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카페리뷰

대구 동성로 교동 삼덕동 카페추천 분위기 깡팬데 커피맛도 좋은 7곳 추천

by eunsta 2020. 1. 13.
반응형

수많은 카페들을 가보면  인테리어가 엄청 멋진데 음료맛이 아쉽거나 맛은 엄청나게 좋은데 매장이 좁거나자리가 없거나 여유있게 앉아있지 못하거나.. 중간이 없는 여러 아쉬운 이유들이 있는데 이번에 소개할 카페들은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한 분위기깡패에다 맛까지 괜찮은 중간카페!! 7곳을 소개해본다.(참고로 어두운 분위기를 좋아한다.)위치가 위치인지라..주차는 감안요망

 

 

첫번째 카페는 동성로에 위치한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살짝 어렵고 찾으러 갔다가 에? 여기맞나? 싶은 생각이 들수있지만 문열고 들어가면

 

 

 

레트로 갬성 뿜뿜하는 무심한듯 인테리어 뜯다만 벽지나 뜯다만 빈병스티커 등 여기만의 독특하고 매력있는 갬성갬성 희안하게 샹들리에도 잘어울린다. 그리고 여기 셀카 막 찍어도 진짜 잘나온다.

 

 

 

 

문현사에서 먹어야될 음료는 바로 아몬드 돌체라떼!!!(feat.카야토스트)잔이 귀엽고 음료양도 귀엽다는 함정.?ㅋ

 

 

 

 

두번째도 동성로에 위치한 노스텔지아커피.위치또한 좁은골목 안쪽에 있다.이곳증말..맘에들어서 몇번씩 갔다. 분위기가..느무 좋다..어느정도냐면 음악이 없는공간이 몇군데 있는데 전혀 어색하지않다. 촛불과 조명이 열일하는 분위기 깡패.

 

 

 

 

음료맛 또한 좋았다. 커피맛도 좋고 케익도 맛있었다.

 

 

 

 

다음은 동성로 통신골목 쪽에 위치하고있는 코즈커피. 스콘이 유명한곳인데 커피도 맛이가 좋다.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는 카페.

 

 

입구만 보면 테이크아웃 매장처럼 작아보이나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이렇게 감성자극하는 공간이 나타난다. 맛있는 스콘과 커피. 분위기는 덤.

 

 

다음은 교동에 위치한 분위기 보스 친절보스 코러스커피 이미 유명한 카페에다 2호점 헤르츠까지 운영중이심. 음료맛도 넘나 좋다.

 

 

 

코러스만의 매력.레트로로로로.

 

 

 

음료맛까지 좋고 

 

 

 

요것보세효. 영수증까지 센스있다.

 

 

 

 

다음은 교동에 또다른 분위기 천재 에버글로우.에버글로우1호점이며 에버글로우 2호점과 써드커피스탠드는 동성로 위치하고 있을 만큼 이미 검증되어 알려진곳.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촛불갬성 공유하고싶지 않은 분위기가 쫘아악 펼쳐짐.반함주의.

 

 

유명한 포토존.

 

 

말차라떼가 유명하지만 핸드드립과 디저트도 맛있는곳.

 

 

 

 

 

다음은 삼덕동에 위치한 어니스트

 

 

 

역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위기 참 일괄성있는 분위기..ㅋ밀크티와 당근케이크 치즈케이크도 유명하지만 커피도 맛있는 어니스트 박수를보냅니다.

 

 

라떼 여러잔 주문 덕에 아트까지 예쁘게 정성이 들어간 커피앤 치즈케익 비주얼보소..어떻게먹으란 말인가..6인 단체공간?따로 있어서 좋은듯.

 

 

 

 

삼덕동 스테이웜.이곳은 남다른 소나무 인테리어와 유명한 녹차 음료와 디저트로 유명한곳. 첨에 갔을때 진짜 우와우와 했던곳.

 

 

 

마치 내방이었으면 정말 좋겠다 싶은 감성 다락방느낌. 셀카 찍는다고 올라와서 한참뒤에 내려왔다고 한다. 독특한 인테리어가 굉장히 매력있는곳.

 

 

음료비주얼도 한몫하고 맛도 한몫하는 삼덕동 스테이웜.이상 개인취향반영 분위기에다 맛도 좋은 동성로, 교동, 삼덕동 카페 7곳 소개였습니다.

 

대구 봉산동 반월당 카페추천은 이곳을 꾸욱!

https://eunsta.tistory.com/43

 

대구 봉산동 반월당 카페추천 하면 떠오르는 핫한카페 7곳 비교 정리

이번 포스팅은 봉산동 반월당에 위치한 카페 후기 7곳을 개인적인 생각으로 짧게 요약정리 해보려고 한다.(개인적으로 카페는 사람 많은동성로보다 봉산동쪽이 커피마시러 가기엔 더 좋은것 같다.) 봉산 문화거리..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