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미래 유망자격증 추천 종류 취득 90만원까지 지원 노후대비 대학생 30대 40대 전업주부 유망직업 심리상담사 지도사 등 돈되는 전문 자격증

by eunsta 2020. 4. 16.
반응형

미래 유망자격증 추천 종류 취득 90만원까지 지원 노후대비  대학생 30대 40대 전업주부 유망직업 심리상담사 지도사 등 돈되는 전문 자격증 

 

집에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시간적으로 원치않는?ㅋ 여유가 생기면서 집에서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과 함께 내가 구독하는 채널에서 자격증에 관한 유익한 영상을 보고 공유해보려고 한다. 때로는 영상이 편리하지만 글로 정리한 것도 나름의 장점이 있는것 같아서 글로 남겨봄.

금융의 정석이라는 유튜브 채널인데 이분은 카드사에 오래 계셨던 분으로 각종 재테크나 체크 신용카드의 궁금한점과 혜택등을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카드 체크카드 혜택에서부터 통신요금  소소한 손세차 까지도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알려주셔서 매우 유익한 채널임!! 그래서 그런지 개설한지 90일 만에 구독자 4만명을 달성하셨다는 후덜덜..ㅋㅋㅋ 암튼 유익한 채널임!!

 

너무 일만하고 살았다 싶어 휴식기간을 일부러 가지며 끝나가던 가간에 불청객 코로나가 상륙하게되어 집에만 있다보니 집에서 헛시간을 보내고 싶지않고 뭔가를 새롭게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었는데 마침 이 영상에서 내가 관심있던  미래 유망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을 3개 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심. 물론 다른 교육기관에도 비슷한 혜택이 있을지는 모르나 나는 처음 발견해서 완전 핵이득.. 

 

 

바로국제자격검정원 이라는 곳인데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는 바로 수강료 면제 이벤트 진행중. 과정당30만원이니 미래 유망자격증을 총 3과정(90만원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시험응시료나 교재 다운로드를 포함해서 내 돈이 들지않고 무료로 수강가능(단 선택한 과정을 수강완료하고 모든 합격후 자격증발급시에 소요되는 비용은 8만원)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도 모바일이나 PC로 수강이 가능하고 과정별로 60점 이상 온라인시험 합격시 자격증 신청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서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설령 시험에 떨어지거나 수강 중도에 포기하더라도 어차피 무료이기 때문에 내가 손해볼 것은 없다는 장점!!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도전각!!! 

 

배워놓으면 인생을 살면서 배워 놓는다면 분명히 어떤 방식으로든 도움이 될건데 그것도 무료라니 안할 이유가 없다.ㅋㅋ미래 유망자격증 취득으로 추천!!

 

국제 자격 검정원은  취업을 원하거나 경력단절로 고민중인 근로의욕 있으신 분들께 질 높은 컨텐츠를 제공해주고 자격취득과 취업정보 일자리 정보까지 제공을 해줌으로써 학습자들이 실제 업무현장에 빠르게 뛰어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곳. 

 

이곳을 통해서 각 과정별로 수강을 다 완료하고 60점 이상의 과정평가 시험등을 합격하는 수료기준을 만족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협회에서 자격증이 발급되고 개인자격번호까지 부여되기 때문에 취업준비생이나 경력단절 여성 전업주부나 중장년층 등 재취업시 이력서나 자기소개서에 정식으로 자격을 기재할 수 있고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바우처시설 제공인력으로도 활용가능하다.

 

 

특히 100% 온라인 강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이며 합격하면 정식으로 자격증이 발급되는것.

 

국제자격검정원의 강의는 본원자체 스튜디오를 통해서 제작을 하기 때문에 최신강의들로 구성되어있고 지속적으로 질 좋은 컨텐츠들이 제작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자기개발이나 취업에 도움을 주고 있고

 


보통 2급/1급으로 나뉘어져 있는 자격증을 국제자격검정원은 2급과 1급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통합과정응ㄹ 제공하기 때문에 더 이득!!

 

그리고 교육분야에서 유일하게 홈페이지 내 취업정보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전국의 채용정보를 매일 업데이트 해서 무료로 열람가능한 정보제공도 하고있다고 합니다.

 

국제자격검정원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나오는 주소로 들어가서 간단한 가입완료후 원하는 과정 3개를 신청하면 끄읕. 그래서 나도 영상을 본 즉시 신청을 해보았다.

 

 

 

일단 메인화면이 보이고 국제자격검정원에 대한 소개도 볼 수 있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3선을 터치해주면

 

 

 

각종 상담사와 지도사 교육과정들이 보이는데 엄청 다양하게 나와있다. 나도 알고있는 상담사와 지도사 외에도 다양한 분야가 있구나..ㅋㅋ 일단 내가 평수 관심있거나 해보고싶은 과정이 있는지 살펴본 다음 회원가입을 하고 바로 수강신청을 하면된다. 나는 회원가입전에 무슨과정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았음..ㅋㅋㅋ

 

 

위에서 언급했던 8만원이 컨텐츠 이용료라고 나와있는데 보니까 교육을 도중에 듣다 말더라도 드는 비용은 없고 합격을 했을시에 자격증발급시에 한 과정당 8만원이 들어가는것 같다. 회원가입은 보이는것 처럼 간단하게 입력해주면 끝.

 

 

수강희망 과정을 3가지까지 체크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관심있었던 3가지를 체크했는데 4월20일 부터 가능한것 같다. 회원가입을 마치고 나면 카톡으로 메세지가 바로 도착. 이 카톡 창을 통해서 궁금했던 문의를 할 수 있는것 같다. 상담직원에게 메세지 보내기 라고 나와있음.

 

완료하고 나의 강의실에 들어가 보면 내가 신청한 미래 유망자격증 심리상담사 노인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의 과정이 나와있다. 중도하차해도 배우는 점은 있으니까 일단 도전해봄..ㅋㅋ 이상 미래 유망자격증 추천 종류 취득 90만원까지 지원 노후대비  대학생 30대 40대 전업주부 유망직업 심리상담사 지도사 등 돈되는 전문 자격증 도전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