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산일출봉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중 1등

by eunsta 2022. 10. 3.
반응형

의도치 않게 방문했던 제주도였지만 회사 업무차 제주도에 머무른 기간이 5주. 

적지만은 않은 기간동안 틈새저녁 주말을 이용해 다녀왔던 동쪽코스 관광지중 하나만 선택하라면 성산일출봉이라 하겠다.

5개월 늦은 포스팅으로.. 기억을 더듬더듬 남겨보는 기록 

크... 이미 이 사진한장으로도 그냥 뷰 끝판왕인듯... 이날 넘 더워서 올라가기전에 카페에서 당충전 얼음충전하고 나와서

출발함.

 

기념품샵이 빠질순 없지. 여기서 고민고민고민하다 제주에서만 쓰고 다닐 수 있는.. 난 제주도 여행왔습니다. 대놓고 티나는 오렌지색 모자를 사고 올라갔음.ㅋㅋㅋㅋ

 

짜란. 5천원이 리얼1도 아깝지않은 성산일출봉.

 

 입구에서 표검수하니까 혹시 그냥 껴서 들어갈 생각은 접어야함.ㅋㅋ 지금봐도 뷰 뭐냐고요 ... 와우.. 

오른쪽에는 승마 체험장이 있음. 

왼쪽으로봐도 그림한폭 오른쪽으로 봐도 그림한폭.... 그냥 우와우와만 연발하다 온듯.

중간중간 휴게소와 화장실 표지판도 잘 되어있음.

지금 생각해보면 가을에가면 딱이었을거같은데..ㅋㅋ이날 너무 더웠드아... 5월이었는데도 

중간중간 보이는 망원경. 구경하고싶었으나 넘 더워서 일단 올라가고 본다...

마지막 휴게소...ㅋㅋ 뭔가 물을 한병 더 사야되나 싶었음..ㅋㅋ

그래도 이와중에 다행인건 계단으로 되어있다는것... 비록 계단의 연속이긴하지만 계단 아니었으면.. 힉.. 상상도 하기싫..

힘들때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뷰도 한번씩 봐주고...크.... 기가막히는군..

완전 땀에 쩔어있을때지만 모자로 커버하고 기록으로 남겨봄... 근데 진짜 모자가 다했음.. 리얼 잘산 아이템

혹시 고민중이시면 꼭 구매하세요들... 인생샷은 모자가 다 해줍니다....ㅋㅋㅋ

정상에 올라갔다가 내려가는길... 정상에서 바람이 겁나 불어서 사진찍기가 힘들었기도하고 생각만큼 엄청나게 예쁘진 않았다..ㅋㅋㅋ 그리고 진~~짜 정상까지 올라갈때 힘들줄 알았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오를만했음..ㅋㅋ 

아래를 내려다봐도 그림이구여... 

그래도 길이 넘나 잘되있어서 구경도 잘하고 인생샷도 찍고 리얼 힐링타임쓰였음..

뭔가 그냥 가긴 아쉬워서 계단따라 내려가봄 

성산일출봉 보트체험 ...은 다음번에 오게되면 해보는 걸로.. 이날 인생샷 위주로 몇코스를 돌다보니 바로 다음코스로

이동했음.ㅋㅋ 내가 머물던 곳이 동쪽이라 제주도 동쪽위주로 다녔지만 역시 그 중 최고는 성산일출봉이었음!!!!!

 

 

 

아르떼뮤지엄 제주 핫플버스 투어 제주도 서쪽 여행코스(가격정보)

제주도 3주 교육갔을때 유일하게 기다렸던 주말 중 하루는 제주 핫플버스투어 서쪽 프리미엄 패키지여행을 다녀왔는데 코스 중 하나에 제주 아르떼뮤지엄이 들어가있었음!! 사실 아르떼뮤지엄

eunsta.tistory.com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도 붉은오름 위치 알고가세요!!

제주도 하면 꼭 가봐야 할 곳 중 동쪽코스로 사려니 숲길이 빠지지 않는다. 인스타 사진이나 블로그 너튜브 보면 진짜 무슨 뮤비처럼 너무나 예쁘고 (물론모델이 중요하긴하지만..쓰읍) 제주도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