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빠른 배송조회 배송지키미 앱 실시간 해외배송 운송조회 어플 택배추척 말로하는 배송추적 (feat.스마트택배)

by eunsta 2020. 4. 8.
반응형

빠른 배송조회 배송지키미 앱 실시간 해외배송 운송조회 어플 택배추적 

 

항상 설레게 하고 언제오나 기다리게 되는... 바로 택배 기사님이다...(다들 그렇잖아요..?ㅋㅋ) 특히나도 요즘같은 강제 방콕 시기에는 산타 할아버지 보다 더 기다리게 되는 배송 기사님 늘 수고많으십니다..(갑자기 분위기 영상편지?ㅋ) 여러모로 불안한 요즘 여러가지를 대비하기 위해 이것저것 많이 주문하다 보니 매일 아침 대문 열어보는게 일상이 되어버린 정도랄까.ㅋㅋㅋ

뭐. 말할것도 없이 쿠팡은 배송 말해뭐해지만 쿠팡을 제외한 나머지 택배는 수시로 배송조회를 해보게 되는 슬픈현실 ㅋㅋ 요즘은 대부분 빨리 오지만 최근에 엄마미께서 예쁜 양념통 세트를... 해외배송으로 주문하신것. 해외배송..해외배송..

 

해외배송의 특징... 포기하고 기다려야 한다는거... 답답답답.... 현기증 난다....

 

얼마나 시간이 지난건지... 지쳐갈때 즈음 배송조회를 해보았다... 인천이라... 아.근데 일일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배송조회 귀찮아 ... 자주 쓰는 쇼핑몰도 아닌데... 이때는 차라리 배송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게뜸..

 

 

 

카카오톡의 편리함 중 하나는 카카오톡 자체에서 웹검색이 가능하다는것 아닌가. 바로 카카오톡에서 배송조회 라고 입력하면 스마트 택배에서 지원하는 페이지가 바로 뜬다!! 이거 완전 편리함..ㅋㅋㅋ 택배사와 송장번소를 입력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속답답하게 쇼핑몰 들어가서 안해도 된다는거..ㅋㅋ 물론 대부분 사람들은 아는사실...ㅋㅋ어느새 배송이 더 진행되었다는걸 확인할 수 있었다. 이 방법만 해도 참 편리하다 싶었음.ㅋㅋㅋ 늘 쓰던 카톡에서 바로 조회가 되니까. 세상 편리하구만.ㅋㅋ

 

 

그런데 나는 이 앱을 이제야 알아버렸다..ㅋㅋ 바로 배송지키미 앱... 이앱은 벌써 유명한? 앱이었다.ㅋㅋㅋ 사실 왠만해선 하루 이틀안에 도착하기에 별로 신경을 쓰지않았는데 해외배송이다보니 좀 궁금하긴하고 그래서 한번 설치해봤는데...

 

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하니... 대박사건... 다른 배송조회보다 한템포 더  빠른 정보!!! ㅋ궁금해서 다른 배송조회앱도 봤는데 배송지키미가 빠르더라고ㅋㅋ 그리고 예상도착 날짜까지!!

 

사실 택배 기다리는 사람은 그렇잖아요. 막. 사소하지만 안심되는 한마디가 중요하잖아요?ㅋㅋ보통 대구 도착했다하면 당연 내일오겠거니 생각하지만 ㅋㅋ 저렇게 디테일하게 안심멘트 날려주니 더 만족스럽군...ㅋㅋ 화면 하단에는 바로 배송기사님께 연락가는 번호가 뜬다.ㅋㅋㅋ 

 

 

 

실시간 빠른 배송조회 배송지키미 앱은 배송관련 투덜거릴수 있는 카톡서비스도 있다.ㅋㅋ 배송관련 물건관련해서 상담원 연결해서 기다리고 물어보는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데 여기서는 카카오 고객센터 처럼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수 있는듯. 이젠 고객센터 전화해서 이름 번호말하고 조회하고 기다리는 시간낭비는 안해도 되겠당.ㅋㅋㅋ 

 

 

 

배송지키미 앱의 남다른 클라스...ㅋㅋㅋ 이젠 말로 배송추적을 할 수 있다.ㅋㅋㅋ 자주 사용하는 AI로 택배조회 명령을 내릴수 있다는거.ㅋㅋㅋ 근데.. 나는 구글 미니홈도 한번 해보고 오글거려서 못하겠더라고... 난 갱상도사람... 암튼 이런 음성조회서비스 까지 있다는게 그저 신기함 ㅋㅋㅋ 아. 참고로 쿠팡은 조회안됨...또르르 아마 자체배송이라 그런듯.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