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카페리뷰

대구 삼덕동 카페 추천 소나무감성 내방이고 싶은 예쁜카페 스테이웜

by eunsta 2019. 12. 26.
반응형

 

 

핫플지나 핫플들이 모여있는삼덕동 수 많은 카페 중에 녹차하면떠오르는 카페 중의 하나.앤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굉장히 기억에 남는 스테이 웜을 소개해본다.같이 가보십시다.

 

 

 

 

 

요즘 개인 감성카페의 필수조건은 조명 커튼 레이스원단 등등..? 무심하게 휙.던져놓은듯한레이스 원단위에 디저트와 메뉴판이 따뜻한 느낌의 조명아래 예쁘게도 놓여있다..잠시 홀릭.주문을하고 카메라들고 둘러보기 시작한다.

 

 

 

 

 

 

스테이 웜의 트레이드 머신앞에 아기 소나무 귀욤뿜뿜. (feat.솔방울)

 

 

 

 

 

카펫 위에 난로보소 감성갬성 마음까지 따뜻해진다. 스테이 웜의 메인 포토존은 어디냐? 두구두구두구두근두근.

 

 

 

 

 

 

 

캬...이 사진 보고 당장 순간이동 해서 사진 이백장 찍고싶은 충동  마구마구 푸쉬푸쉬. 확실히 삼덕동에 있는 어떤 카페들 보다도 스테이 웜 만의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너무예뿌자나.. 다락방너낌 내방이었음 죠켓다..힐링 지대로 하는즁..프사200장각...촤라라라라랄칵...

 

 

 

 

 

 

 

 

 

 

소나무 컨셉에 걸맞는 나무 그림 갬성.. 스피커 코드한번 꽂아보고 싶다..ㅋ

 

 

 

 

 

룩앳더 스카이.이즌잇뷰리폴? 중딩영어회화 나오게하는 창문뷰우우.이뿌우우우다.

 

 

 

 

 

 

와..여기 진심 셀카도 잘나오고 인생샷 건질수 있는곳. 하지만.셀카는 생략한다ㅋㅋ사진 넘 잘나와서 내려오기 싫던 윗층ㅋㅋ하..쿠션에 기대서 음악틀어놓고 멍때리고 싶게 만드는 공간이다..ㅋ이곳의 또하나의 장점은 테이블 다닥다닥 붙어있는 불편한 테이블과 의자가 대부분인 삼덕동 카페중에 간격도 나름 괜찮고 의자도 편하고 소나무를 보면서 나름의 힐링?을 할수있는것.

 

 

 

 

위에서 아래로 찍어보았다.근데 신기하게도 사진상으로 봤을땐 옴총 넓어보였는데 구도의 기적인듯 생각보다는 아늑하고 테이블 수도 많지는 않았는데 10개내외?정도?그래도 요즘 개인샵은 테이블 대여섯개 정도 있는 곳도 많더라고. 적당한듯 하다. 부니기도만족^^ 스테이 하고싶네 증말ㅋㅋ이제 음료를 먹어보자go

 

 

 

 

 

 

잔부터 뭔가 소나무랑 잘어울린다.전체적으로 음료나 디저트에 정성이 많이 들어있다는것이 느껴짐..ㅋ먹기아깝다...브라우니도 포크로 찍어내리기미안할정도로 플레이팅이 예쁘다...ㅋ이름도 소나무라떼 다람쥐라떼...ㅠㅠ♡다람쥐 손에 해바라기씨 두알 디테일..보소..박수ㅋㅋ바쁠때는 한잔한잔 이렇게 만드시기 힘드시겠다...;;;;아.그리고 스테이 웜은 독특한메뉴와 다양한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푸딩과 모나카 녹차 티라미수 등등 다음 기회에는 녹차 티라미수를  도전해 볼까?맛과 공간도 좋았던 스테이웜 추천! 눈과입 또한 힐링했심댜 귿!!

 

 

 

대구 삼덕동 카페추천 득색있는 카페 7곳 비교

https://eunsta.tistory.com/42

 

대구 삼덕동 카페추천 특색있는 카페 7곳 비교 한번에 모아보기

대구에서 핫한 카페들이 모여있는 골목 바로 삼덕동.골목을 돌아다니다 보면 sns에서 보던 카페가 줄줄이 모여있고 엇? 여기가 거기네? 하는 카페 찾는 재미가?쏠쏠하지만..도대체 이 많은 카페 중 어디를 가야할..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