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초간단 디저트 만들기

집에서 앙버터 토스트 초간단 귀차니즘ver. 카페 간단 노오븐 디저트

by eunsta 2019. 12. 19.
반응형

 

 

언제부턴가 카페의 단골디저트로 자리잡은 앙버터토스트를 집에서 만들어 보기로 했다.예쁘고 맛도좋다 = 시간이 오래걸린다 안예뻐도 맛만좋다 = 시간단축 후자 선택 재료소개 들어감미돠 팔로미 앗.참  오늘 소개할 앙버터 토스트는 집에서 오븐이 없이도 만들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다. (개이득?)

 

 

 

 

무염버터 - 앵커버터(7천원미만) 마트용식빵 - 저렴한거 써도됨 퀄리티 노상관이다.팥앙금 - 1kg (4천원미만) 일반적으로 집에 식빵은 있어도 버터나 앙금은 없는 경우가 많다. 벋뜨 앙버터토스트를 좋아한다면 한번 구매로 자주자주 많이많이 해먹을수 있다는거!! 캬!! 재료소개 끄읕 만들어 봅시다.

 

 

 

 

 

 

 

넓은 후라이팬 준비 (작은것도 상관없음 난 한꺼번에 4장 구울꺼라서) 버터조각 투하한다.

 

 

 

 

 

 

지글지글 쟈글쟈글 쟤글쟤글....

 

 

 

 

식빵투척!!! 빙빙 돌려가며 구워준다. 네장 들어가니까 좀 비좁아서 식빵 끄트머리가 태닝될분위기.. 그래도 괜차낭 ㅋㅋㅋㅋㅋ맛이 중요 내가먹을꺼니까 ㅋㅋㅋ

 

 

 

 

 

 

뒤집으면 대충 이런너낌이다.ㅋㅋ 참고로 버터를 후라이팬 위에 굳이 많이  넣을 필요가 없다 많이 넣으면 식빵에 많이 스며들어서 굽히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살짝만 묻힌 다음에 재빨리 뒤집어서 약간만 묻어도 자체내의 팬의 열로 구워줘도됨.

 

 

 

 

 

여기서 살짝중요. 오븐에 버터넣어 굽지않는이상 살짝 식혀주는게 중요하다.난 귀찮아서 오븐안썼는데 약간 식히면서 살짝식 만져보면 눅눅에서 바삭쪽으로 변한다.

 

 

 

 

요때 버터를 자른다. 무염버터로 준비. (난 버터껍질 까는 소리가 좋더라..ㅋㅋ)난 다이어트하니까 얇게 잘라야지....ㅋ

 

 

 

 

 

 

대충 두께는 요정도??ㅋㅋ 좀더 두꺼워도됨 ㅋㅋ 중요포인트는 버터가 차가워야 맛있다. 버터가 팥앙금 친구마냥 비슷한 질감되면 그때부터 느끼하고 맛없어진다.(갠적인생각)

 

 

 

이제 식빵위에 앙금을 바른다. 요녀석은 꾸더어어억 해서 스푼같은걸로 바르면 하루죙일 굴러다님ㅋㅋ 잼나이프나 아니면 과일깎는 과도?로 펴바르는걸 추천한다.

 

 

 


앙금바른 식빵두장사이 중간에 버터슬라이스 한개를 넣고 합체한 다음에 커팅하면... 끄트머리 태닝된것 빼고 나름 봐줄만한 앙버터 토스트완성!!!!! 한입 먹어볼끄아...

 

 

 

 

한입먹고 찍은 단면은 이러하다.*총평가:카페에서 근무하고 있는 일인으로써 일반 카페에서 판매하고있는 앙버터 토스트랑 대단하게 큰 차이가 없다. ㅋㅋㅋㅋ사실 버터가 자체에 들어가있는 식빵을 오븐에 구워서 앙금바르고 버터올리면 초큼 더 나을순 있지만 큰 차이가 없다. ㅋㅋㅋ앗참. 카야토스트도 양금대신 카야잼쓰면 카야버터토스트가 된다.ㅋ왠만하면 맛없을수 없는 앙버터토스트 끄읕

 

 

앙버터 토스트 업그레이드 버전 기막힌 비법공개!! 여기를 꾸욱!

https://eunsta.tistory.com/45

 

집에서 노오븐 앙버터토스트 만들기 업그레이드 기막힌버전 비법공개 이건 아마도모를걸!? 초간단 카페 디저트 (feat.카야버터토스트)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오븐없이 집에서 마트에서 판매하는 일반 식빵으로 후라이팬에 구워 초 간단하게 앙버터 토스트 만드는법을 포스팅 했었다. 이번에는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재료는 동일하나 훨씬..

eunsta.tistory.com

https://eunsta.tistory.com/99

 

초 간단 계란치즈 토스트 레시피 식빵 디저트를 다 모아 보았다.프렌치 토스트 Easy Cheese French Toast Recipe 비상식량

초간단 계란치즈 토스트 레시피 프렌치 토스트 식빵으로 만들 수 있는 디저트 모음 집에서 식빵으로 만들 수 있는 디저트는 생각보다 엄청 다양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다른 종류의 디저트 보다 훨씬 간편하고 집에..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