직 출금하지는 않았음..ㅋㅋㅋㅋㅋ 이상 [아하 토큰] 출석체크와 질문으로 돈벌기 추천인 FKE245 앱테크 추천 아하(AHT) 한달 사용 출금 후기를 마칩니다.

 

m.blog.naver.com/polokej/222120609976

 

[아하 토큰 출금]한달후기 초간단 출석 질문 공유로 돈벌기 앱테크 추천

[아하 토큰 출금] 한달후기 초간단 출석 질문 공유로 돈벌기앱테크 추천​​​노니 장독이나 깬다는 말이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