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아르떼뮤지엄 제주 핫플버스 투어 제주도 서쪽 여행코스(가격정보)

by eunsta 2022. 6. 20.
반응형

제주도 3주 교육갔을때 유일하게 기다렸던 주말 중 하루는 제주 핫플버스투어 서쪽 프리미엄 패키지여행을 다녀왔는데

코스 중 하나에 제주 아르떼뮤지엄이 들어가있었음!! 사실 아르떼뮤지엄때문에 제주도 버스투어로 선택.

왜냐? 사려니숲길,성산일출봉,스누피가든 등등 몇군데를 다녀보니 가는건 쉬워도 오는건 어렵더라구. 카카오택시도 안와주고...버스는 진짜 한시간넘게 기다려야되거나 암튼 고생이었음... 제주핫플버스투어를 다녀보니 버스(택시)기다리는시간 다 세이브되고 다음코스 이동할때 한숨자도되고 아니 이걸 왜 이제 알았냐 싶을정도로 제주도 버스투어의 매력을 몰랐던 1인

여튼 승차장소가 총3군데인데 우리는 두번째 CBS제주방송 앞에서 탑승했고. 

 

프레임 포토카드와 오메기떡,긁지않은행운권,제주삼다수를 1인당 하나씩 받고 출바알.

지금 확인해보니 코스별 음료할인권과 동백오일마스크1매가 추가되어 48,000원인데 내가갔던 5월엔 39800원이었음

 

첫번째코스 : 금오름

두번째코스  : 아르떼뮤지엄

세번째코스 : 송악산(점심시간)

네번째코스 : 용머리해안(리틀그랜드캐년)

다섯번째코스: 본초족욕

 

개인적 생각으로는 족욕은 약간.. 끼워넣은 코스같고..ㅋ 사실 코스중에 빼도 상관없을듯했음..

용머리해안은 날씨등의 이유로 입장이 불가능할 경우 오설록으로 코스변경인데 다행히도 그날은 입장가능했음.

 

아르떼뮤지엄 17,000 / 용머리해안 2,000 / 아로마족욕 12,000  - 다 포함된 금액이며 

 

송악산에서 점심식사는 흩어져서 개별적으로 자유식사시간이라 송악산 코스에서 30분?정도 시간이 추가됨

 

개인적 코스 순위를 정하자면 : 제주 아르떼뮤지엄-> 용머리해안->금오름= 송악산 - 본초족욕..임 ㅋ

 

그래서 아르떼뮤지엄 후기를 남겨봄

 

국내 최대 규모의 몰입형 미디어 아트전시관이라 겁나 기대하며 들어감.

 

 

우리는 기사님이 앞장서서 한꺼번에 결제해주시고 한줄서기해서 들어감..ㅋ 원래 야놀자 어플등을 이용하면 15,000원에 구매가능해서 그걸로 갈려고했는데 제주버스투어로 선택.검색해봐도 더 할인되는건 없더라구.

 

그리고 진짜 조심해야될것. 온통 거울이라 진짜 조심해야됨. 어둡고 죄다 거울이라 쫄보처럼 더듬더듬 걸었다구.ㅋㅋ

너무 어둡고 거울뿐이라 사실 내가 어디를 구경했고 어디를안간지도 헷갈림.. 여튼 이렇게 작품설명이 적혀있고 

 

패키지 여행 티내듯 사람들 막 줄서서 사진찍길래 ㅋ가장처음코스를 가장 마지막에 또 가서 사진 마구마구찍음

왜냐? 다 돌아봣는데 제일처음작품 (사진에 스티커붙어있는 저 배경) 제일예쁘더라구 ㅋ내기준.ㅋㅋ 어둡고 거울이고 사람많고 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사운드와 영상이 리얼하긴 리얼해서 엄청 볼만했음... 돈 안아까우면 말다했지

 

 

여긴 뭔가 어질어질해서 오래못있었는데 ㅋㅋ 다들 여기서 멋있게 찍던데 패완얼인건가 역쉬..

 

 

컬러가 랜덤으로 변하는 매력 저기서 인생사진 건졌는데 ㅋ 근데 조명에치이고 사람에 치이고 ㅋㅋ난리도아니었음 ㅋㅋㅋ

 

사람생각 비슷하다고 텅 빈곳은 사람들 거의 안가더라.ㅋㅋㅋ몰리는데는 몰리고.. 참고로 오른쪽 픽쳐는 영상에서 동물이

한마리씩 걸어나오는데 좀 리얼함. 기린 걸어나왔다가 사자나왔다가... 

 

그리고 코너를 돌면 내가 그린그림이 모니터에 등장하는데 어린이들 너무많이서 신기했지만 난 포기..

그리고 초대형 토끼? 줄서서기다리길래 난 또 포기 ㅋㅋ

 

명화테마?에서는 내가 아는 몇안되는 작품 다나옴 클림트,고흐,르누아르 등 웅장한 음악과함께 캬..멋있었다 볼만했다.

계속 다니면서 오오오오 ~~ 오오오 ~~ 리액션하며 관람함 ...비치오로라도 손가락안에 드는 영상인데 사진찍는다고

사람들이 다 건너편에서 쳐다보고있어서 빨리 비켜야될 분위기라 만족스러운 사진을찍지못했음..ㅋ 

 

다 보고 나니 플라워/명화/비치오로라/웨이브(파도)이렇게 4가지가 제일 볼만했음!!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네 ...캬!!

그리고 뭔가  입체도형나오는것도 있었는데 어지럽기만함..ㅋㅋ 어려웠다.

마지막은 역시 기념품이 빠질 수 없겠죠? ㅋㅋ 일단 이쪽으로 빠져나왔다면 다시 관람하러 들어갈수 없으니 참고하소서


https://blog.naver.com/polokej/222735368530

 

제주도 버스여행 서쪽코스 금오름에서 본초족욕까지

지인의 추천으로 다녀온 제주도 버스여행. 차 없이는 다니기 서러웠던 뚜벅이들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서쪽...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