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다이어트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과자 추천 내돈내산 호갱방지 뷰티앱 어플 추천 피츠미 VS 찍검 리뷰

by eunsta 2020. 4. 29.
반응형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과자 추천 내돈내산 호갱방지 뷰티앱 어플 추천 피츠미 VS 찍검 리뷰

 

외출 자제하기가 여전히 시행중인 요즘. 밖에 안나가게되면 당연 돈도 안쓰게 되는게 당연한법. 그러나 집밖에 안나가도 쌓여만 가는 내역이 있었으니... 바로 제대로 정착못한 유목민의 팔랑귀 호갱의 온라인 구매는 집 안에서도 계속되었다고 한다..

 

때는 지난주. 외출을 자제자제 하다가 한번에 스케줄을 몰아서 움직이던 그때 생각없이 지나가다 오픈 되어있는 올리브영에서 흘러나오는 멘트를 듣게되는데... 오늘 하루만 저희지점에서 1만원이상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1만원대의 인기상품 3종중 한가지를 100원에 증정한다는... 마침표가 끝나기가 무섭게 

 

특별히 살게 없었는데도 홀린듯 들어가게 되고 ㅋㅋㅋㅋ 

 

365일 다이어트하는 확찐자의 간식을 주워담고 살짝 모자라서 칫솔까지 구매 ㅋㅋㅋ (뜬금포지만 칫솔 좋더라...ㅋㅋㅋ) 그리고 정가 12000원하는 식물나라 폼클렌징을 받고 쏘리질럿으...ㅋㅋㅋ 근데 집에 클렌징 제품 넘쳐나는데 역시.. 변치않는 호갱의 모습 인증.. 암튼 이날은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과 올리브영에서 핫하다는 쿠키 스낵 몇가지를 골라봤는데 우선 앱 소개로 넘어가기전에 짧게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리뷰를 해보자면

 

다이어트 간식으로 유명한 아임닭 달가슴살 크런칩 VS 아임닭 닭가슴살 꾸이칩 - 압도적인 꾸이칩의 승. 크런칩 완전 뭔맛? 노맛임.비추..꾸이칩은 튀긴쥐포처럼 계속 손이가는 맛이라 어느순간 텅빈 공간을 확인하라 수 있을듯 / 그리고 올리브영 직원이 추천하는 올영최고 인기있는 쿠키는 오트크런칩이라던데... 이게 다이어트 간식이라면 맛있을지 몰라도 난 걍 쏘쏘임... / 다비다 브레이크 크렌베리맛도 걍 쏘쏘 / 미주라 통밀도넛 또한 그냥그냥 낫베드../ 최애 맛있었던 과자는 밀리폴리에!!!! 바삭한 페이스트리 속 촉촉한 슈크림 꿀맛!!! 그러나 맛만큼 바닥에 우수수 떨어진 부스러기를 발견할 수 있을것이다.ㅋㅋㅋ 이상 짧고 굵은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과자추천은 여기까지 하고 

 

 

 

본격적으로 나처럼 팔랑귀 유목민 호갱러들을 위해 실패율을 줄이는 구매를 돕는 뷰티 어플 첫번째는 바로 피츠미. 당연 앱을 설치해야겠지요? 앱을 설치합시다.

 

 

가입하고 초반에 자신의 피부타입을 입력하게되면 거기에맞는 분야별 추천템이 뜨고 내가 예를들어 내 피부에 맞는 추천 파운데이션을 추천받고 싶으면 몇가지 선택을 완료하게되면 그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쇼핑몰과 블로그의 후기들을 바로 따로 검색없이 확인할 수 있다. 내피부는 내가 잘 알기 때문에 제품을 참고하는것도 좋을거 같다.

 

 

다음으로 립틴트추천도 한번 추천받아보고 ㅋㅋ아이브로우도 검색해봤음. 암튼 스킨케어부터 다양한 분야로 추천받을 수 있음

 

 

 

 

그러나 피츠미에서 기대감을 가지고 매일 도전하는것. 바로 이벤트응모!!! (빠밤!!)ㅋㅋ 아직 당첨된적은 없지만 자주자주 응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젠가 한번은 걸리리라 기대한다.ㅋㅋ 응모하는데 돈드는건 아니니까.ㅋㅋㅋ 응모하기에 내가 갖고싶은 제품을 대충 써주면됨.

 

 

 

 

두번째 뷰티어플은 바로 찍검 ㅋㅋ 얘는 뭐가 특징이냐 하면 올리브영이나 롭스 랄라블라 등등을 갔을때 수 많은 선택의 기로에서 갈팡질팡하게될때 ㅋㅋㅋㅋ 바로 그 제품을 찍어서 상세한 정보와 블로그 리뷰까지 볼 수 있다는 사실 ㅋㅋㅋ 실제로 이때 한번 테스트 해봄 ㅋㅋ

 

 

이 뷰티앱 찍검도 처음에 설치하고 간단한 내 피부타입을 설정해주는 단계는 피츠미와 동일하다. 매장에서 찍고 검색하기를 터치해서 바로 앞에보이는 루나 파운데이션 검색을 해봤음. 바코드 스캐너 처럼 화면에 보이는 괄호? 안에 제품가격 스티커를 딱 맞춰서 찍게되면 귀여운 눈 모양이 왔다갔다 하다가 인식이 되면 저렇게 바코드와 할인가격과 제품에 밑줄이 그어진다.

 

그럼 그 상태로 복권긁듯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완성.ㅋㅋㅋ 찍고 바로나오면 좋았으련만 일부러 재밋으라고 이렇게 만들어 진건가 혹쉬?ㅋ

 

 

 

사실 왠만한 트러블 없는 나같은 막피부는 성분 잘 안따지긴 하지만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성분까지 다 나와있어서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듯. 그리고 검색할 필요 없이 바로 피츠미 처럼 후기를 확인할 수 있음.ㅋㅋㅋ 난 맨날 올영가서 블로그 검색했자나.ㅋㅋㅋㅋㅋ

 

 

 

 

그리고 뷰티앱 피츠미와 찍검은 내 피부별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분야의 인기순위도 보여줘서 이것 역시 참고하면 좋을듯. 세상참 좋아졌다...ㅋㅋㅋ 

 

 

그리고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의 세일과 이벤트도 미리 볼 수 있는 장점!!ㅋㅋㅋ 올리브영 구매에 실패율 줄이기. 피츠미와 찍검으로 한번 더 확인해 보자요 ㅋㅋㅋ 이상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과자 추천 내돈내산 호갱방지 뷰티앱 어플 추천 피츠미 VS 찍검 리뷰 여기까지!

 

 

https://eunsta.tistory.com/111

 

수부지 쿠션팩트 추천 간단 비교 인스타 광고 화장품 올리브영 겟잇뷰티 추천템 쿠션 유목민 호갱러 인증

수부지성 쿠션팩트 추천 간단 비교 인스타 광고 화장품 올리브영 겟잇뷰티 추천템 쿠션유목민 극강의 커버력을 원하는 수분부족 지성피부 더하기 모공 색소침착 까지 총 3종세트의 피부고민을 달고 사는 나는 바로..

eunsta.tistory.com

 

반응형

댓글