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TV

네고왕 장영란 피자헛 주문방법 간단요약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할인방법

by eunsta 2021. 2. 6.
반응형

네고왕 장영란 피자헛 주문방법 간단요약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할인방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네고왕 시즌2 장영란의 첫 네고편이 파격적인 네고로 출발했다. 첫 영상이니만큼 영상시간은 좀 길다 싶었지만 전혀 지루하지않고 광희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의 제작진의 섭외능력에 놀라고 ㅋㅋ장영란의 거침없는 말빨센스에 또한번 네고왕의 대박조짐이 보임..

 

 

첫번째왕은 피자헛의 왕!ㅋㅋ 맛은 있지만 타사에 비해 아쉬운점이 너무 많아서 길거리 사전 요구사항 인터뷰를 마치고 왕을 만나러가는 장영란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달라스튜디오 자막편집 진짜 거의 유튜브계의 자막 무한도전급이다..ㅋㅋㅋㅋㅋ 할인하나 받으려먼 그냥 안하고 만다 수준인건 알겠는데 ㅋㅋㅋ 저렇게 화면을 꽉 채운 폰트들을 보니 진짜 더 복잡하게 느껴지는 편집센스 ㅋㅋ

 

프리미엄피자 1+1 (교차가능) 까지만 해도 엄청난 네고인데 ㅋㅋㅋ이걸로 부족하여 하나씩 더 살을 붙이는 장영란.ㅋㅋ 이유가 나름 그럴싸하게 느껴지는 설명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거두절미하고 이제 네고왕 장영란 피자헛편의 주문방법을 정리해 봅니다.

 

 

주문은 자사앱과 자사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한데 서버가 터질경우 콜라 1만개 추가지급 (현재 확정됨 ㅋㅋㅋㅋ)

피자헛 홈페이지나 앱에서 프리미엄피자 1+1 그러니까 총2개를 주문가능.

 

한꺼번에 2개를 시킬수도 있고 하나만 배달받고 나머지 하나를 킵한다음 15일 내로 방문포장해서 먹을수 있다.

 

기간은 2월5일 -11일까지 (하루 최대 2만명 한정)

 

여기에 함께오는 리치 치즈 파스타와 콜라까지 ㅋㅋㅋ 피클2개는 그래서 오는건가효?ㅋㅋ

 

 

비회원 주문은 불가라고 하니 꼭 자사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방문포장은 당연 주문했던 매장에서 가능. 이번기회에 도전해봐야겠음 ㅋㅋㅋ 이상 네고왕 장영란 피자헛 주문방법 간단요약 네고왕 피자헛 이벤트 할인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