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타트체리 효능 약사님이 추천하는 타트체리 주스 젤리 캡슐 약튜브

by eunsta 2020. 10. 3.
반응형

타트체리 효능 약사님이 추천하는 타트체리 주스 젤리 캡슐 약튜브

 

최근 항산화와 여러가지 효능 중에 불면증에 좋다고 알려진 타트체리, 타르트체리를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유튭 영상에 잘 설명해주시는 약사님 영상이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한다.

 

약튜브 라는 채널인데 마지막에 제품추천까지 해주셔서 더 좋았던거 같다. 풀영상은 마지막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다.

 

거두절미 하고 마지막으로 요약정리해 주신 내용. 타트체리의 효과를 간단하게 정리

 

첫번째로 항산화 물질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우리 몸을 파괴하는 나쁜 산소를 제거하고 염증을 가라 앉혀주는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기분을 좋게하고 잠이 잘 오게하는 호르몬들이 아주 소량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런 목적으로 쓰이는 타트체리를 전반적인 항산화 목적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다.

 

두번째로 만성적인 근육통이 있는 분들 운동을 평소에 많이 한다거나 여기저기 쑤시고 아프신 분들.

 

세번째로 통풍있는 분들이 시도를 해 보실 수 있겠고 

 

 

네번재로 미약한 불면증, 처방전 받으러 가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때 

 

타트체리가 우리나라에서 건강기능 식품으로 인정받은게 아니라 아직 식품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좋은 효과를 기대 한다기 보다는 내가 몸에 좀더 좋은 주스를 마시고 싶다거나 약간의 도움을 받고싶다 정도의 개념으로 접근하면 좋을것 같다

 

제품들 마다 체리의 갯수가 다르기 때문에 제품별로 체리의 갯수를 살펴보기.

 

뉴틴은 한포에 체리가 29개 들어있고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체리 한박스에 400알이 들어있는데 총 60포니까 한포당 7개 정도의 체리가 들어가 있다.

 

직구 제품을 보면 체리 주스로 많이들 드시는데 둘중에 하나로 선택을 하면 될것같다. (원스 데일리 타트 체리)

 

요즘은 콜라겐이랑 같이 젤리 형태로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애플트리는 1포에 타트체리가 32개 콜라겐 1000mg 이 들어가 있고

 

뉴틴은 타트체리가 1포에 25알 콜라겐 1000mg이 들어가 있는 장점이 있다.

 

당분이나 다른섭취보다는 타트 체리만 섭취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캡슐로 나온 제품을 선택하면 되는데 

 

유기농 타트체리가 들어간 스포츠 리서치를 추천하고 라이프익스텐션 같은 경우에는 여러 임상연구가 되어있는 체리퓨어의 특허성분을 이용했고 솔가 제품도 있다.

 

평소 가벼운 불면증이 있으셨던 분들중 병원가기 부담스러운 분들이 가볍게 접근해 보기에는 참 괜찮은 제품들인거 같다. 이상 타트체리 효능 약사님이 추천하는 타트체리 주스 젤리 캡슐 약튜브 포스팅을 마칩니다.

 

 

 

https://coupa.ng/bKFMLI

 

[뉴틴] 김수현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70ml 30포 / 1개월분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tu.be/M6SbmK6501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