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티스토리블로그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입력하기 늦는이유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PIN 번호 등록

by eunsta 2020. 4. 11.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입력하기 늦는이유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PIN 번호 등록

 

애드센스 승인받은지 한달이 넘은 지금 아직도 귀여운 수입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핀번호를 발송한지가 언젠데 도데체 아직까지도 안오는거냐고? 엉?잉?앙?엥? 왜때문인지 아는가 혹쉬? 구글 미니홈도 남들 다 받고 포기할 때 즈음 집에 도착하고... 나빴어...ㅋㅋㅋ

2주는 무슨 체감 2달은 걸린듯한 나에게도 잊을때 즈음 핀번호가 도착했으니... 소리벗고 바지질러... 설레는 마음으로 이제서야 뜯어봅니다.호호하하히히...

 

 

이게 뭐라고 산타 할아버지 보다 더 기다리게 한단 말인가..ㅋㅋㅋㅋ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제 제거해 주십시요. 네에..ㅋㅋㅋㅋ

 

조심스레 또도도도.... 또도도도... 뜯어본다.ㅋㅋㅋ 테두리를 다 제거하고 나면 

 

쫘안... 이제 열어 봅시다..ㅋㅋㅋㅋ

 

핀번호를 입력하는 순서와 함께 오른쪽에 핀번호가 적혀 있다. 저걸로 로또를 한번 사봐...?ㅋ 이제 애드센스에 들어가 봅시다.

 

 

늘 내눈에 거슬렸던 저 핑크색 배경의 메세지.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마치 카톡에 메세지 읽었는데 계속 1 표시가 되는것 처럼 매우 찝찝하고 거슬렸던 저것... 이제 없애주겠다 이기야.. 참고로 .. 애드센스 꿈나무는 수익이 귀여운 편이라 가려주었음..ㅋㅋ

 

 

뭐.. 남들은 설정에 들어가서 계정정보에 주소인증으로 들어가서 한다던데 나는 주소인증이 없더라고.. 어디갔냐고 두리번 10회 반복하다가 바로 눈앞에 등잔밑 발견.... 할일에 핀번호가 발송 되었다는 메세지에 핀번호 입력이 있더라... 하여튼 허당충만...

 

아.참 그리고 주소인증 못찾아서 도움말 들어가고 아주 난리가 났었는데 거기 이렇게 적혀있더라... 코로나 때문에 발송이 늦어질 수도 있으니 양해바란다고... 아.. 핀번호 발송이 늦은 이유가 이거였네... 받았으니 괜찮아요.. 흙... 그리고 지금은 애드센스 승인도 코로나 때문에 안된다고 하더라고.. 나도 세컨 블로그 틈틈이 만들어 가고 있는데... 여유롭게 해야될듯... 코로나가 여러사람 힘들게 한다잉...

 

보내주신 서신에 6자리 입력하면 보기싫었던 저 창이 바로 사라진다.ㅋㅋㅋ 휴.. 속시원해..ㅋㅋㅋ 그리고 거슬리는 끝판대장 메인화면에 분홍배경 메세지를 없애려면 새로고침을 해 주면됨.

 

 

새로고침 했더니 보기싫음의 끝판대장 분홍색 메세지가 깔끔하게 사라졌다. 이게 사라지면 핀번호 입력 썩세스!! 이 간단하고 쉬운걸 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렸단 말인가... 이제 외화통장 개설하고 계좌등록을 하게되면 100달러 넘었을때 수입지급받게 됨. 결론은 나는 아직 100달러 되려면 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 아...서 (갑자기 흐르는 눈물한방울..) 나중에 통장개설 하려구요....ㅋㅋㅋㅋ 시작이 중요한거 아닙니까.. 비록 귀여운 수익이지만 이제 시작이다 아좌아좌 ㅋㅋ 

 

이상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입력하기 늦는이유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PIN 번호 등록하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