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정보

[wavve] 실시간 TV 앱 보기 보는방법 아이패드로 모바일로 실시간 지상파 티비보기 어플 추천

by eunsta 2020. 5. 25.
반응형

[wavve] 실시간 TV 앱 보기 보는방법 아이패드로 모바일로 실시간 지상파 티비보기 어플 추천

 

요즘은 티비보다 유튜브로 왠만한건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티비를 거의 안보다보니 아예 없애버린 바보상자...ㅋ 그렇게 필요 없다가도 진짜 아쉬울때는 바로 본방사수 필수로 해야하는 드라마나 스포츠 등등 이 있겠다. 티비가 없다보니 아쉬울때 실시간으로 지상파 방송을 볼 수 있는 무언가를 찾다가 회원가입 하나로 실시간 지상파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는 앱을 하나 발견했다. 그래서 소개해봄.

 

 

바로 wavve라는 앱이다. 사실 예전에 유일하게? 보는 쇼미더머니..ㅋㅋ 볼때 항상 그때그때 실시간 티비를 검색해서 다운받아 놓으면 또 다음주쯤 그 앱이 작동안되고 그런 경우가 많아서 이런 실시간으로 보는 앱이나 웹사이트들은 꾸준히 오랫동안 그 자리를 지키기가 힘들다.ㅋ

몇달전? 만 해도 다른  사이트로 신나게 보고 있었는데 지금은 그 사이트도 역시 오래가질 못했다.ㅋㅋㅋ 그러다 이 앱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근데 이 앱을 자세히 보니 POOQ이 oksusu를 만나 새롭게 태어난 앱인만큼 왠지 사라질거 같지는 않은 예감이긴합니다만..ㅋㅋㅋ신뢰상승.. 우선 회원가입만 해도 지상파 포함 모든 라이브가 무료라는점이 장점!!

 

그 외에도 이용권을 구매하면 다시보기나 영화보기 까지도 가능. 아이패드로 티비보기에 딱 좋겠당..ㅋㅋㅋ 아시져..? 아이패드로 영화다운받고 티비보기 이런거 엄청 귀찮은 작업임을.. 이걸로 지상파 라이브도 보고 영화도 보고 괜찮을듯!! 실제로 아이패드로 간단한 회원가입을 마치고 들어가 봅니다. 참고로 모바일도 가능!! 

 

 

실시간TV보기 추천 wavve의 메인화면. 방송/라이브/영화/해외시리즈 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나열되어 있고

 

방송에 들어가면 현재 있기있는 예능프로그램, 인기드라마, 시사교양 등등 여러가지 채널을 볼 수 있다.

 

마침 나혼자 산다가 하고 있어서 들어가봤는데 당연한 예의?ㅋ 로 광고가 2개정도 나온다. 이 광고는 15초? 가 지나면 건너뛰기가 가능하고 동일한 방법으로 두번정도 하면 30초광고 하나를 보면 시청가능한 상태. 

 

최근 나혼자 산다 방송으로 인해 집 공개가 되면서 핫하게 떠오른 박세리가 나오는중 ㅋㅋㅋ 화질도 선명하고 괜찮네 괜찮네.

 

이날 박세리는 친한 후배 동생들을 불러다가 나혼자 산다 출연진중 가장 호화로운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기 위한 준비 노가다를 시키는 장면들이 나왔는데 ㅋㅋㅋ 진짜 집보고 입이 떡 벌어짐 ㅋㅋㅋㅋ 실시간 티비보기 어플 wavve 추천!! 앞으로 계속 이용할 예정.

 

이상 [wavve] 실시간 TV 앱 보기 보는방법 아이패드로 모바일로 실시간 지상파 티비보기 어플 추천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