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그미/내돈내산후기

[편스토랑 이정현 고추참치 비빔우동] CU 편의점 편스토랑 9대 우승상품 고추참치 비빔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경규 이영자 오윤아

by eunsta 2020. 5. 23.
반응형

편스토랑 이정현 고추참치 비빔우동 CU편의점 편스토랑 9대 우승상품 고추참치 비빔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경규 이영자 오윤아 

 

어제 편스토랑에서는 넘사벽 메뉴 이경규의 고추참치 피자가 압도적인 승리를 이어나가는 가운데 마지막 이정현의 고추참치 비빔우동에 패했다. 어제 방송을 보면서 느낀건 역시 이경규.ㅋㅋㅋ 간편간단한 레시피로 상품화 시키는 부분에서는 진짜 장인임을 다시한번 느낌.ㅋㅋㅋ 아무래도 편의점에 출시될 상품이다 보니 심사위원들의 평가대로 역시 기본은 하는 이경규라는 말에 인정인정. 

 

그러나 참치를 면에다가 접목시키는 기발한 아이디어에 맛까지 사로잡은 이정현이 승리했고.아쉽게도 영화촬영으로 인해 하차하게 되어 유종의 미?를 거둔 고추참치 비빔면을 또..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눈 비비며 구매하러 CU로 뛰어감..

 

일반 면이 아닌 우동면이라서 더 궁금증 유발하는 편스토랑 이정현의 고추참치 비빔우동. 제가한번 먹어보았습니돠.ㅋㅋㅋ

 

역시 비주얼은 맛있게 보인단 말이지.. 편의점에 가니까 ㅋㅋ 지난번 이정현 우승상품 수란덮밥이 옆자리에 처참하게 외면당하는 모습을 보았다.. 그건 진짜 별루였어..사실 ㅋㅋㅋ 내입맛엔.. 아. 참고추참치 비빔우동의 가격은 2,900원으로 이전 상품보다 상대적으로 엄청 저렴하다는 느낌을 받게됨. 왜냐구요? 감태김밥 8900, 앵규리쫄면 3900....그래서.. 편스토랑 출시메뉴 치고는 가격 괜찮음.

 

 

뒷면의 정보 확인하시구요. 우리는 또 칼로리 중요하지 않습니까.ㅋㅋㅋㅋ 어차피 먹을거지만... 505칼로리입니다.

 

 

조리방법은 넣는다 돌린다 뿌리고 섞는다. 끝. 화상 조심하기. 뜨거움...

 

케이스를 스윽 밀어보니 고추참치 비빔소드가 등장하고 

 

아래로 우동면과 귀요미 피쳐링 김깨가루와 풍미작렬 특제 파기름.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요.

 

우동면과 고추참치 비빔소스를 순서대로 넣고나면 

 

제법 넉넉한 양의 되직한 소스가 우동면 위에 올라가 있고 소스가 면에 골고루 스며들게 하기 위해 탁탁 쳐서 사방으로 퍼트려줌. 뭐. 크게 중요한 과정은 아닙니다.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케이스를 씌운 다음 전자렌지에 돌려줌. 돌리는동안 고추참치 소스의 스멜이 진동을 하는군요. 냄새 좋음.

 

진짜 뜨거우니 조심해서 꺼내야함. 조심조심. 2900원짜리 먹으려다 29000쓸수 있어요 ㅋㅋㅋ 나 화상 입어본 사람입니다.ㅋㅋㅋ 

 

이제 고추참치 비빔우동의 핵심 까지는 아니지만 신의한수 파기름 을 쪼르르 넣어주시고

 

김가루 솔솔솔 얹어 줍니다.

 

 

쓰까 줍니다 슥슥슥 ㅋㅋㅋ

 

우동이 점프 했지만 괜찮아. 침착하게 달래가며 골고루 참치소스와 김과 파기름이 잘 흩어지게 섞어주면

 

대충 이런 모양이 됩니다. 쨔쟌. 완성 ㅋㅋㅋㅋ

 

한젓가락 해 보고 가족에게 맛만 보라고 부추긴 결과 한줄정리하면 2900원치곤 꽤 맛있었다는 결론을 내림. 나는 매운걸 잘 못먹는 초딩입맛이라서 사실 평가가 객관적이지 못하지만 가족들은 다들 맛있다고 얘기해줌.

 

약간 로제파스타 느낌도 나는것이. 살짝 불맛? 스러운 맛도 나는것 같고. 다 먹고 난 다음의 아쉬운 생각은 아. 약간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면 참 좋았을걸!! 하는 생각까지 들었으니 가성비 꽤 괜찮은 메뉴인건 확실함.

 

사실 이전의 상품들은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다. 나쁘지않다 아니면 터무니 없다 정도로 나뉘었는데 내기준 수란덮밥의 굴욕을 이걸로 만회한듯. ㅋㅋㅋㅋ 다음엔 밥 비벼서 다시한번 먹어보고 싶음.ㅋㅋㅋ

 

이상 편스토랑 이정현 고추참치 비빔우동 CU편의점 편스토랑 9대 우승상품 고추참치 비빔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