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화상전문병원 광개토병원 표재성 2도화상 치료 과정및 비용

by eunsta 2020. 1. 8.
반응형

 

 

겨울이라 그런지 유독 많은 조회수가 있는걸로 보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거 같아서 이번에는 더 상세한 후기?를 공유해볼까 한다. 앞전에 글에서 1차로 후기를 남겼고(궁금하신분은 맨 아래에 링크 걸어둠) 비용이랑 과정을 짧게나마 공유해본다.간략설명하면 오븐쪽 쇠 부분을 옷 소매로 잠깐 잡다가 옷이 나일론 소재라 타들어가면서 엄지검지에 화상을입었고 결과적으로 대구에서 화상전문병원하면 유명한 푸른병원을 갔다가 교통편및서비스?의 여러 이유로 광개토 병원으로 옮겨서 치료를 했고 화상같은 경우는 껍질을 뜯어내고 안쪽의 살을 2-3일정도 지켜봐야 통원치료인지 수술인지 확인할수 있다고 한다. 3일정도 후에 하얀색으로 뭐가 생기면 문제가 생기는거지만 나는 생기지 않았고 안도의 한숨을 쉬며 치료를 받으러 다녔다.

 

앞전의 글에서 1차 치료에 해당하는 붕대풀고 소독하고 레이저 쐬고 겔 바르고 붕대감고를 총 6회 정도 받았고 1회는 푸른병원에서  비용이 63000원 2회~6회까지 광개토 병원에서 43000,42000,41000,39000 비용이 들었다.지날수록 비용이 줄어들구나; 화상에 대한 지식이 없다보니 치료 그만받아도되겠다는 선생님의 말씀에 브레이크 댄스라도 추려했지만..1차의 끝이었다..ㅋㅋ또르르.. 2차는 피부재활실을 다녀야해서 그날바로 안내를받고 피부재활실을 갔다..ㅋ 간단한 설명?을 듣고 레이저실로 갔다.

 

 

 

사실 레이저는 거짓말 초큼 보태서 눈깜짝할 사이에 끝나던데(물론 많이 쬔다고 좋은건 아니겠지만..)앉아서 해도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ㅋ누워서 받았고 레이저가 끝나고 다른 방으로 들어갔다.

 

 

 

여기서 치료방법과 여러가지 안내를받았다. 간략히 정리는 안되는데 정리해보자면 총3가지 방법이 있는데 병원에서 재생 제품으로 마사지를 받는방법 연고를 처방받아서 자가치료하는방법 레이저 치료를 하는 방법이었는데 비용이..진짜 후덜덜이었다..ㅠㅠ다른곳도 이렇게 비용이 나오겠지만..ㅋ일단 재생되는 연고같은 제품2개가 10만원정도 되고 보험이 안된다..ㅋㅋ그래서 비용적인 부분과 여러가지를 고려해서추천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연고는 보험이 안되지만 레이저 같은 경우는소견서를 받을수가 있고 거의 실비보험이 되는걸로 알고있으시다며 그 방법을 추천하셔서 그렇게 하기로 했다. 연고 2개 + 레이저치료

 

 

 

레이저 치료후에 재생제품을 도포하고 10분 대기하는중. 이날 비용은 내가 지인 약사분한테 받은 연고가 있다고 하나를 덜받고 레이저랑같이 해서 163,000ㅋㅋㅋ아마 마지막 1차치료 비용까지 추가되서 이렇게 나온듯..ㅋ후덜덜..로또사러가야겠다..ㅋ

 

 

 

다음 예약을 하고 연고는 3시간마다 발라주라 하셨고 꾸준히 발라서 많이 좋아진 상태.

 

 

 

붕대가 귀찮아서 면장갑을 잘라내고 저렇게 썼다..ㅋ두번째 레이저 치료를 갔는데..ㅠㅠ많이 쬔다고 좋은건 아닌건 아는데ㅋㅋ진짜 앉았다가 일어난 느낌..하ㅋㄲ이날 레이저 비용만 84,600..ㅋㅋ너덜너덜...비용도 너무 부담되는것도 사실이고

직원분에게 시간이 없어서 최소 언제까지 나와야하냐고 물었는데 2회라고 하셔서2회를했고 피부재활실은 5시전까지 가야되서 시간적인 부분도 맞추기 힘들어서 일단은 연고를 꾸준히 발라보기로 함..다른직원분은 5 -10회정도 나와야한다는데 레이저만 받아보니 모르긴모르지만 너무 빨리끝나는데 이정도 비용인데 이걸10회하면ㅋㄲ거의90만원..(물론 점점 비용이 줄어들겠지만.자가치료 해보렵니다..) 나야 가벼운2도라서 이정도지..심한정도면 어느정도 드는걸까..ㅋㅋ

 

 

소견서를 받으러 갔다. 2만원 추가..ㅋ화상에대해 잘 몰라서 그렇지만 그래도 광개토 병원 친절하고 좋았다.ㅋ

 

이전의 대구 화상전문 병원 광개토병원 방문 후기는 여기!

https://eunsta.tistory.com/18

 

대구 화상전문병원 광개토 병원 후기

집에서 홈베이킹하다가 생각보다 행동앞서 200도에 달궈진 쇠를 급하게 끌어내린다고 소매를 겹쳐서 잡다가 옷이 타들어가는걸 발견.. 그렇다..수면트레이닝복은 면이 아니었다... 화르르르.. 놀라서 손을떼고나니..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