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핫식스 더킹포스 더킹스톰 더킹러쉬 다먹어본 후기 1일 카페인 권장량은

by eunsta 2021. 8. 21.
반응형

여차저차 으라차차 갑자기 어쩌다가 회사입사하게된지 벌써 한달하고도 반이 넘어가고 있는 지금 평소에 카더라 통신으로 멀리?했던 핫식스를 한달 반동안 1일 2캔씩 뿌시게 되었다..ㅋㅋ 왜 에너지음료를 마시는지 알것같더라.. 지난 한달 반동안 얘네들 없었으면 아침에 늘 반만 눈뜬 상태로 사무실에 앉아있었을 생각을하면 ㅋㅋㅋㅋ 참 고마운 아이들임...ㅋㅋ

 

그래서 내가 그동안 한달 반 넘도록 마셔봤던 지극히 개인적인 핫식스 리뷰를 해볼까 함 ㅋㅋㅋ 

모든 핫식스를 내가 다 먹어본건아니고 기본 파란색 핫식스와 자몽맛 팬시캔디 요렇게 먹어봤는데

오늘 리뷰할 제품은 핫식스 더킹 시리즈 그중에 저칼로리 3총사 포스 스톰 러쉬

매일 회사에 1개씩 가져가서 먹다보니 ㅋㅋ 어르신들은 맥주아니냐면서 의심해봐야된다 이런얘기들을 하시는데 실제로도 약간 의심을 불러 일으키는 고급스럽고도 맥주스러운 비주얼이긴함 ㅋㅋ 술을1도 안마십니다.. 오해십니다 ㅋㅋ

기존 핫식스 디자인에 비해서 엄청나게 세련된 변화 ㅋㅋ

 

 

더킹 저칼로리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마카 추출 농축액은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에너지 업에 매우 좋은 슈퍼푸드였음.

들어봐야 얼마나 들어있겠냐만은 없는것보단 훨씬 낫잖아..?ㅋㅋㅋ 실제 운동선수들 영양보충에 활용되는 이 친구는 학습력과 기억력 면역력 혈관건강에 좋다고함. 그리고 또 마음에 드는건 설탕대체재 에리스리톨이 들어가서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기때문에 그래도 안심하고 먹을수 있음!!ㅋㅋ

 

 

355ml에 착한영양정보 탄수화물3g 당류1g 나트륨이 180mg인데 더킹러쉬는 나트륨도 90mg 들어있더라고 착해 ㅋㅋㅋ쪼메라도 덜해롭게 먹기위한 요정도의 노력은 한다 ㅋㅋ

 

 

내가 저칼로리 위주로 더킹스톰 포스 러쉬 다먹어봤는데 진짜 스톰은 내타입아님....ㅋㅋㅋ그래서 얘들을 번갈아가며 먹어주고 있는중 

 

 

헤에...? 심지어 컬러도 예쁘다 ㅋㅋㅋㅋ 더킹포스는 투명한색에 자몽앤 딸기맛이라고 써있던데 그정도의 맛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밀키스?포카리? 그런 비슷한맛인데 맛있음 ㅋㅋㅋㅋ 이거 계속먹다가 어제 러쉬를 처음 먹어봤는데 약간 파인애플스러운 탄산이랄까 맛도 상당히 괜찮네... 사실 몬스터랑 비교들을 많이하긴하던데 몬스터 1개가격에 핫식스 2갠데 이정도 맛이면 훌륭함 몬스터 먹어보지도 않았지만 이미 가성비로 훌륭함 8월까지 행사적혀있던데...9월에도 이어지길 바라며 ㅋㅋ

 

하루 1일카페인 권장량 어른기준 400mg인데 믹스커피1스틱이 60mg이고 커피전문점에서 마시는 음료에 들어가는 에스프레의 양은 훨씬 높은 카페인이라 따지면 400을 넘기지 않는선에서 조절해서 먹으면 될거같다 적당히 먹는다면 하루를훨씬 효율적으로 보낼수있는 카페인 !! 당분간은 커피를 좀 줄이고 1일2캔 계속 될 예정 1+1 계속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제발 ㅋㅋ

 

https://blog.naver.com/polokej/222469803111

 

핫식스 효과 더킹포스 더킹스톰 비교해보기

어떻게 지나간지도 모르는 신입쭈구리의 회사생활도 1달이 지나갔다...ㅋㅋ 아직도 여유제로로 매일매일 타...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