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화이자 1차 접종 후기 대구 대덕문화전당에서 1일차 증상

by eunsta 2021. 8. 24.
반응형

맞을까 말까 고민고민하다 기회가 되서 맞게된 화이자 1차 접종후기를 식기전에...? 적어봄...ㅋㅋㅋ현재 오늘아침 11시 전에 접종완료하고 지금 시간은 다음날 1시 30분을 넘어가고있음...ㅋㅋ 

 

예약 하루전날 카톡으로 메세지가 온다. 사실 예약할땐 정신없이 한다고 몇일 몇신지 보고도 약간 헷갈렸는데 ㅋㅋ하루전날 카톡으로 오니까 세상친절 ㅋㅋㅋ장소와 시간 준비물 안내사항까지 확인. 신분증챙기고 약국가서 타이레놀 구매후 출발

 

앞산 카페만 다녔었지 이번계기로 처음와본 대덕문화전당... 하핫.. 주차장 넓고 비오는날 사방에서 백신접종하러 하나둘씩 입장하고있는중. 멀리서 봐도 한번에 알수 있도록 표시가 확실하게 되어있어서 좋음!! 이날 비도오고 택시타고 오는바람에 11시 예약이지만 일찍 20분 전에 도착.

 

입구에서 열체크하고 다음장소로 이동. 세상에..지하철마냥 바닥부터도 안내가 잘되어있음 !!! 화살표 따라갑니다.

 

 

들어가서 뭘하느냐? 백신접종 이전에 접수번호표를 뽑고 예진표 작성을먼저 하게됨. 주어진 예진표에 해당사항을 체크한 다음 번호표를 들고 자리에 앉아서 대기하면 안내방송이 나온다. 몇번부터 몇번까지 나오세요 이렇게 

 

기다리는중..ㅋㅋㅋㅋㅋ 이게뭐라고 그래도 약간 긴장되네... 화이자 최근에 이렇다 저렇다 말이 좀 있다보니 괜히 ㅋㅋ

대기한지 얼마되지 않아 내번호가 나와서 

 

이동하는중 ㅋㅋㅋㅋㅋ 이동하면 예진표와 신분증을 확인하고 체크하신다음 

 

다시 번호표를들고 대기한다. 342번 3번으로 가세요 이런식으로 안내해주심..ㅋㅋ

참고로 대기하는분들이 많은데 차마 사진은 찍기그래서.. ㅋㅋ희미하게 남겨봄..ㅋㅋㅋ

어디아픈데는 없는지 그리고 접종후 참고할 내용들을 안내받고 드디어접종구역으로 이동

 

 

생각보다 많이 안기다리고 금방금방 진행됨. 

 

접종구역에 들어가서 백신접종 완료.. ㅋㅋ 화이자 맞을때 느낌은 진짜 뻐근X1000 맞는순간 진짜 욱씬!!! 한것 빼고는 그래도 참을만했다.. 거의 10분만에 접종까지 완료한듯!! 그리고 마지막 이동장소 

 

관찰구역으로 이동한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고 없고에 따라 15분에서 30분 대기하면서 상태를 지켜보다가 퇴장하면됨.

 

 

관찰구역 입구에서 현재 시간에서 15분 지난 시간을 친절히 종이에 메모해서 주시고 예방접종 확인 내역서를 받고 앉아서 대기하다가 퇴장하면됨. 난 넉넉히 그냥 30분 있다가 왔는데 오늘 하루내내 증상의 변화는 팔이 뻐근한 정도의 차이가 확실히 나는것 외에는 아직 열이나 다른증상은 없다.

 

근데 확실히 시간이 지날수록 왼쪽팔을 들지도 못할 정도의 뻐근함.... 몇시간 전까지만해도 팔을 떼서 살짝들수는 있었는데 지금은 약간 드는것도 힘들만큼 뭔가 뻐근하고 무거워짐

 

포스팅하는건 그래도 팔을 어깨에 붙인 상태에서 하니까 가능은한데 팔을 약간이라도 벌리면 말할수없는 욱신함이..ㅋㅋ

 

여튼 그래도 고민했던것 보다는 견딜만한 대구 대덕문화전당에서 맞은화이자 1차 접종후기 증상 끝!! 내일이 무섭군..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