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도 붉은오름 위치 알고가세요!!

by eunsta 2022. 7. 2.
반응형

제주도 하면 꼭 가봐야 할 곳 중 동쪽코스로  사려니 숲길이 빠지지 않는다. 인스타 사진이나 블로그 너튜브 보면 진짜 무슨 뮤비처럼 너무나 예쁘고 (물론모델이 중요하긴하지만..쓰읍) 제주도 갔을때 숙소에서 갈 수 있는 코스가 동쪽이었기에 맘먹고 사려니숲길로 출발.. 어떻게? 뚜벅이라 택시호출함..흑흑..시간이 금인 우리는 제주 아침미소목장에서 사려니숲길로정하고 택시를 호출했는데.. 아침미소목장이라 기사님이 꺼려들하셔서 겨우겨우 실수로 잘못 버튼 누르신 천사같은 기사님덕에 사려니숲길로 이동!!

TMI지만 버스로도 올 수 있었다. 그러나 버스는 기다리다가 시간 다가는 단점. 그리고 가는건 쉬워도 돌아오긴 힘든 배차간격등의 지난 고생으로 택시가 시간절약이라 믿고 도착해서 사려니숲길 입구를보고 반가운마음에 빠른걸음으로 가보았음.

여기가 거기구나 하면서!!

 

벌써부터 자연의소리..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우와우와 하면서 걷고있는데 어째.. 근처에 사람이 이렇게도 없나..? 여기 유명한곳인데 주변에 커플 한팀? 밖에 없었다.. 이상하다 하면서도 일단 걸어가보자 하고 걸어감..

불안함이 엄습하며 뭔가 이상한 낌새를 차린 우리는 혹시몰라 블로그를 찾아본다... 미리 코스짤때는 그냥 사려니숲길만 생각했지 이것까지 확인을 못한것... 블로그를 찾아보니 사려니숲길의 오리지널 입구는 이곳이 아니었다...하........ 불안함을 느낀 주변 한팀에 어느새 사라지고 보이지않음. 그들도 아마 우리랑 같은걸 느꼈겠지..ㅋㅋ

 

사려니 숲길로 주소 검색을하면안되고... 붉은오름이라고 검색해야한단다.. 뜨쉬...

 

일단.. 또 걸어본다.. 지나가는택시..당연히 없지만 여기는 택시가 그렇게 안잡히진 않겠지 ..암암.. 우리는 이렇게 또 택시비로 낭비를 하게된다 ㅋㅋ 20분?정도 후에 택시가 도착하고 택시기사님은 얘기해주셨다. 여기는 굳이 말하자면 후문같은 곳이라고.. 입구는 붉은오름이고 거기서 쭈우우우욱 엄청 먼길을 걸어와야 여기까지 오게된다고 말이지.. 

 

실제로 택시타고 20분은 더 간듯하다.. 하... 여러분 제주도 사려니숲길은 붉은오름으로 네비찍고 가세여..헛걸음하지마시고..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여.. 

이게 정답이지 제주 붉은오름입구입니다. 이렇게 사람이 많아야되는데 아까 거긴 너무조용하다했어... 분명 우리처럼 모르고 헛걸음하는 사람있을듯..

 

근처에 따로 점심을 먹을만한 곳이 없었다.. 그러다보니 입구에있는 푸드트럭 두곳이 전부..ㅋ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핫도그 서서 두개뿌시고 음료하나씩 사서 출발

왔는데 하나는 사먹어봐야징..무설탕 제주산!! 그러나 뭐 익숙한 맛입니다 좀 덜달고 건강한느낌이긴함. 

여기가 시작점입니다 데크길 걸어보시죠

사려니숲 무장애나눔길. 아까 잘못갔던 쌩 숲길보다 역시 나무데크길 구경하기 조쿠여

간중간 쉬고 계시는 분들도 보입니다. 자연의소리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타임

캬.. 나무 길쭉길쭉 크다아아아 

미로숲길. 근데 뭐 내눈엔 그길이 그길같고 그러트라구여...ㅋㅋ 뭔가 비슷한 길의 연속

중간중간 심심하지 말라고 포토존과 숲책방 

 

근데 사진을 못찍는건지 아무리찍어도 영상이나 SNS에서본 인생사진은 찍기가 어려웠다..

어느각도에서 어떻게 찍어야하지....?

수십번을 시도하다 그냥 포기하고 대충 찍어봄..(뒤에 인생샷나옵니다 예고)

캬.. 유한킴벌리 광고에나 나올법한 숲속 뷰 ...그렇게 비슷한 길을 계속 따라따라 가다가 예쁘고 좋은데 막 엄청 기대했던만큼은 아니었지 않나.. 

하면서 물찾오름 쪽으로 가고있는데 못가게끔 되어있었다. 있었는데 없었다 이거죠... 아쉽.. 

그리고 가다보니 산수국 이라고 되어있어서 수국있는줄알고 겁나 기대하고 갔는데 수국도 없었습니다. 이땐 5월이라 그랬나봄.. 까비....엇..? 잠깐.. 돌아가려다 쫌전에 숲길이 너무예뻐서 마지막으로 사진한번 찍어보자 했는데..

짜란..ㅋㅋㅋ 이렇게 인생샷이 나왔습니다.. 정작 사려니숲길 붉은오름 안쪽 나무사이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인생샷을 여기서 건지네.. 여튼 이 사진 때문에 기분좋아짐..ㅋㅋㅋㅋ 지금쯤 가면 수국도 있을거니까 괜찮을듯. 

이상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도 붉은오름 다녀온 후기를 마칩니다.

 

https://blog.naver.com/polokej/222738029127

 

제주 아침미소목장 카페 제주도 어린이체험

지인 동생부부에게 찐 추천받았던 아침미소목장 다녀온 후기 빠밤. 뚜벅이라 슬픈2인은 겨우겨우 카카오 택...

blog.naver.com

 

https://eunsta.tistory.com/280

 

아르떼뮤지엄 제주 핫플버스 투어 제주도 서쪽 여행코스(가격정보)

제주도 3주 교육갔을때 유일하게 기다렸던 주말 중 하루는 제주 핫플버스투어 서쪽 프리미엄 패키지여행을 다녀왔는데 코스 중 하나에 제주 아르떼뮤지엄이 들어가있었음!! 사실 아르떼뮤지엄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