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카페리뷰

대구 달서구 수목원 카페 콰이어트그레이

by eunsta 2019. 12. 18.
반응형

 

 

다녀온지는 초큼 지난 달서구 카페 콰이어트 그레이 그당시에는 인스타 광고에서부터 핫한 신상카페라서 찾아갔다.

길치라서 길은 잘 모르지만 일행이 수목원과도 가깝다고 얘기해줌.(이동네사람 아닙니다..)주소는 대구 달서구 한실로6길 164 영업시간은 매일 10시 ~ 22시 우선 건물3층에 위치하고 있고 최대 장점은 주차장이 갱장히 크다는것. 요즘 카페를 다닐때 사람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들이 다른데 그 중에 큰 한가지가 아마 주차가 아닐까 싶다. 그런의미에서  주차장은 매우 넓어서 주차로 인한 고민은 없어도 될것 같다. 엘베타고 한번 올라가 본다.

 

 

 

 

 

 

 

뭔가 있어보이는 분위기 갤러리인가요?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 도착하자마자 뙇!! 유닠크하다.

 

 

 

 

 

 

 

들어가자마자 한번 둘러봐주시고 저 의자가 편할듯하다 초이스! 생각보다 공간이 넓고 테이블간의 간격도 넓어서 좋은것같다. 이것도 장점.그리고 요즘 카페는 회전률을 고려한듯한 딱딱하고 좁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반면 편안한 소파와 넓은 테이블도 장점 여유있게 이야기하기에 좋은 카페인것 같다.귿!주문을 하고 다시 돌아다니며 구경하기.참고로 베이커리와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병음료도 있었다.(주문하다보니 사진을 못찍어서)

 

 

 

 

 

 

 

우왕.. 단체석 같아보이는 독특한 디쟈인. 무심한듯 신경쓴듯 하다.

 

 

 

 

 

하아.. 퇴근하면 저녁에 카페를 가게되니 사진이 이쁘게 안나온다...(카메라탓 해봄) 다음에는 이른 시간에 와서 인생샷 한번 남겨보고 싶네

 

 

 

 

 

요런 핑꾸핑꾸한 공간도 있다.

 

 

 

 

 

 

 

 

 

당욘히 시그니춰를 맛보아야 겠지? 일행은 저녁에 커피를 마시면 안된다 해서 자몽 하나가 다 들어간다고직원분이 강조를 거듭하신 자몽쥬스 픽 (살짝 가격 사악주의) 나는 시그니춰 소금커피 양이 적다. 요즘커피..흙.ㅋㅋ

 

 

 

 

 

 

 

먹어 보았다...맛은??이날따라 직원분의 컨디션이 안좋으셨는지..단짠 노노 짠짠짠짠.....짜라짜짜...다 먹질 못했...다..다른 사람들은 다 맛있다 하던데...타이밍이 잘못했네...왜하필 난가요..

 

 

 

 

 

 

 

 

짠한 마음 부여잡고 튤립한송이 찍어봤심다.ㅋㅋ

 

 

 

 

 

예쁜 문을 뒤로하고 퇴장하였으나..일회 방문으로 카페는 어떻다 하면 안된다.나도 카페에서 근무하는 사람으로써 여러 경험을 바탕으로 돌이켜 보면 기계가 아니라 사람이 만드는 음료라 항상 똑같이 찍어낼 수는 없다.원래는 맛있는데 그날따라 뭐가 달라졌을 수도 있고 그날따라 바리스타님의 컨디션이나 약간의 실수가 있었을 지도 모르는거니까..그러나 두번세번 갔을때도 그렇다면 안되겠지만 (tmi) 같이 갔던 일행도 나도 같은 바리스타를 하면서 같이 카페투어를 하는 친구라 둘다 음료를 마시고 그렇게 생각했다..ㅋㅋ ( tmi)이 주변에 카페가 많이 생기는것 같다. 동네사람들 좋겠당 ㅋㅋ그래도 내부가 넓고 사진찍기 좋고 주차장이 있으므로 좋은것 같다.^^ 안녕 콰이어트 그레이 또 올일이 있다면 그때봐염.

 

 

 

 

대구 핫한 앞산카페 12곳을 비교해보기는 이곳을 꾸욱!

https://eunsta.tistory.com/37

 

핫한 앞산카페 12곳을 짧게 비교 해보기 !! 앞산카페추천 앞산 카페거리

앞산에 가면 도대체 어느카페를 가야하나 싶을정도로 카페가 좌라라락. 앞산 카페거리를 이루고 있는데 내가 가본 앞산카페(최악제외)를 요약해서 한번에 정리해 보았다. 선택장애를 돕기위한 포스팅. 우선 주차..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