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편스토랑 정일우 불닭게티 스크램블 후기 보자마자 바로 만들어봄. 이경규 훠이텅 꼬꼬빵 이유리 이정현 이영자

by eunsta 2020. 3. 6.
반응형

금요일 유일하게 보는 편스토랑 보고있는데 아... 갑자기 정일우 스크램블얹은 불닭게티를 보여줌... 하.... 안돼..

 

 

 

이경규 연유에 찍어먹는 꼬꼬빵도 완죤 맛있겠는데 지금 당장 할 수 없으니 불닭게티 스크램블로 정했다..

 

 

 

 

비록. 불닭면이 없고 치즈가루가 없어도 집에있는 짜파게티로 보자마자 시도.ㅋㅋㅋ 원래 짜파게티에 노른자 터트려서 비벼먹는걸 좋아하는데 스크램블은 어떤 맛일까나 ... 일단 짜파게티 끓이면서 시작...

 

 

 

 

무브무브 계란 세개, 소금,설탕,우유100g 넣고 휘휘 저어줌. ㅋ 

 

 

 

 

대충 저어주고 난 다음 

 

 

 

 

 

버터 한조각 넣고 녹여줍니다.

 

 

 

 

 

중불에서 섞은계란 부어주고 

 

 

 

 

 

급한마음으로 뒤적뒤적 살짝 덜 익은 느낌으로 종료. 이제 짜파게티와 합체.

 

 

 

 

 

 

 

 

두가지를 동시에 하다보니 짜파게티가 살짝 통통해졌..... 근데 뭐 나름 봐줄만한데???

 

 

 

 

 

 

 

일단 말아봅시다..ㅋㅋㅋㅋ

 

 

 

 

 

 

 

근데 뭐 어차피 맛있는거+ 맛있는건데 맛없을리가...ㅋㅋ 

 

 

 

 

 

 

 

먹어본 결과 불닭면이 빠졌긴 한데도 맛있는데??ㅋㅋ 근데 좀 먹다가 김치한조각 올려보니 귿!!! 이것의 완성은 김치였어. 확실히 불닭면까지 추가되면 핵맛일듯...ㅋㅋㅋㅋ

 

편스토랑 지난 우승상품 후기와 편스토랑 인기커피 만들기

https://eunsta.tistory.com/72

편스토랑 정일우 마카오 달고나 커피 라떼 이정현 에그 달걀 커피 만들기 이경규 마장면 꼬꼬밥 이영자 파래탕면 내돈내산 솔직 후기

편스토랑에서 나왔던 지난포스팅들 커피와 우승제품 후기를 찾기쉽게 여기다가 한꺼번에 모아두었습니당!! 정일우편 400번 저어만든 마카오 커피 집에서 만들어 보기. https://eunsta.tistory.com/36 편스토랑 정..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