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카페리뷰

대구 떡볶이맛집추천 총7군데 매장중 1위는?(feat.개인적)

by eunsta 2020. 1. 10.
반응형

 

떡볶이는 언제나 옳다.오늘도 옳다.내일도 옳다. 평소 정크푸드 분식 카페투어 좋아하는초딩입맛인 본인이 유독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가 떡볶이다.떡볶이is뭔들.그래서 떡볶이 신상맛집 알게되면 찾아가는편이다. 이번에는 기억을 더듬더듬하여 가봤던 매장 중에 떢볶이로 기억에남는 떡볶이 앤드 돈까스를 공유해볼까 한다.대부분 sns핫플에 등장했던곳 위주 참고로 초등학교앞 떢볶이 좋아하는 초딩입맛.매운떡볶이는 잘 못먹는개인적임 주의.

 

 

 

 

 

우선 비하인드 오피스는 개인적으로.. 떡볶이랑 튀김 돈까스등등 플레이팅이 예뻣다는 생각 말고는 사실 크게 기억이 없다.근데 접시나 인테리어는 예뻣다.그리고 아마 일찍문닫아서 (8시30분) 퇴근하고는 가기애매한 시간이라.. 주말을 이용해서 가본것 같다.

 

 

 

갠적으로 멸종 위기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사랑하는 공주떡볶이에 치즈추가..튀김도 사랑이지.. 이거먹으러 광장코아까지 갔다. 배달도 안되는거같아서;;우리동네에 공떡 있어서 완죤 나름 일주일에 두번은 배달시켰는데 없어져서 슬픔..공떡은 사랑..이다.

 

 

 

거의 가격이 요리 수준인 홍스떡볶이 중국당면 치즈추가 아마 가격이 17000원 가까이 나왔다지..ㅋㅋ근데 맛있어서 반박불가..오히려 차돌박이 떡볶이보다 중국당면이 훨씬맛있었다.한가지 아쉬운점은 두번째 갔을때 맛이 이전같지는 않았는데 그 맛을 항상 유지한다는 조건하에서 살짝 충격먹었다. 맛있어서ㅋㅋㅋ

 

 

 

종종갔던 앞산핑퐁스낵 기본 떡볶이,마늘떡볶이,튀김떡볶이 다먹어봤는데 역시나 메인은 기름떡볶이..이거 맛있어서 세번은 더 갔었는데ㅋ

 

 

모듬돈까스랑 유부초밥도 먹어봤음 유부초밥은 살~짝.비싼감이 없지않아있는것같고 모듬돈까스는 사진을..좀 못찍어서그런데 맛있게 나왔음ㅋㅋㅋㅋㅋㅋ그러나 나의 메인은 튀김 떡볶이로 굳혔다.

 

 

 

맘모스분식 음..그냥 평타였다ㅋ(그래서그런지 지금 없어지고 다른 가게가 생긴듯)

 

 

 

프롬마더 나는여기 가게이름이 너무 예뻣다.ㅋ갑자기 갬성적이게됨ㅋㅋ엄마한테 영상편지 쓸뻔.센스있는 이름답게 인테리어도 맘에들었고 여기는 국수랑 치즈돈까스 왕 맛있었다..ㅋㅋ떡볶이 의문의1패..ㅋㅋ치즈돈까스 굳굳

 

 

요새 핫한 해피치즈스마일 튀김떡볶이는 늘 맛이가 있다. 근데 돈까스가 되게 맛있었다.특히 치즈 들어간거..꺄♡ 핑퐁스낵 떡볶이에 해치스 모듬돈까스 완뵤쿠?ㅋㅋㅋ

 

 

 

 

모듬돈까스 자세히서 찍어봄ㅋㅋ치즈도 항상 옳다.윤옥연할매떡볶이가 집근처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중앙떡볶이를 좋아하고 이소떡도 달코미를 좋아하는 나는 순위..보다는 장점만 모아서!! 공주떡볶이의 튀김에다 핑퐁스낵의 튀김떡볶이안에 중국당면 넣어서 해피치즈스마일의 모듬돈까스랑 프롬마더의 치즈돈까스도 같이 먹고싶다.ㅋㅋㅋㅋ 퍼펙트 테이블임.

 

대구 동성로 교동 삼덕동 카페추천은 여기를 꾸욱!

 

https://eunsta.tistory.com/27

 

대구 동성로 교동 삼덕동 카페추천 분위기 깡팬데 커피맛도 좋은 7곳 추천

수많은 카페들을 가보면 인테리어가 엄청 멋진데 음료맛이 아쉽거나 맛은 엄청나게 좋은데 매장이 좁거나자리가 없거나 여유있게 앉아있지 못하거나.. 중간이 없는 여러 아쉬운 이유들이 있는데 이번에 소개할 카..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