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내돈내산후기

편스토랑 앵그리 크림쫄면 이경규 7대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 앵규리 크림쫄면 CU 편의점 3군데 만에 겟.

by eunsta 2020. 4. 4.
반응형

편스토랑 앵그리 크림쫄면 이경규 7대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 앵규리 크림쫄면 아.... 6대 메뉴 까지는 방송 다음날 늦은 오후에 라도 동네 편의점가면 한 두개는 무조건 있었는데... 오늘 힘들었따....왜?

어제 방송에서 꼬꼬마 시식단이 너무 맛있게 먹는 바람에 더 맛있어 보여서 그런가... 열두시 쯤에 일어나서 늘 가던 편의점에 갔는데 솔드아웃... 거기 사실 별로 사람 없는덴데 없다고요...? 이정현 수란덮밥은 있던데... 아.. 포기할까 하다가..

 

나온게 아까워서 좀 멀리있지만 규모가 큰 편의점에 갔는데 편... 이라고 말 끝나지도 않았는데 다나갔어요. 네?ㅋㅋ 머지 오늘?? 그리고 진짜 포기할라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진짜 마지막으로..... 한군데만 더 가보자.. ㅠㅠ 전화번호 등록도 안되어 있었지만 10분을 넘게 지도 키고 걷고 걸어 마지막 한군데에 도착.... 했는데 한개 남았음!!! ㅋㅋㅋㅋㅋ

 

다급해 보이는 카드...ㅋㅋㅋ 내가 사고 난 다음 뒤에 손님 들어와서 두리번 거리길래 냉큼 집어서 갖고 나왔음... 하.. 보람있다.. 이거 사러 갔다가 ㅋㅋ 일어나자 마자  뛰고 찾고 했더니 더워서 이거보다 더 비싼 음료들과 스낵 까지 같이..사가지고 옴..ㅋㅋㅋ (나에게 보상이다...) 가격은 3900

 

이게 얼마나 맛있길래 ??? 제가 일어나자 마자 본의 아니게 달리기를 해야 했나...

 

먹는 방법은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고 ㅋㅋㅋ 앵그리 소스 어필이 확실하게 되어있는 걸 볼 수 있다.

 

여러가지 원재료 명에서 부터 보관방법 영양정보 등등 768kcal.......ㅋㅋㅋㅋ 난 저거만 보이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ㅋㅋㅋ 그냥 면 넣고 크림소스 넣고 돌린 다음 기호에 따라 치즈 파우더와 도전 시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앵그리 소스.

 

면을 뜯어서 넣어준다. 이 면은 쫄면. 신박합니다. 역시 3관왕 다운 닭버지 소스의 아버지.. 

 

역시 편스토랑 제품은 소스같은 양념이 아주 넉넉하게 듬뿍 들어있어서 좋은듯

 

소스를 다 넣은 모습. 여기서 소스가 잘 스며 들도록 좌우로 흔들어 줍니다.

 

나이거 괜히 찝찝하지만 다시 덮어서 전자렌지에 3분 돌려주라고 함..ㅋㅋ

 

 

잘 갔다와...

 

3분 돌려주고 있는데~ 냄새 완전 좋은데에 예감도 좋은데에 이번에 일 내나요?? 기대해도 되나요오? 마장면 실망감 회복되나요오?

 

일단 비주얼 합격입니됴... 역시 케이스가 흰색 이었으면 다소 저렴해 보였을 비주얼이 고급지게 보입니다.

 

오호. 비주얼 합격이고요 사진상 봐도 쫄면의 면이 탱글탱글 윤기 좌르르르르

 

건져 올려 보았다. 매운 소스를 넣지 않고도 충분히 매워 보였는데 윌리엄과 벤토리는 어떻게 다 묻혀가며 흡입했던가? 나도 초딩입맛인데 한번 먹어봤더니 맛있는 매콤한 맛. 아. 근데 솔직히 편스토랑 지금까지 제품중에 제일 괜찮았다.. 이경규님 제품중에 제일 괜찮았다. 밥 말아 먹어도 맛있겠다. 인정인정 

 

여기서 디엘 레드페퍼 치즈 파우더를 뿌려 줄게요 

 

뿌링뿌링 치즈는 사랑이지... 역시 맛있다.... 캬... 일반 접시에 담아서 내가 만들었다고 자랑하고 싶을 정도구만...ㅋㅋㅋ 

 

난. 초딩입맛 맵찔이가 확실하지만 조용히 내려놓기엔 뭔가 궁그미 하여... 일단 뿌려본다...

 

쪼르르....

 

남은 면에다 조용히 뿌려서 먹었는데.... 난...정말 맵찔이 중에 상 맵찔인가봐.. 아지랑이처럼 살살살 올라오더니 옴총맵구만.... 그래서 가족에게 조용히 양보했는데 맵긴한데 맛있게 잘 먹는 모습을 목격.. 이미 소스로 인해 밥 비벼 먹기를 포기한 내 대신 남은 소스까지 드링킹 해 주셨음. 이거이거 맛있구만..ㅋㅋㅋ 

 

참고로 엄청 기대하고 여러개 구매했었던 마장면.. 애물단지 처럼 한쪽 구석에서 외톨이마냥 구석에 있던 마장면 소환시킴.. 마장면과 앵그리 크림 쫄면을 한장으로 표현할게요... 이상 편스토랑 앵그리 크림쫄면 이경규 7대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 앵규리 크림쫄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하...보람있는 오후 였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