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TV

네고왕 마스크 네고 미마마스크가 500원 네고왕 장영란 마스크 할인기간 정보

by eunsta 2021. 2. 12.
반응형

네고왕 마스크 네고 미마마스크가 500원 네고왕 장영란 마스크 할인기간 정보

 

요즘 필수템 중에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어버린 마스크. 그런데 일회용이라 가격부담도 되고 기약없는 코로나 때문에 뭔가 더 돈아깝게만 느껴지는 마스크를 시원하게 할인하고 돌아온 장영란 잘한다 잘한다 ~!!ㅋㅋ

 

지난회 피자헛 서버폭파로 성공적인 마무리를 했지만 뭔가 첫회라 아쉬웠다는 우리의 네고왕 장영란 ㅋㅋㅋ

 

이번에는 좀더 시원하게 후려칠 기세로 마스크 왕을 찾아가는데

 

시민들과의 인터뷰에서 마스크가 비싸다 적다 귀가 아프다 등등의 건의사항을 가지고 미마마스크 본사 공장으로 들어가는 네고왕 장영란

 

 

마스크의 안전성에 대한 질문에 자체 실험실이 있고 한장한장 장인정신으로 검토한다는 자부심을 어필!ㅋㅋㅋ

 

 

실제로는  kf 98-99까지 나온다고 하는 미마마스크 실제로 주변에도 이거 쓰는사람 많은걸로 알고있음.. 약국에 가도 이것만 찾는사람 있더라 ㅋㅋㅋㅋ그만큼 유명한 마스크이긴 한듯..

 

그럼 뭐해? 가격이 문제라는거지..ㅋㅋㅋ 일회용으로 매일매일 쓰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운건 사실..

 

드디어 왕을 만나러 가는 킹영란 ㅋㅋㅋㅋ

 

여차저차 설명 끝에 지금 장당 1490원에 판매하는 마스크를 200원으로 해달라는 제안 ㅋㅋㅋㅋㅋ 그랬다가 원가 하소연이 나왔고 여차저차 이러쿵저러쿵 장영란 자체 홍보 사진까지 찍으라며 ㅋㅋ 대표를 당황하게 만들고 ㅋㅋㅋ

 

결국 장당 500원까지 낮추다..ㅋㅋㅋㅋ 대다나다 ㅋㅋ잘한다 잘한다 ㅋㅋㅋ 이거 유명하던데 이번기회에 나도 한번 써봐야겠음....

 

 

 

지난회에 이어 폭파공약 ㅋㅋㅋ 절대 그럴일 없다는 대표의말이 끝난지 30분도 안되서 서버 폭파가 되었다고 합니다..ㅋㅋ 영상 댓글로 이미확인함 ㅋㅋ 그래서 결국 네고왕 이름으로 마스크 20만장 기부 확정 ㅋㅋㅋㅋ

 

간단히 요약하면 이 영상 기준해서 3주간 1490원하는 마스크가 500원에 구매가능. 당연 미마마스크 공식 사이트에서 회원가입후에 구매가 가능하고 10장부터 무료배송임!! 그리고 한 아이디당 120매 그러니까 4박스까지 구매가 가능. 그리고 정기구매를 신청하면 450원에 구매가 가능하니 이번기회에 미마마스크 한번 써봅시다!!ㅋㅋㅋㅋ

 

이상 네고왕 마스크 네고 미마마스크가 500원 네고왕 장영란 마스크 할인기간 정보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