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TV

이근대위 롯데리아 광고 cf 1,2,3,4 편풀버전 롯데리아 이근 밀리터리버거

by eunsta 2020. 9. 28.
반응형

이근대위 롯데리아 광고 cf 1,2,3,4 편 풀버전 롯데리아 이근 밀리터리버거

 

요즘 가장 핫한 남자. 연예인보다 더 핫한 남자..ㅋㅋ 바로 가짜사나이 이근대위의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cf 모음을 요약해보았다.ㅋㅋ

첫번째 롯데리아 이근 밀리터리버거 cf가 공개되고 4일이 지난 오늘까지 조회수는 526만회..후덜덜 이근파워... 2020년 하반기는 가짜사나이 이근의 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듯..요즘 제일 핫하고 바쁜남자 이근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광고 1-4편까지 요약해봄 ㅋㅋㅋㅋ 

 

롯데리아 이근 대위 밀리터리버거 시리즈 1편 - 남자손님

 

남자손님이 키오스크로 버거를 주문하려는 순간 밀리터리 버거가 보이길래 에이.. 군대에 있는게 왜 여기있냐며 믿기지 않는 표정으로 비웃고 있을때 나타난 이근 대위 ㅋㅋ 왜? 버거문제있어?ㅋㅋㅋㅋ

 

결국 밀리터리버거를 반강제?로 주문하고 마주앉아 설명듣는중 ㅋㅋㅋ 지금부터 버거결합을 실시한다 1번빵 뒤로취침 ㅋㅋㅋㅋㅋ

 

2번 딸기잼 빈틈없이 발라야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ㅋㅋㅋㅋㅋㅋㅋ

 

3번 양배추믹스 아주 잘 섞였어 팀웍좋아 ㅋㅋㅋㅋ

 

4번 마카로니 샐러드 이건 따로먹어도 맛있어 그래서.. 4번은 개인주의야 ㅋㅋㅋㅋ 남은 얘들은(나머지 햄버거 빵과 재료) 어떻할거야!!!!소리지름 ㅋㅋ 치즈버려??!! 패티버려?!!! 햄버려?!!

 

다 넣고 다시 5번 빵. 빨리 엎드려 배고프니까 ㅋㅋㅋㅋ알겠어? 

 

저..그거 제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리아 이근 대위의 밀리터리버거 시리즈 2편 - 여자손님 

 

어? 근데 왜 버거를 식판에다 줘요?

 

버럭하며 버거 문제 있냐고 눈빛을 쏘려는 순간

 

쏘스윗 변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요..? 버거 문제있어요?ㅋㅋㅋ 아니요..^^ 버거가 식판에 나오길래 신기해서..(여자대답)

 

아...^^ 처음이시구나 패닉하지 마요. 스텝바이스텝 천천히 ㅋㅋㅋㅋ

 

이건..군대에서 시작된 버거예요 ^^ 그래서 식판을 쓰죠. 만드는 법도 전혀 어렵지 않아요.. 빵에 딸기잼을 이런 식으로 바르면 돼요..^^ㅇ

 

앞전에 왔던 남자손님 차별대우에 이글이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디 잖아... 처음이잖아..^^

 

어디까지 얘기했죠..? 아..^^ 딸기잼까지 발랐죠?ㅋㅋ  이때 이근씨 배달가셔야죠 ㅋㅋㅋㅋ

 

 

롯데리아 이근 대위의 밀리터리 버거 시리즈 3편 - 아들의 전역 

 

엄마 저왔어요..!!^^

 

장하다 우리아들...ㅠㅠ 고생 많았지!!  잘왔어.. / 아들: 인사먼저 받으세요!!

 

충성!! 예비역 병장 김태오 2020년 9월 28일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9월 28일은 밀리터리버거 출시일 ㅋㅋㅋ) 이에 신고합니다! 충성!!

 

안그래도 너 온다고 엄마가 맛있는거 시켜놨어 (딩동)

 

왜 ! 버거 문제있어?ㅋㅋㅋㅋㅋ / 병장 김.태.오 감사히 먹겠습니다!!!

 

그리워하지마.. 시키면 바로와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4편 - 중년손님 / 아니 지금 이게 말이 되는 소리입니까? 하는 소리에 등장한 이근 대위는 버럭모드로 왜! 버거 문제 있... 하다가..

 

어르신인걸 확인하고... 아.....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ㅋㅋㅋ/ 아니.. 이걸 나더러 만들어 먹으라니 이게 말이 돼요?

 

 

선생님, 이거 군대버거예요...

 

아~ 어쩐지 낯이 익더라니 나때는 말이예요...

 

귀에 피나도록  tmi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는 지킨다 예비역 대환영 ㅋㅋㅋㅋ

 

남들 다 퇴근하고도 아직도 끝나지않은 tmi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이근대위 롯데리아 광고 cf 1,2,3,4 편 풀버전 롯데리아 이근 밀리터리버거 포스팅을 마칩니다.

 

m.blog.naver.com/polokej/222099581710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군대리아 롯데리아 이근버거 11번가 사전판매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군대리아 롯데리아 이근버거 11번가 사전판매​​롯데리아 X 11번가단독 사전판매...

blog.naver.com

 

 

 

youtu.be/pcH9B7aXxH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